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7-17 13:04
휴가 다녀오겠습니다.
 글쓴이 : 흰괭이
조회 : 685  

두자릿수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오늘밤 역사를 써보겠습니다. 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https://i.imgur.com/OAis99i.jpg]] Some people learn late, some people are late bloomers.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19-07-17 13:16
   
헉~~!

잘다녀오삼..

Late Bloomer인가보네욥 ㅎㅎㅎㅎ
     
러키가이 19-07-17 13:53
   
복합어・숙어 2건
late bloomer
만성형인 사람

-0- 오늘의 영어 공부 엿슴당~!
          
진빠 19-07-17 14:03
   
이분 자기 소갯글에 있는....
               
러키가이 19-07-17 14:26
   
난중에 봣어융 -0-ㅋ
moonshine3 19-07-17 15:07
   
외국에 장가들려나...
     
흰괭이 19-07-18 12:54
   
둘다 국산입니다 ㅜㅜ
물망초 19-07-17 18:41
   
두자릿수 ;;;;
난 그럼 3자리수 ㅋㅋㅋ
 
 
Total 50,06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25251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8642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3093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4801
50058 레트로 감성 가득한 시골 간이역 여행 (12) 러키가이 03:04 206
50057 [올드팝] Roy Clark - "Yesterday, When I Was Young" (5) Drake 08-19 111
50056 여름 바다가 통째로 내 입에 들어왔다. 물회이야기 (11) 러키가이 08-19 351
50055 (폭로!) 친게에 숨어든 세계경제의 숨겨진 실세들 (33) 귀요미지훈 08-19 405
50054 HTTPS가 VPN 없이도 접속 가능하네요(뒷북주의 (2) 눈팅중 08-19 665
50053 (인증) 간만에;;;; 경기도 여주 -_- 다굴~당함이란? (20) 러키가이 08-19 553
50052 인니 처자 에피소드 파이널 (친게에 올린다는 것이 잡게올렸다… (10) 오푸스데이 08-19 398
50051 인증겸 본인소개 (33) Dominator 08-18 567
50050 왕좌의 게임(등급:15세)-fine (18) 아이유짱 08-18 433
50049 부러운 아재 (8) 귀요미지훈 08-18 352
50048 인니 처자 에피소드 3 - 보충 설명 (8) 오푸스데이 08-18 308
50047 어...이상하당 (7) 귀요미지훈 08-18 266
50046 인니 처자 에피소드 3 (14) 오푸스데이 08-18 755
50045 사람없을때 인증 한번 하겠습니다... 새벽에 아까 사진 올렸다가… (16) 오푸스데이 08-18 644
50044 (짤) 여주 갔다올게유 -0- 아이들12명과 여샘이랑 물총쌈하러~ (12) 러키가이 08-18 419
50043 아..이 새벽에 친게는 (13) 귀요미지훈 08-18 280
50042 일상의 소소함... 어떻게 하죠? (30) 오푸스데이 08-18 305
50041 노래 딱 네 곡. (22) 하늘나무 08-18 448
50040 한국, 그리고 그녀 (완결) (36) 귀요미지훈 08-17 517
50039 거래처 강대리` 조금은 긴글 각오 정도는 하고 보세요~ (14) 치즈랑 08-17 337
50038 한국, 그리고 그녀 (11) 귀요미지훈 08-17 475
50037 왕좌의 게임(등급:15세) (29) 아이유짱 08-17 429
50036 인니 처자 에피소드 2 (15) 오푸스데이 08-17 463
50035 주말인데 한가하네요` (31) 치즈랑 08-17 401
50034 스마트폰 패턴... (12) moonshine3 08-17 58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