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9-14 04:45
동물로 알아보는 내 연애스타일
 글쓴이 : 촌팅이
조회 : 968  





이번 추석에도 반가운 올드친게분이 오셔서 반가웠어요 



그런데

이번 추석은 왠지 친게가 조금 조용함이 느껴지네여~

이번 같으면 algebra님이 하자고 조르던? 마피아 겜도 할 수 있을 것 같음ㅋ



아쨋든

친게분들 소환을 위해 임시방편으로 가져온 연애스타일 점 쳐보기!ㅋ


이 점으로 친게분들 모두 소환~~ㅎ













전 이렇게 나왔네여 

왠지.....내가 추구하는 B형의 나쁜 수컷은 아닌 듯


하지만 하나 맞는 건

내 여자다 확신하면 바람은 안 핀다는 거?ㅋ







capture-20190913-213059.png





















IMG_5588.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Ti auguro una lunga felicità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촌팅이 19-09-14 04:46
   
혹시 링크 안 될까봐 하나 더 남겨여


https://www.simcong.com/quiz/114
바람가람 19-09-14 05:25
   


------------------

당신은 늘 사랑에 목마르고,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시작하기에 주저하는 모습이 있습니다.

당신은 우아하고 매너가 좋은 사람에게 끌리는 편입니다.

연애할 때 당신은 상대방이 진실되게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절대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상대방을 대합니다.

당신은 애인이 자신감 없는 모습을 자주 보일 때 가장 많은 실망을 하고 이별까지 생각하게 됩니다.

당신이 하고싶은 사랑은 짧은 연애가 아닌 미래까지 약속할 수 있는 사랑입니다.

당신은 막연하게 결혼생활을 동경하고있고, 결혼 이후에 절대 바람 피우지 않을것입니다.

----------------------------------

이렇게 나왔숨미댜!

그렇지만 저는 저게 맞는지조차 검증할 무언가도 없다는 것이 함정ㅋㅋㅋㅋ
     
헬로가생 19-09-14 07:50
   
ㅋㅋㅋㅋ
     
부분모델 19-09-15 00:54
   
아이고 웃으면 안되는데 >_<

저 밑에 모쏠들도 구래유 ㅋ_ㅋ
진빠 19-09-14 05:58
   
당신은 늘 사랑에 목마르고,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시작하기에 주저하는 모습이 있습니다.

당신은 거침없이 자유로운 사람에게 끌리는 편입니다.

연애할 때 당신은 상대방이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많이 해주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절대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상대방을 대합니다.

당신은 애인이 감정의 기복이 심해 어떻게 맞춰줘야 할지 모를 때 가장 많은 실망을 하고 이별까지 생각하게 됩니다.

당신이 하고싶은 사랑은 말 하지 않아도 마음으로 통하는 사랑입니다.

당신은 결혼은 소중하고, 내 배우자도 매우 소중하다고 생각하고, 결혼 이후에 흔들릴 때도 있지만 끝까지 자제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

다들 샤이하신감.. ㅎㅎ

첫줄은 똑같삼
헬로가생 19-09-14 07:49
   
당신은 사랑은 둘 사이의 믿음이 기본으로 일편단심의 사랑을 하는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거침없이 자유로운 사람에게 끌리는 편입니다.
연애할 때 당신은 상대방이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많이 해주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츤데레 스타일로 상대방을 대합니다.
당신은 애인이 감정의 기복이 심해 어떻게 맞춰줘야 할지 모를 때 가장 많은 실망을 하고 이별까지 생각하게 됩니다.
당신이 하고싶은 사랑은 항상 마음이 따뜻하고 행복해지게 되는 사랑입니다.
당신은 결혼은 소중하고, 내 배우자도 매우 소중하다고 생각하고, 결혼 이후에 흔들릴 때도 있지만 끝까지 자제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Dominator 19-09-16 23:48
   
님 저랑 천생연분이시네요. 저랑 똑같음.
자.. 이제 저랑 결혼해 주세요.
귀요미지훈 19-09-14 08:38
   
당신은 사랑은 둘 사이의 믿음이 기본으로 일편단심의 사랑을 하는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거침없이 자유로운 사람에게 끌리는 편입니다.

연애할 때 당신은 상대방이 진실되게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언제나 웃는 모습으로 상대방을 대합니다.

당신은 애인이 감정의 기복이 심해 어떻게 맞춰줘야 할지 모를 때 가장 많은 실망을 하고 이별까지 생각하게 됩니다.

