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9-18 12:56
갑자기 든 생각인데요.
 글쓴이 : Minsolido
조회 : 599  

가생이에도 힙합커뮤니티 생기면 활성화 안될까요? ㅎㅎㅎ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한국최고라고 생각하는 1인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아이유짱 19-09-18 13:37
   
여긴 탑골가요가 대세여유
     
진빠 19-09-18 13:55
   
반박을 못하겠삼 ㅎㅎ
     
flowerday 19-09-18 14:43
   
끄덕.
     
Minsolido 19-09-18 14:46
   
탑골가요라면 이박사님 계보인가요? ㅎㅎㅎ 뽕짝이라고 하나요? ㅎㅎ
뚜리뚜바 19-09-18 15:23
   
헤이 브로~ 와썹 매앤~

댓글 다 이렇게 시작하겠다 ㅋㅋㅋㅋ

렛츠 기릿~!!!
헬로가생 19-09-18 20:23
   
여기서 하세요.
삿갓 삿갓 김삿갓~
촌팅이 19-09-18 21:47
   
좋아요 좋아~

80년대 부터 히스토리와 음악을 접목하면
한도 끝도 없을 듯ㅎ
 
 
Total 50,36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7) 객님 11-09 28110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99655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4123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5865
50360 어우 이번 감기는 엄청 질기네요 (1) 바람가람 01:46 85
50359 아놔, 타자3 ㅋㅋ (21) 아이유짱 10-12 1076
50358 어떤 무술 배우셨나요? (50) 촌팅이 10-12 861
50357 득녀. (33) moonshine3 10-12 628
50356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17 하이네켄... (12) 진빠 10-12 384
50355 황룡님이 바람넣어서 유튭으로 온라인 스트리밍해볼랬더니.. (10) 진빠 10-12 275
50354 우연히 주짓수 게시판에 들어갔는데 (13) 헬로가생 10-12 476
50353 새벽에 노래한곡~142 (17) 촌팅이 10-12 254
50352 오랜만에 엽기녀샷 한 컷~ㅎ (27) 쥬스알리아 10-12 953
50351 완전 올드스쿨 힙합 (흥이 뿜뿜) (8) 헬로가생 10-12 291
50350 10월, 가을 색에 빠지는 시간 (17) 러키가이 10-11 308
50349 아아, 레깅스를 만든 건 정녕 신이런가? (25) 아이유짱 10-11 972
50348 3년안에 이루고 싶은것 (34) 신의한숨 10-11 419
50347 저기...혹시 SUDOKU 좋아하세요? 같이해요 우리ㅋ (6) 촌팅이 10-11 428
50346 사진 맛집, 의성 금성산 고분군 역사관광지에서 인생 샷 건지기 (8) 러키가이 10-11 325
50345 불금은 삼겹살 ~~~ (25) 황룡 10-11 394
50344 으.. 오늘 왜케시간안가유.. (4) 연두블리 10-11 283
50343 물반 고기반 (12) 신의한숨 10-11 475
50342 봉식이.. (27) 달콤제타냥 10-11 400
50341 만사가 귀찮 ㅠㅠ (10) 붉은kkk 10-10 481
50340 아 나도 개근 1500점 D-2일인데 ㅋㅋ (6) 황룡 10-10 389
50339 새벽에 노래한곡~141 (4) 촌팅이 10-10 400
50338 용인갔다오려니까 돌아올때 너무 귀찮더라고요.... (21) 선괴 10-09 673
50337 에.. 좀 노숙좀 하겠습니다 ㅠㅠ (32) 황룡 10-09 975
50336 한국관광공사 추천 10월 걷기여행길 가을 황금들녘 길 (2) 러키가이 10-09 65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