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8-23 00:41
오늘 찍은 사진
 글쓴이 : 귀요미지훈
조회 : 938  

..이라고 우겨도 당근 안 믿어줄거 같고..ㅋㅋㅋ


사진첩에 있는 먼지 묻은 사진을 핸펀으로 다시 찍어봐뜸


지금이랑 똑같대나 뭐래나...히히


한 잔 한 기념으루다~up 이왕이면 정복까정 ㄱㄱ


펑퍼러펑펑 펑펑~~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헬로가생 19-08-23 00:47
   
아 짜증나.
잘생긴 것들은 다 죽어어어어어!!!
     
귀요미지훈 19-08-23 01:07
   
이건 원빈이 다른 남자들더러 다 죽으라는 소리랑 동급인디...
러키가이 19-08-23 00:48
   
ㅋ-0-까꿍-0-ㅋ

(ㅌㅌㅌㅌㅌㅌㅌ)
     
귀요미지훈 19-08-23 01:08
   
하...2랩으로 빨리 떨궈야 되는디 어떻게 떨구지? ㅋㅋ
          
진빠 19-08-23 01:23
   
아무래도 2렙 10만 양병설을 주장한 역적선생과 역적모의를 하고..

2렙 전문가 리루님의 노하우를 하사 받아야 할듯 하삼 ㅎㅎㅎ
               
귀요미지훈 19-08-23 01:33
   
캬 굿 아이디어이삼.

만랩 러키선생의 천적인 리루선생과 역모선생을

빨리 초빙해야 할 듯.. ㅎㅎ
                    
러키가이 19-08-23 09:30
   
V,.Vㆀ
진빠 19-08-23 01:00
   
음.. 역쉬 타고나야함.. 어흑..ㅋㅋ

저정도 싱싱한 얼굴이면.. 흑백사진이여야.. ㅎㅎ
     
귀요미지훈 19-08-23 01:10
   
내가 봐도 내가 아닌거 같은...ㅋㅋㅋ

저런 시절이 진짜 있었나 싶은 느낌이삼 ㅎㅎ
달콤제타냥 19-08-23 01:01
   
역시 명불허전.
분위기 있는 미남은 드문데..ㅎㅎ
근데 좀 마르셨던?!
     
귀요미지훈 19-08-23 01:12
   
기억은 잘 안 나는디

저 땐 아마 70~75kg 사이였을거에유~

좀 말랐쥬...
치즈랑 19-08-23 05:56
   
뭔데 뭐얌~~~~~~말라깽이 라곳 ㅇ.ㅇ
     
귀요미지훈 19-08-23 10:18
   
아...즈랑엉아 사진 보구 싶당~~~~~~~~
아이유짱 19-08-23 10:44
   
모야모야 펑이 모야
다시 올려줘잉
보미왔니 19-08-23 11:23
   
뭐야~~~~~~~~~~~~~~~
깁스 19-08-23 17:19
   
????
촌팅이 19-08-23 19:20
   
펑~~~ 하셨지만
안 봐도 상상이 됨

분명 멋진 포스터 같은 귀요미지훈님이 나타나셨을 듯ㅎ
 
 
Total 50,37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28195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9677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4154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5893
50220 이제 연휴의 시작이군요 (8) 바람가람 09-12 416
50219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봤는데... (18) 모래니 09-12 522
50218 즐거운 정복 ^0^ 되세요~~~! (12) 러키가이 09-12 348
50217 굿모닝 (27) 귀요미지훈 09-12 375
50216 행복한 추석 되세요 ~~~~ (14) 몰라다시 09-12 316
50215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8) 하늘바라봄 09-12 310
50214 좋은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8) 확증편향 09-12 296
50213 모두들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9) Dominator 09-12 328
50212 제 주식 기록입니당 ㅎㅎ (5) 개개미S2 09-11 893
50211 새벽에 정말 깜짝놀랐어요 (26) 향연 09-11 683
50210 저 아시는 분? (23) 달의영혼 09-11 574
50209 시원한 골맛 좀 보시겠어요? 짧고 굵게~ (7) 러키가이 09-11 573
50208 이렇게 비가 오는 날이면... (38) 귀요미지훈 09-10 432
50207 새벽에 노래한곡~133 (8) 촌팅이 09-10 379
50206 삶에 쉼표가 필요할 땐, (10) 러키가이 09-10 425
50205 하...오늘 기분 드럽네유 (11) 바람가람 09-10 512
50204 가요무대? 가 어디서 녹화를 진행하나요? (6) 선괴 09-09 459
50203 죄송합니다. 너무 뜸했죠? (25) 귀요미지훈 09-09 499
50202 몇일전에 폰잃어버렸는데요~ (9) algebra 09-09 783
50201 간만에 보고싶은 영화 (17) 촌팅이 09-08 830
50200 일요일 오후 낮술 (12) 향연 09-08 633
50199 오늘 제 생일 이군요 (18) 물망초 09-08 471
50198 떠나고 싶다는 귀지님을 위한 노래 (3) 물망초 09-08 393
50197 편안히들 주무셨습니까? (15) 귀요미지훈 09-08 368
50196 새벽에 잠깼네요 (4) 물망초 09-08 37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