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09-26 02:56
임신유도음악이라 불리는 노래
 글쓴이 : 헬로가생
조회 : 1,151  




Baby making music 이라고 불리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서명!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촌팅이 19-09-26 03:09
   
술과 잘 어울리는 쏘울 가득한 이런 음악 넘 좋아요

잘 들었습니다 헬로가생님ㅎ
     
헬로가생 19-09-26 03:11
   
진짜 이런건 술과 함께...
진빠 19-09-26 09:58
   
아~ 이 노래...

분위기가 좀 끈적끈적 해지삼 ㅎㅎ
     
헬로가생 19-09-26 10:27
   
오늘밤 한번 틀어 보심이?
신의한숨 19-09-26 10:45
   
뜬금없이 전철 임산부석에 앉아있는
임신한지 7시간 된 임산부를 연상...ㅡㅡ;
     
헬로가생 19-09-27 21:46
   
엥? ㅋㅋㅋㅋ
주가영 19-09-26 11:32
   
끈적끈적
     
헬로가생 19-09-27 21:46
   
질퍽질퍽
Dominator 19-09-26 18:49
   
레~스 게리로~옹

Baby Makin’ Music이라고 비슷한 R&B 계열 밴드인 Isley Brothers가 내놓은 앨범도 있죠.
대부분 나이브한 분위기의 R&B ㅋㅋㅋ
스포티파이나 타이달에 들어가 보면 아얘 Baby Making Music이라는 카테고리로 플레이리스트 올라온게 수십가지입니다.
그 리스트에 항상 빠지지 않는 곡이 바로 이 곡이라는...
     
헬로가생 19-09-27 21:46
   
그런 리스트가 있었다니. ㅋㅋㅋ
한번 들어봐야겠네여.
리루 19-09-27 18:49
   
좋아하시는 임신주짓수 음악은 없나요?
     
헬로가생 19-09-27 21:45
   
헐... 진짜 범접할 수가 없는 레벨이시네여...
북리 19-09-28 01:48
   
제 스타일 입니다.
 
 
Total 51,45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44156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7478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2404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4012
51222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 장혜리 (1988) (13) 큰솔 09-07 416
51221 "살아 있음을 일깨운다" 명상 부르는 디지털 풍경 (11) 러키가이 09-07 404
51220 맥주 안주는 역시... (26) 큰솔 09-06 1035
51219 정복은 역시 (16) 헬로가생 09-06 509
51218 간단히 (20) 헬로가생 09-05 491
51217 올만에 두 아들 인증이나 할까욤(펑~) (15) 아이유짱 09-04 840
51216 월남국시 (20) 헬로가생 09-04 863
51215 개인적인 의료 서비스에 대한 생각 !! (2) 파스토렛 09-04 290
51214 어쩌면 인생의 큰실수? 국군위문편지 (25) 대한사나이 09-03 666
51213 김건모가 된것 같삼 ㅎㅎ~~! (43) 진빠 09-03 1226
51212 한예슬 - 그댄 달라요 (10) 오늘비와 09-03 729
51211 비와 외로움(락버전)-버블디아 (10) 아이유짱 09-02 376
51210 젊은시절 풋풋했던 드라마 "광끼" (20) 날으는황웅 09-02 835
51209 요리 (22) 헬로가생 09-02 395
51208 헬가와 함께 들어요 006: 박예슬 - 허해 (5) 헬로가생 09-02 233
51207 BIOS를 이용해 PC를 매일 정해진 시간에 켜 보아요~ (7) 큰솔 09-01 873
51206 미소 띈 마음에 신이 있다. 보리스진 09-01 287
51205 가정화목을 위한 주문 보리스진 09-01 241
51204 5일 정도 서울에서 근무를 했습니다. (5) 파스토렛 08-31 772
51203 모히또에서 베가스 한잔.. 실패로 배움..ㅎㅎ;; (38) 진빠 08-31 550
51202 아재들 저때 훈련소에 있어봤어요? (1985년 훈련소입소) (24) 날으는황웅 08-31 731
51201 (11) 치즈랑 08-30 425
51200 평소에 웃음이 많은 사람~ (16) 보미왔니 08-28 1227
51199 80년대 중반 ,중후반 디스코 클럽에서 인기있던 몇몇 곡 (6) 하얀그림자 08-28 992
51198 주저리 )동구밖 할머니를 그리며 (9) 날으는황웅 08-28 37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