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6-21 10:03
추억의 갤러그~ 한판!!
 글쓴이 : 해늘
조회 : 318  

게임시작, 슈팅 : 스페이스파 
재시작 : 우측마우스클릭후 재생클릭(스페이스바 누르면 오류나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19-06-21 10:22
   
에잇 어릴때부터 갤러그엔 약했삼 ㅎㅎ

한판을 못깨넹.

MAME로는 그래도 한 열판은 가는디.
     
해늘 19-06-21 10:25
   
키보드라 어려워요  전 3판  ㅠㅠ
          
진빠 19-06-21 12:55
   
분위기상 그정도면 선수 인증 ㅋㅋ
러키가이 19-06-21 12:20
   
ㅋㅋ 어렵넹 ㅋㅋ
헬로가생 19-06-21 12:40
   
전 모범생이라 오락실 안 감.
     
해늘 19-06-21 21:45
   
-_-...
아이유짱 19-06-21 15:57
   
아이 파리가 너무 빨리 내려와요
키보드라 어려움 ㅠㅠ
     
해늘 19-06-21 16:11
   
ㅋㅋㅋ 늙어서 그런거예요
뭐 실제보다는 엄청 빠르긴 해요~
파이팅~!!!
          
아이유짱 19-06-21 17:22
   
크흡 늙어서...
꾸리한넘 19-06-21 16:12
   
아 진짜 빠르네요 ..넘모넘모 어렵다..
     
해늘 19-06-21 21:44
   
심하게 빠르긴하죠 ㅎㅎ
 
 
Total 50,09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25394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8709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3156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4871
49937 저도 귀염둥이 조카 사진 올리고 싶은데 (10) 숀오말리 08-04 436
49936 울 딸랑구는 요때가 젤 이뻤삼 ㅎㅎ - 펑이삼 (18) 진빠 08-04 421
49935 (39) 귀요미지훈 08-04 407
49934 늦은 저녁 (걍 글로만;;;) (16) 러키가이 08-04 276
49933 집사람 휴가 가시고 만든 신메뉴` (26) 치즈랑 08-03 698
49932 핑클 캠핑 클럽 촬영지, 낮과 밤이 아름다운 경주 (13) 러키가이 08-03 955
49931 새벽에 노래한곡~118 (6) 촌팅이 08-03 386
49930 보미왔니 (11) 초롱 08-02 539
49929 간만에~~~ (10) 러키가이 08-02 394
49928 베트남 기행기 (15) 물망초 08-02 1228
49927 간단하게 소고기+양배추 프라이팬 볶음 (22) 러키가이 08-01 623
49926 날이 더워서 입맛이 도통 없군요 ㅠㅠ (23) 숀오말리 08-01 477
49925 어제는 너무 무거웠죠?``오늘은 가벼운 걸로` (38) 치즈랑 08-01 529
49924 저도 어제부터 휴가중~ (16) 보미왔니 08-01 394
49923 내 휴가 돌려줘잉......ㅠㅠ (29) 하늘나무 08-01 711
49922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11 쿠어스를 갈아먹자~~! (14) 진빠 08-01 355
49921 글 안적을까 했는데,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울집개 4… (14) Mahou 08-01 473
49920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10 (31) 진빠 07-31 660
49919 오늘 상가집에 다녀왔습니다.` (26) 치즈랑 07-31 664
49918 [경제 인사이드] 문화생활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은? (6) 러키가이 07-31 470
49917 신비로운 빛의 터널에 빠지다, 밀양 트윈터널 (13) 러키가이 07-31 782
49916 테스트 (19) 보미왔니 07-30 592
49915 질문이여~~ (12) 보미왔니 07-30 480
49914 충성 (26) 물망초 07-30 518
49913 8월 14일 그린데이 / 8월 14일 뮤직데이 (22) 러키가이 07-30 57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