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6-17 19:17
오늘 세무사 짤랐습니다...
 글쓴이 : 아이유짱
조회 : 783  

결산 앞두고 세무조정을 하는데

미팅을 하자더군요

그런데 미팅 펑크내고 자기가 알아서 단독으로 신고

추후 아무런 설명 없음

비용처리에 문제가 있어보여 왜 그랬냐고? 물었더니 이래저래 설명

나: 그래요. 다 좋은데요. 왜 보고도 안하고 혼자 결정하셨죠?

세무사: 매출이 올랐을때 비용을 떠는게 좋을 거 같아서요

나: 알았어요. 그런데요. 왜 그걸 혼자 결정 하시냐고요

세무사: 이거 비용 안 떨면 분식회계입니다

나: 알겠습니다. 근데 제 말씀은요. 왜 미팅을 잡고 펑크 내시고 그걸 혼자...

세무사: 미팅 펑크내고 제가 전화 안하면 대표님이라도 하셨어야죠! 이제와서...

나: 네?(잘못 들은줄)

세무사: 전화 안한건 대표님도 마찬가지잖아요!

나: 뭐라구요?(미친줄)

아니, 우리가 무슨 썸타는 연인도 아니고 전화로 밀당해야하나...

나: 알겠습니다. 거래 끊겠습니다. 뚝


처제가 세무사 사무실 근무하는데도 의리로 6년을 거래해줬건만 ㅉㅉ

따르릉-

나: 처제야. 우리 회계 니네 사무실로 옮긴다

처제: 형부 고마워용. 낼름 인수 받을게용~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귀염뽀작 아이유짱이에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flowerday 19-06-17 19:27
   
잘하셨어요.ㅋㅋㅋ
지들이 상전도 아니고..
     
아이유짱 19-06-17 19:46
   
제가 '을'인줄 알았어욤 ㅋ
촌팅이 19-06-17 19:33
   
어디든 사업하는데 가장 속 썩이는 파트는
회계쪽이네여

회계사 너무너무 싫음
     
아이유짱 19-06-17 19:47
   
저두요. 너무 머리 복잡해영 ㅠㅠ
          
촌팅이 19-06-17 20:23
   
회계사가 너무 싫어

"회계 공부할 꼬야"

해서
책도 사서 쪼금 읽고 여기저기서 귀동냥으로 배우고 하지만

작심한달?ㅋ
               
아이유짱 19-06-17 20:50
   
ㅋㅋㅋ
헬로가생 19-06-17 20:14
   
뭐지? ㅋㅋㅋ
     
아이유짱 19-06-17 20:51
   
글게요 ㅠㅠ
러키가이 19-06-17 20:25
   
회계사 -_- 이쪽은 숫자하고만 신경쓰고~

대인관계~는 그담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일반적이라는;;;
     
아이유짱 19-06-17 20:52
   
별 말 안하면 걍 호구로 보는 듯해용
달콤제타냥 19-06-17 22:04
   
오잉? 배가 부른다부다 ㅋㅋ

아이유님 잘하셨어요!! ^^
     
아이유짱 19-06-17 22:55
   
쓰담쓰담 해줘용. 잇힝~
보미왔니 19-06-17 23:01
   
우리회사도 얼마전에 비슷한일 있었는데 사무장님이 너무 바빠서 그냥 넘어가줬어요~~
근데 새무사 소장님이 좀 푼수임...
사무장님만 고생하는듯~ 그래서 봐줌..
     
아이유짱 19-06-17 23:11
   
너그러우셔라 ㅎㅎ
목요출생 19-06-17 23:02
   
주제외 이야긴데 회계 혼자 배울수 있나요?
     
아이유짱 19-06-17 23:07
   
혼자 배울순 있졍. 저도 경영학과 출신이라 회계 배웠는데
현업에서는 적용하기 힘들더라구용
부분모델 19-06-17 23:20
   
허허 누가 갑이고, 누가 을이지 @_@

무슨 일이든 아유짱이 하는 일은 다 옳아유

저를 포함해 우리 친게분들이 다 아유짱 편이니까 하고 싶은 거 다 해유 ㅎ

끄덕끄덕

그나저나 처제 이뻐유? >_<
     
진빠 19-06-18 00:10
   
형수님이 알흠다우시니 아마도~~ ㅋㅋ
     
아이유짱 19-06-18 10:30
   
애가 중학생이에유 ㅋㅋ
          
부분모델 19-06-18 13:02
   
털썩

델무룩
moonshine3 19-06-18 00:26
   
알아서 정리해 주는 서비스도 아니고.
항상 일처리를 그리 했었단 얘기 쟎아요.
암까지는 아니드래도 화나네요.
     
아이유짱 19-06-18 10:31
   
걍 실수했다고 한마디만 했어도 넘어갈 일이었죠
 
 
Total 49,85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23377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8084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2541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4216
49848 새벽에 노래한곡~117 (2) 촌팅이 01:23 90
49847 라이온킹... 기대한만큼이었습니다. (3) 선괴 00:17 246
49846 일요일 오전 11시쯤에 지진 경험 했는데 ㄷㄷㄷ (2) 숀오말리 00:14 86
49845 한 여자가 한 남자를 사랑했어요 (27) 아이유짱 07-21 407
49844 며칠후에 휴가 갑니다. (15) 물망초 07-21 208
49843 기회는 이때다 (7) 초롱 07-21 337
49842 올여름 내 휴가지는 한강이다! 2019 한강몽땅 여름축제 (6) 러키가이 07-21 396
49841 바나나와 사과 (23) 귀요미지훈 07-21 487
49840 관광공사 추천 7월 걷기여행길, 녹음으로 가득한 국·도립공원 (23) 러키가이 07-20 399
49839 시간. (33) 하늘나무 07-20 437
49838 복권 3연속 꽝 있긔 없긔? (1) 무릇 07-20 215
49837 출석부가 맛이 갔슴둥...퀴즈 2개의 에러를 찾아라!! (9) 신의한숨 07-20 242
49836 오늘 주중에 전화받다가 그만.. (10) 목요출생 07-19 534
49835 가입 인사드립니다.. (18) 물안개영감 07-19 366
49834 오늘 해고당한 애가 회사에 찾아왔습니다. (20) 선괴 07-18 2310
49833 옆아파트에서 불이 난거 같은데.. (5) 돌아온드론 07-18 770
49832 쥬스님은 가생이 접은거에요? (17) 숀오말리 07-18 723
49831 갑자기 추억 돋아 이베이에서 질렀는데 (21) 헬로가생 07-18 899
49830 유튜브에서 채널 차단하는 법? (5) 탄돌이2 07-18 737
49829 아공 머리야~~~! 두통이;;; (8) 러키가이 07-18 412
49828 휴가 다녀오겠습니다. (7) 흰괭이 07-17 603
49827 그들 EP2 두뇌와 꿈 (미스테리 꽁트) (21) 진빠 07-17 537
49826 덥고습한날씨엔 당황하지말고 냉면 앞으로! 전국 함흥냉면 맛집 (9) 러키가이 07-17 622
49825 낚시 좋아하시는 분? (10) 그래해보자 07-16 696
49824 행여라도 인싸 되려고 하지 마세요 (17) 신의한숨 07-16 83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