당신이 하고싶은 사랑은 비밀 없이 모든 것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랑입니다.

당신은 결혼은 소중하고, 내 배우자도 매우 소중하다고 생각하고, 결혼 이후에 흔들릴 때도 있지만 끝까지 자제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헬로가생 19-09-14 08:51
   
오 저랑 매우 비슷
          
귀요미지훈 19-09-14 09:01
   
순정남들은 비슷한 듯..? ㅎ
               
헬로가생 19-09-14 20:31
   
한겨울의 눈꽃 같어라.
                    
Dominator 19-09-16 23:49
   
살포시 저도 한발 얹어 봅니다.ㅋ
물망초 19-09-14 09:08
   
결혼후 절대 바람피지 안는 스따일~~
이라 나왔네요
한마디로 해바라기 스타일이라 하는데...
구라인듯 ㅋㅋㅋ
역적모의 19-09-14 09:20
   
당신의 연애스타일입니다!

당신은 늘 사랑에 목마르고,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시작하기에 주저하는 모습이 있습니다.

당신은 겉으론 차갑지만 마음은 따뜻한 사람에게 끌리는 편입니다.

연애할 때 당신은 상대방이 진실되게 사랑한다고 말해주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언제나 웃는 모습으로 상대방을 대합니다.

당신은 애인이 나에게 차갑고 시큰둥하게 대할 때 가장 많은 실망을 하고 이별까지 생각하게 됩니다.

당신이 하고싶은 사랑은 말 하지 않아도 마음으로 통하는 사랑입니다.

당신은 행복한 결혼생활은 없다고 생각하고, 결혼 이후에 절대 바람 피우지 않을것입니다.

--------

이런 거 하면 맨날 모쏠인 것만 나와 ㅠㅠ
     
물망초 19-09-14 09:24
   
겉으론 차갑지만... 겉으론 차갑지만
잘생긴 사람이 하면 멋있지만 평범하게
생겼다면 모쏠될 가능성만 높이죠 ㅋㅋㅋ
역적님 이해 합니다 쿄쿄쿄쿄~~~
          
헬로가생 19-09-14 20:32
   
차도남 vs 재수남
               
물망초 19-09-14 22:58
   
재수할지 안할지 모르는거죠 ㅋㅋㅋ
아이유짱 19-09-14 09:39
   
결혼 이후에 절대 바람 피우지 않을것입니다
여기서 맞지 않는뎁쇼? ㅋㅋㅋ
향연 19-09-14 12:00
   
내가 일편단심의 사랑을 하는 스타일이었구나.
러키가이 19-09-14 18:02
   
당신의 연애스타일입니다!

당신은 사랑은 둘 사이의 믿음이 기본으로 일편단심의 사랑을 하는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자상하고 따뜻한 사람에게 끌리는 편입니다.

연애할 때 당신은 상대방이 밀당을 잘 하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언제나 웃는 모습으로 상대방을 대합니다.

당신은 애인이 자신감 없는 모습을 자주 보일 때 가장 많은 실망을 하고 이별까지 생각하게 됩니다.

당신이 하고싶은 사랑은 짧은 연애가 아닌 미래까지 약속할 수 있는 사랑입니다.

당신은 결혼은 소중하고, 내 배우자도 매우 소중하다고 생각하고, 결혼 이후에 절대 바람 피우지 않을것입니다.

===================================================================

근데 결혼은 할 수 있데? ㅋ0ㅋ;;;
     
물망초 19-09-14 19:48
   
결혼을 못하니 바람도 못피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
          
역적모의 19-09-14 23:18
   
부글부글부글 ㅇㅅㅇ;;;;;
               
헬로가생 19-09-14 23:51
   
그대신 님껜 항상 기회가 있잖아요.
우린 품절이라...
부분모델 19-09-15 00:49
   
당신의 연애스타일입니다!

당신은 사랑은 둘 사이의 믿음이 기본으로 일편단심의 사랑을 하는 스타일입니다.

당신은 자상하고 따뜻한 사람에게 끌리는 편입니다.

연애할 때 당신은 상대방이 재미있는 이벤트들을 많이 해주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절대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상대방을 대합니다.

당신은 애인이 나에게 차갑고 시큰둥하게 대할 때 가장 많은 실망을 하고, 이별까지 생각하게 됩니다.

당신이 하고싶은 사랑은 비밀 없이 모든 것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랑입니다.

