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10-10 18:43
만사가 귀찮 ㅠㅠ
 글쓴이 : 붉은kkk
조회 : 727  

해야할 공부와 과제는 산더미 같은데, 왜 이렇게 아무것도 하기 싫을까요?...ㅠ
머릿속과 몸이 따로 노는 느낌이 요즘들어 계속드네요.
친게분들도 불금까지 화이팅입니다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러키가이 19-10-10 20:25
   
그럴땐 잠시 자는것이 좋습니다 -0-
     
붉은kkk 19-10-10 23:11
   
크흠...정복 한번 정도는 해줘야 편히 잘 수 있을것 같네요
황룡 19-10-10 21:09
   
그럴땐 잠시 맥주한잔하시면서 음악감사하시는게
     
붉은kkk 19-10-10 23:14
   
오늘 한잔하고 자야겠네요 ㅎㅎ
진빠 19-10-10 23:16
   
붉K님 가을 타나부당~~!
     
붉은kkk 19-10-11 01:09
   
진빠님 하이~~ 그러게요 요즘 마음이 너무 싱숭생숭 하네욥
후아붸붸o 19-10-11 12:23
   
친구님 안녕ㅎㅎㅎ
가까운데라도 가볍게 여행 다녀오는건 어때요?
전 만사가 귀찮고 복잡할때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쉬는것도 좋지만 새로운곳에 가서 바람쐬고 오면 기분도 업되고 활력소가 되서 좋더라구요 ㅎㅎ
무리하지말고 힘들땐 한템포 쉬어가믄서 해 ㅋㅋ~^^
     
붉은kkk 19-10-12 02:16
   
앗~~후아 친구 안녕 ㅎㅎ 요즘 내 인생에 여유라는게 없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좋은 조언 고마워요 ㅋ
촌팅이 19-10-11 17:05
   
붉은kkk님 오랜만이에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하기 싫을 때는 책상에 있는 거
다 안 보이는 곳에 밀춰놔버리시고 그냥 하고 싶은 것만 하세요ㅎ
     
붉은kkk 19-10-12 02:16
   
촌팅이님도 오랜만이에요 ㅎㅎ 가까운 데로 여행이라도 가고 싶은데 여유가 너무 없네요 ㅠㅠ
촌팅이님도 잘 지내시지요?
 
 
Total 51,16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40249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4588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9412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1095
51160 다들 몸조심하세요 ㅜㅜ(feat. 갈비뼈/전거근 부상) (3) 목요출생 09:52 64
51159 회사 출근했는데 진짜 어이엄따... (13) 보미왔니 08-04 753
51158 개인적으로 지금도 생각나는 그룹 vol.5 (2) 심슨이 08-03 288
51157 옛날 걸그룹 vol.4 (ㅎㅎ) -- 80년 후반부터 90년 후반까지.. (1) 심슨이 08-03 256
51156 <다시 여기 바닷가>- 이상순 Acoustic Ver. (1) 심슨이 08-02 338
51155 싹쓰리 개인곡 입니다..(유드래곤.린다G.비룡) (2) 심슨이 08-02 366
51154 헬가와 함께 들어요 002: 송희란 - Love Is Over (10) 헬로가생 08-01 219
51153 고민 있습니다 (19) 물망초 08-01 222
51152 노래 한곡 듣고 가세용 ~ (5) 별찌 08-01 107
51151 헬가와 함께 들어요 001: Lofibaby - SOS (7) 헬로가생 07-31 130
51150 오늘의 추천곡, 둘다섯 (6) 날으는황웅 07-31 111
51149 이마트, 별다방 가실 분? (18) 역적모의 07-31 378
51148 1967년 만화 홍길동전 (3) 날으는황웅 07-31 210
51147 옛날 걸그룹 vol.3 (ㅎㅎ) -- 80년 후반부터 90년 후반까지.. (3) 심슨이 07-31 274
51146 개인적으로 지금도 생각나는 그룹 vol.4 (1) 심슨이 07-31 91
51145 드뎌 벌새를 직찍 ㅎㅎ;; (26) 진빠 07-31 398
51144 개인적으로 지금도 생각나는 그룹 vol.3 (2) 심슨이 07-30 310
51143 옛날 걸그룹 vol.2 (ㅎㅎ) -- 80년 후반부터 90년 후반까지.. (3) 심슨이 07-30 332
51142 장마의 끝자락 소년, 소녀 감성으로.. (12) 오늘비와 07-29 305
51141 옛날 걸그룹 vol.1 (ㅎㅎ) -- 80년 후반부터 90년 후반까지.. (9) 심슨이 07-29 628
51140 개인적으로 지금도 생각나는 그룹 vol.2 (3) 심슨이 07-29 253
51139 어제 처음 가본 주짓수 후기입니다 ㅎㅎ (25) 목요출생 07-28 759
51138 개인적으로 지금도 생각나는 그룹 vol.1 (7) 심슨이 07-26 939
51137 우씨 겨우 들어왔네여 (10) 헬로가생 07-25 509
51136 주짓수 도장 등록했습니다. ㅎㅎ (12) 목요출생 07-24 72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