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9-08 16:14
일요일 오후 낮술
 글쓴이 : 향연
조회 : 710  

광주 무등산 산장에서 친구랑 둘이 백숙에 이슬이를

4병째 마시고 있는데 술기운이 전혀 안느껴지는게..

그만 마셔야 할지, 자리 옮겨 더 달려야 할지 고민이ㅋ

황금같은 일요일 잘보내십숑!!!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반갑습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물망초 19-09-08 16:23
   
술 잘받는 날이면 달려야죠
내일 후회해도... ㅎㅎㅎ
     
향연 19-09-08 17:30
   
그쵸?근데 대리불러서 무등산에서 도심으로 내려오니
술기운이 살짝ㅋㅋ그래도 직진~~
달콤제타냥 19-09-08 16:55
   
백숙 맛나겠어요~
적당히 드시는게 좋을듯 싶은데.. 향연님 주량을 모르니.. 달리자요!!ㄱㄱ
     
향연 19-09-08 17:34
   
2차로 영암매실 한우 먹으로 왔어요ㅋㅋ
주량은 어떤날은 입술만 적셨다 내려놓고 안마시기도 하고 또다른날은 한없이 들어가고 주량이 사이비ㅠ
아이유짱 19-09-08 17:04
   
헉 4병 ㅎㄷㄷ
     
향연 19-09-08 17:35
   
둘이서4병이니~~다들 그정도 마시자나요ㅋㅋ
촌팅이 19-09-08 18:51
   
입가심 하셨으니 한우와 어깨동무 하시러 고고!ㅎ

맛있게 드세요~
     
향연 19-09-08 22:08
   
어깨동무~잼나게 말씀하셔ㅋㅋ
진빠 19-09-08 20:27
   
캬~!

분위기에 취할... 근데 오히려 말똥 소똥 허허..
     
향연 19-09-08 22:09
   
비가 좀 왔다고 계곡 물소리와 산새들 소리가 그리 좋더라는~
러키가이 19-09-08 21:21
   
v.,v 1차는 사람들이 술을 마시고 2차는 사람과 술이 같이 마시고 3차 이상은 술이 사람을 마시니 -0-

2차로 술마무리하시고 3차는 간단히 건강음료나 차 등 카페 등에서 마무리 함이 좋을듯여~!
     
향연 19-09-08 22:10
   
러키님 말처럼 딱 그대로 마무리 했음요ㅋㅋ
 
 
Total 50,80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3474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1771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6388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8136
50652 히어로팀 슈퍼스트링의 부활남 석환 (4) 대한사나이 12-28 372
50651 다시 혼자네요 (17) Drake 12-28 704
50650 새하얀 눈의 나라 (4) 러키가이 12-27 736
50649 가게 손님...한분 (29) 치즈랑 12-27 1179
50648 와이랩 슈퍼스트링의 연계가 이제 터지기 시작하네요 (8) 대한사나이 12-26 440
50647 칼바람 뚫고 호로록 / 이순신 장군과 떠나는 거제 동쪽 바다여행 (4) 러키가이 12-26 453
50646 연말여행 여기어때? 사색이 필요한 연말 (4) 러키가이 12-26 270
50645 다들 즐거운 빨간 날 보내세융 (10) 바람가람 12-25 320
50644 생존신고겸 인증~! (18) Drake 12-25 541
50643 꿈 해몽이 필요합니다. (9) 선괴 12-25 317
50642 (인증?) 좀전에 끝난 ~~~ 크리스마스 이브날 후기 (14) 러키가이 12-25 441
50641 크리스마스 2부에 심심해서 인증~~! (22) 진빠 12-25 363
50640 <긋모닝`친게~>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18) 치즈랑 12-24 293
50639 성탄절 & 새해인사 인증 펑 (21) Mahou 12-24 435
50638 겨우뽑은 남직원님이 떠나셨습니다. ㅠ (12) 선괴 12-22 2555
50637 다시는 커피 안마셔ㅠㅠ (49) 달콤제타냥 12-22 1488
50636 (초근접 인증) 007 게임 (10) 러키가이 12-22 692
50635 그들 EP 5 - 타임머쉰~! (16) 진빠 12-22 304
50634 몸이 나른 하네요 (8) 물망초 12-21 386
50633 조용하군요 (24) 헬로가생 12-21 388
50632 [웹툰?] [아들의 여행] 알고 보면 참 재밌어! 역사 여행 (1) 러키가이 12-20 324
50631 (겨울방학 특집) 동장군 저리 비켜! 오감만족 실내 겨울 나들이 (3) 러키가이 12-20 391
50630 취향저격 명주여행 (3) 러키가이 12-20 298
50629 [웹툰?] [딸의 여행] 소설 속 주인공이 되는 문학 여행 (5) 러키가이 12-19 295
50628 근데 요즘 친게 너무 호래비 냄새 남... ㅠㅠ (24) 헬로가생 12-18 83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