당신은 결혼은 소중하고, 내 배우자도 매우 소중하다고 생각하고, 결혼 이후에 절대 바람피우지 않을 것입니다.

=======================

럭가님이랑 많이 비슷하네유 ㅎ

구런데 저 위에 모쏠들한텐 공통점이 있네유

결혼 이후에 절대 바람피우지 않을 것입니다 엌ㅋㅋㅋ

난 모쏠도 아닌데 이런 결과가 나와서 많이 당혹스럽긴한데

이런 설문 시스템이 다 거기서 거기니 후후
우왕 19-09-15 01:37
   
맞는듯 아닌듯ㅎ
쥬스알리아 19-09-15 01:40
   
당신의 연애스타일입니다!

당신은 쉽게 만나고 쉽게 헤어지는 연애를 많이 해봤고, 언제든 이성친구를 만나고 헤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겉으론 차갑지만 마음은 따뜻한 사람에게 끌리는 편입니다.

연애할 때 당신은 상대방이 밀당을 잘 하는 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센스 있는 행동으로 상대방을 대합니다.

당신은 애인이 감정의 기복이 심해 어떻게 맞춰줘야 할지 모를 때 가장 많은 실망을 하고 이별까지 생각하게 됩니다.

당신이 하고싶은 사랑은 항상 마음이 따뜻하고 행복해지게 되는 사랑입니다.

당신은 행복한 결혼생활은 없다고 생각하고, 결혼 이후에 바람 피울 확률이 높습니다. 얽매이는 것을 싫어하는 당신에겐 결혼은 어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그렇구나~ㅎ
     
역적모의 19-09-16 14:10
   
역시...... 풉ㅋ
          
쥬스알리아 19-09-17 22:32
   
역시라뇨~?ㅎ
               
역적모의 19-09-18 01:12
   
생각했던 이미지와 비슷했다고나 할까~?ㅎ
                    
쥬스알리아 19-09-18 01:50
   
절 어케 보셨길래~???ㅎ 오해일 수 도 있어요~ㅎ
 
 
Total 50,52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29752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026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4798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6533
50373 요즘 글들이 많이 뜸하삼.. (19) 진빠 10-18 621
50372 그림을 한점 구매했는데... (9) Cloud10 10-17 961
50371 공항만 알면 섭섭한 인천 영종도&용유도 로맨틱 여행 (9) 러키가이 10-17 1194
50370 족보꼬임. (20) 돌아온드론 10-16 1488
50369 새벽에 노래한곡~144 (6) 촌팅이 10-16 616
50368 슬슬 환생 하는분들이 늘어나네요 ㅋㅋ (17) 황룡 10-16 1078
50367 새벽에 노래한곡~143 (6) 촌팅이 10-16 659
50366 낭만투머치! 낭만이 철철 넘치는 부안 여행코스 (4) 러키가이 10-16 704
50365 환절기 건강 잘 챙기세요 (2) 물망초 10-15 636
50364 맨탈이 완전히 나갔습니다. (15) Dominator 10-15 998
50363 송이 가요 송이 가~♬ 가을이 제철인 양양! (1) 러키가이 10-15 720
50362 당일치기로 가볍게 떠나기 좋은 당진 여행! (2) 러키가이 10-15 787
50361 친게분들은 단기 목돈 어떻게 모아요? (5) 여행일등 10-15 825
50360 우울한디.. (14) 황룡 10-14 765
50359 어우 이번 감기는 엄청 질기네요 (3) 바람가람 10-14 858
50358 아놔, 타자3 ㅋㅋ (24) 아이유짱 10-12 1977
50357 어떤 무술 배우셨나요? (57) 촌팅이 10-12 1657
50356 득녀. (35) moonshine3 10-12 1308
50355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17 하이네켄... (12) 진빠 10-12 893
50354 황룡님이 바람넣어서 유튭으로 온라인 스트리밍해볼랬더니.. (10) 진빠 10-12 743
50353 우연히 주짓수 게시판에 들어갔는데 (13) 헬로가생 10-12 996
50352 새벽에 노래한곡~142 (17) 촌팅이 10-12 693
50351 오랜만에 엽기녀샷 한 컷~ㅎ (27) 쥬스알리아 10-12 1600
50350 완전 올드스쿨 힙합 (흥이 뿜뿜) (8) 헬로가생 10-12 698
50349 10월, 가을 색에 빠지는 시간 (17) 러키가이 10-11 70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