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10-12 00:09
완전 올드스쿨 힙합 (흥이 뿜뿜)
 글쓴이 : 헬로가생
조회 : 718  




















ㅋㅋㅋㅋ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서명!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쥬스알리아 19-10-12 01:16
   
흥~ㅎ
     
헬로가생 19-10-12 02:20
   
          
황룡 19-10-12 08:39
   
뿡~
진빠 19-10-12 01:18
   
잘 들었삼..

첨듣는 노래가 많은데...

계속 듣던 노래처럼 흥겹삼.. 덩실덩실~~!
     
헬로가생 19-10-12 02:21
   
춤추는 거 인증 고~
달콤제타냥 19-10-12 07:44
   
아이팟이 조기 화장대에 있는데 침대에서 일어나기가 힘들..ㅋㅋ
쫌있다가 아점시간에 스피커로 크게 틀어놓고 들을께요
     
아이유짱 19-10-12 09:18
   
ㅋㅋㅋㅋㅋ 귀여워
Dominator 19-10-12 20:15
   
힙합쪽은 전혀 문외한이라 전부 처음 듣는 곡들입니다만, 전부 펑키하고 신나네요.ㅎ
힙합 관련해서 공연도 많이하고 녹음도 간혹 하는데 장르 자체를 잘 모르니 애로사항이 있더라고요.
일 때문에라도 관심을 좀 가져야 하는데, 왜그런지 힙합은 어렵더라고요.ㅠㅠ
혹시 초보자에게 접근성 좋은 힙합곡이나 아티스트 추천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듣는다고 듣고 있는 아티스트가 캔드릭 라마, 에미넴이 전부예요.ㅋ
그것도 공연이나 레코딩때 믹싱 트랜드 참고 한다고 듣는거라 음악 자체는 제가 느끼는 바가 없네요.ㅠㅠ
개인적으로 Warren G 스타일이 귀에 감기는것 같아요.
 
 
Total 50,62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0728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064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5197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6931
50473 조선시대 무과시험 종목 따라하기 (27) 귀요미지훈 11-09 970
50472 아..주사 너무싫으네요 (4) 백전백패 11-09 274
50471 아래에 여성의 군복무문제 말인데요 (16) 대한사나이 11-09 335
50470 쥬스님께 심심한 위로를... (29) 아이유짱 11-09 344
50469 인생 첫 승진? 을 하게될거같습니다. (17) 선괴 11-09 372
50468 인해전술이다~~~냥~~~ -0- (2) 러키가이 11-09 262
50467 하늘, 산, 그리고 바다가 살아 숨 쉬는 사천 여행 (1) 러키가이 11-09 197
50466 서울 근교, 가볍게 콧바람 쐬기 좋은 파주 당일치기 여행 (2) 러키가이 11-09 170
50465 옛 감성 물씬, 인천 구도심(동인천) 테마여행 (2) 러키가이 11-09 213
50464 ‘봄’이 다가 아니야, 가을 진해 인생샷 스팟 (1) 러키가이 11-09 115
50463 풍차가 빛나는 언덕 위 벽화마을, 대전 대동하늘공원 (1) 러키가이 11-09 97
50462 내년부터 캠핑을 제대로 즐겨볼려하는데... (9) 당나귀 11-09 218
50461 당뇨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8) Dominator 11-09 292
50460 이글 쓰면... (13) 치즈랑 11-09 162
50459 저도 이제 건강 챙겨야겠네요 (9) 물망초 11-08 181
50458 여자를 군대 보내자고? (17) 아이유짱 11-08 402
50457 여기서 우리 사장님 자랑 해봐요 (5) 하이1004 11-08 389
50456 손끝으로 원을 그려봐 네가 그릴 수 있는 한 크게 (1) 삼촌왔따 11-08 212
50455 오랜만에 (31) 귀요미지훈 11-08 171
50454 본격적 겨울 (3) 나는자유다 11-08 132
50453 아 저는 밑에 이야기 어떤 기분인지 알거 같어요.. (3) 하이1004 11-08 131
50452 꼰대 이야기... (15) 신의한숨 11-08 157
50451 억 웹툰이나 웹소설.. (20) 하이1004 11-08 279
50450 울 회사 팀장 사고침 (14) Dominator 11-08 958
50449 공장일 했는데.. 역시 남자는 힘드네요 ㅠ (23) 냠냠낭낭 11-07 678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