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6-18 05:23
벼락 치는밤~~~
 글쓴이 : 러키가이
조회 : 349  

벼락이 새벽에 난리네요~~~

벼락소리가 세상을 정복한듯~~~

아무튼~~~자다가 놀래시지 마시고~~~

좀더들~~~주무세여~~~!

^0^ 존 화욜일들 되삼~~~!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20190821수요일 <<<100렙달성>>> 랭킹8위 19시간+47분 -0-v 친게 [러키가이] LUCKY GUY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보미왔니 19-06-18 07:34
   
세상모르고 잤는대~~~ 근대도 졸려요~☆
     
러키가이 19-06-18 08:08
   
05:23~07:34 -0- 2시간11분

졸린 타이밍이긴 해쪄 -0-
진빠 19-06-18 08:17
   
ㅋㅋㅋ 외근나간 사이를 제대로~
     
러키가이 19-06-18 08:25
   
ㅋㅋ 아 내가 그랬잔심 밑에 망초댁 댓글에~

진빠댁 ㅋㅋ 어케해야 하는지 갈쳐줬는뎅 ㅋㅋ
flowerday 19-06-18 08:23
   
울산은 조용하네요.
     
러키가이 19-06-18 08:25
   
중부만 그런가봐용 -0-
moonshine3 19-06-18 09:34
   
여기도 조용.ㅎㅎ
     
러키가이 19-06-18 12:42
   
아마 며칠전에 제주도 비오고 ㅋㅋ 중부로 올라온듯~!
앙기묵띵 19-06-18 09:59
   
어디 지역이길래 벼락소리가 들리난용?
     
러키가이 19-06-18 12:42
   
서울~중부 지방여~!
아이유짱 19-06-18 10:37
   
서울은 번개. 벼락 장난 아니었슈
     
러키가이 19-06-18 12:42
   
-0- 새벽에 깨셨넹;;;
누노 19-06-18 13:48
   
아 번개 치는날 좋아하는데 자느라 못즐겼네요
     
러키가이 19-06-18 18:02
   
ㅋㅋ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군요 ㅋㅋ
 
 
Total 50,61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0451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0541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5070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6810
50457 여기서 우리 사장님 자랑 해봐요 (5) 하이1004 11-08 383
50456 손끝으로 원을 그려봐 네가 그릴 수 있는 한 크게 (1) 삼촌왔따 11-08 211
50455 오랜만에 (31) 귀요미지훈 11-08 170
50454 본격적 겨울 (3) 나는자유다 11-08 132
50453 아 저는 밑에 이야기 어떤 기분인지 알거 같어요.. (3) 하이1004 11-08 130
50452 꼰대 이야기... (15) 신의한숨 11-08 155
50451 억 웹툰이나 웹소설.. (20) 하이1004 11-08 279
50450 울 회사 팀장 사고침 (14) Dominator 11-08 951
50449 공장일 했는데.. 역시 남자는 힘드네요 ㅠ (23) 냠냠낭낭 11-07 673
50448 개근상 1500점 받는 날 D-4 (19) 황룡 11-07 204
50447 퇴근하는데 뒤에서 에너지파를 쏘는듯한 빛이..... (10) 선괴 11-06 675
50446 베라는 아이스크림이 맛있네요. (3) 나는자유다 11-06 317
50445 날 이 갑자기 추워지는거 같네요. (3) 나는자유다 11-06 201
50444 마눌님이 <리더쉽 포럼> 참석 차 강릉에 갔네요 (25) 아이유짱 11-06 381
50443 사랑은 움직이는고야~~ (14) 신의한숨 11-06 218
50442 초미녀님 남친 짤 (13) 아이유짱 11-06 662
50441 동영상 올리려 했는데..ㅋ (21) 달콤제타냥 11-06 167
50440 요즘 아이스크림이 무척 땡기네요 (16) 물망초 11-06 108
50439 어제 치킨에 맥주한잔 하기직전.. (41) 보미왔니 11-06 263
50438 꿈이 딱 맞았네요. (7) 돌아온드론 11-06 176
50437 요즘 무척 바쁘네용 15박~16일;;;친게도 자주못와서;;; (9) 러키가이 11-06 139
50436 여직원 급여 요즘 수준이 어떤가요? (53) 아이유짱 11-05 1245
50435 꼬기는 언제나 맛나요~~~ㅠ.ㅠ (21) 치즈랑 11-05 330
50434 I arrived home! (28) Dominator 11-04 381
50433 인증! (26) Drake 11-04 66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