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8-05 21:57
도서관이 최고의 피서지네요
 글쓴이 : 붉은kkk
조회 : 1,003  

하루종일 집에서 에어컨 키고 있어봐야 전기세만 많이 나오고...끄고 있자니 더워서 무기력해질 뿐이니....
그럴 바에야 차라리 아침 일찍 도서관에가서 책을 읽거나 또는 공부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저녁무렵 해질 때 쯤 돌아오는게 요즘 일상이네요 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역적모의 19-08-05 22:06
   
한국 도서관 에어컨 온도를 일정 수준 이하로 못내리게 해놔서 그렇게 시원하진 않을 껀데요.

제일 시원한 곳은 은행 ㅎㅎ
     
붉은kkk 19-08-05 22:13
   
뭐 하루종일 은행이나 카페에서 죽치고 앉아있기는 아무래도 눈치가 보여서요 ㅎㅎ
그나마 도서관이 제일 낫네요..
          
역적모의 19-08-05 22:22
   
저도 한 때 도서관에서 공부도 하고 책도 보고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가끔씩 보이는 단아하게 책보는 여자들이나 어르신들보면 왠지 멋지더라구요.

앉아서 너무 책만 보면 배나오고 다리에 힘빠져서 정력이 약해질 수 있으니까 움직이는 것도 적당히 해가면서 하세요 ㅎㅎㅎ
               
헬로가생 19-08-05 22:45
   
도서관이 또 여자 만나기 좋죠.
                    
역적모의 19-08-05 22:48
   
클럽에서 만나는 여자보다는 도서관에서 만나는 여자가 저와 더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똑똑한 여자한테 갈굼당하면 왠지 더 좋은 느낌 ㅇㅅㅇㅋ
                         
붉은kkk 19-08-05 23:14
   
도서관에서 썸을 기대하기는 무리 ㅋㅋ 다들 본인 공부하시느라 바쁘더라구요 ㅋ
                         
러키가이 19-08-06 03:00
   
모태 솔로 라메 -0- 스토리를 꿰고 있;;;ㅋ
하늘나무 19-08-06 00:12
   
못살아~ㅎㅎ 한국와서까지 공부만 하시면 어떡해요~~~^^

남은 기간동안~ 일년동안 고대했던 것들도 하시고 스트레스도 푸시면서 지내시길 바래요~ㅎㅎ
     
붉은kkk 19-08-06 00:22
   
넵~ 하늘나무님. 그렇지 않아도 한국에서 먹고 싶었던거 종류별로 다 먹으면서 지내는 중이에요 ㅎㅎ. 하늘나무님도 더운 여름 건강히 보내세용~~
진빠 19-08-06 00:16
   
어휴 범생범생하삼.. ㅎㅎ
     
붉은kkk 19-08-06 00:25
   
원래 범생과는 거리가 먼 저인데 ㅎㅎ 진빠님 계시는 곳도 많이 덥나용?
          
진빠 19-08-06 00:47
   
원래 더운데라.. ㅎㅎ

그래도 올해는 예년보다 덜덥삼~~!
쥬스알리아 19-08-06 00:49
   
그럼요 공부는 항상 옳아요~ㅎ

도서관에서 지식또 쌓구, 더위도 피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은 곳이 또 있을까요~?ㅎ
     
붉은kkk 19-08-07 15:19
   
머리로는 공부해야 한다는걸 아는데, 왜 몸은 항상 본능적으로 거부를할까요? ㅠㅠ
후아붸붸o 19-08-07 00:13
   
친구님  ㅎㅎ 한국 왔어?오오용?ㅎ
보고 싶네요 ㅎㅎ
     
붉은kkk 19-08-07 15:21
   
후아 친구 하이~~ 여름에 잠시 한국왔는데 너무 더워 ㅠㅠ 후아도 잘 지내지용?
오푸스데이 19-08-08 04:09
   
도서관 안가본지 20년이 넘었네요... ㅠㅠ 저는 뱅기 타고 가면서 책 읽음... ㅠㅠ
 
 
Total 50,51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29710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0242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4766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6504
50365 환절기 건강 잘 챙기세요 (2) 물망초 10-15 634
50364 맨탈이 완전히 나갔습니다. (15) Dominator 10-15 996
50363 송이 가요 송이 가~♬ 가을이 제철인 양양! (1) 러키가이 10-15 720
50362 당일치기로 가볍게 떠나기 좋은 당진 여행! (2) 러키가이 10-15 785
50361 친게분들은 단기 목돈 어떻게 모아요? (5) 여행일등 10-15 823
50360 우울한디.. (14) 황룡 10-14 764
50359 어우 이번 감기는 엄청 질기네요 (3) 바람가람 10-14 857
50358 아놔, 타자3 ㅋㅋ (24) 아이유짱 10-12 1977
50357 어떤 무술 배우셨나요? (57) 촌팅이 10-12 1657
50356 득녀. (35) moonshine3 10-12 1305
50355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17 하이네켄... (12) 진빠 10-12 893
50354 황룡님이 바람넣어서 유튭으로 온라인 스트리밍해볼랬더니.. (10) 진빠 10-12 741
50353 우연히 주짓수 게시판에 들어갔는데 (13) 헬로가생 10-12 996
50352 새벽에 노래한곡~142 (17) 촌팅이 10-12 691
50351 오랜만에 엽기녀샷 한 컷~ㅎ (27) 쥬스알리아 10-12 1598
50350 완전 올드스쿨 힙합 (흥이 뿜뿜) (8) 헬로가생 10-12 697
50349 10월, 가을 색에 빠지는 시간 (17) 러키가이 10-11 699
50348 아아, 레깅스를 만든 건 정녕 신이런가? (25) 아이유짱 10-11 1504
50347 3년안에 이루고 싶은것 (34) 신의한숨 10-11 693
50346 저기...혹시 SUDOKU 좋아하세요? 같이해요 우리ㅋ (6) 촌팅이 10-11 664
50345 사진 맛집, 의성 금성산 고분군 역사관광지에서 인생 샷 건지기 (8) 러키가이 10-11 559
50344 불금은 삼겹살 ~~~ (25) 황룡 10-11 615
50343 으.. 오늘 왜케시간안가유.. (4) 연두블리 10-11 455
50342 물반 고기반 (12) 신의한숨 10-11 669
50341 봉식이.. (27) 달콤제타냥 10-11 57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