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10-12 03:00
새벽에 노래한곡~142
 글쓴이 : 촌팅이
조회 : 733  












  

 

이런 계절에는 



가로등 불빛 아래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 옆에 있는 포장마차에서



얼큰하게 취해 서로 웃고 떠들며 소주를 마시는

친구들의 모습이 그리워지네요




짜식들 보고싶다ㅎ



 












IMG_4753.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Ti auguro una lunga felicità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19-10-12 05:32
   
에헴 좀있다가 한인 마트가서 삼겹살이랑 쐬주 사올예정이삼..

친구는 없어도.. 혼자 한잔~~!

노래는 잘 들었삼.. 이따가 다시 켜놓고...
     
달콤제타냥 19-10-12 07:33
   
제가 친구해드리고 싶네요..
          
진빠 19-10-12 09:52
   
ㅋㅋ 말씀만이라도 고맙삼..

동향! 크로스~~!
     
황룡 19-10-12 08:29
   
유튜브 생중계 해주세요 형님 ㅋㅋㅋ
          
진빠 19-10-12 09:49
   
ㅎㅎㅎ 생듕계..

아까 한인마트가서 삼겹살, 소주랑, 막걸리 사왔삼..
               
황룡 19-10-12 09:58
   
유튜브 라이브 켜시면 되죠 ㅋ 실시간 댓글창도 열어두시고 ㅋ
                    
진빠 19-10-12 10:09
   
술먹다가 마눌님.. 그리고 딸래미 호출이 시시때때로라~ ㅎㅎ

방송사고 날듯 ㅎㅎ

재미삼아 해볼까나..

황룡님은 해보셨어요?
                         
황룡 19-10-12 10:11
   
아뇨 전 컨텐츠가 없어서요 ㅋㅋㅋ
                         
진빠 19-10-12 10:15
   
어차피 저도 유일하게 술먹는게 컨텐츠인데 ㅋㅋ
                         
황룡 19-10-12 10:17
   
먹방에다가 ㅋㅋㅋㅋ 미쿡스타일 삼겹 바비큐 컨텐츠 무궁무진하죠 ㅋㅋ
     
촌팅이 19-10-12 18:45
   
맛있게 드셨나요?ㅎ
달콤제타냥 19-10-12 07:38
   
3차까지 달리고 마무리로 포장마차 가락국수에 소주한 잔!!
으아~ 술을 다시 마셔야 하까요ㅠㅠ
     
촌팅이 19-10-12 18:47
   
맛있는 거 먹으며 술도 마시려
운동하시는 것이니

다시 드셔야죠
참으면 그게 더 안 좋아요

그리고 주당들...아니 애주가들의 삶에 꽃이 피는 계절이
가을과 겨울이잖아요

마시는 만큼 더 열심히 운동 하심 될 것 같아요ㅎ
황룡 19-10-12 08:28
   
아침에 한곡~
     
촌팅이 19-10-12 18:49
   
운동하시면서 들으셔도 좋아요ㅋ
아이유짱 19-10-12 09:11
   
와 가사 너무 좋은데요?
     
촌팅이 19-10-12 18:49
   
친구들 소환하는 가사 같아요ㅎ
 
 
Total 50,73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2359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1309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5881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7629
50578 오랜만에 연애를 시작했네요 ㅋ (49) 황룡 12-03 847
50577 흔한 스토리3 (30) 치즈랑 12-03 406
50576 12월엔 우리 모두 정~ (15) 러키가이 12-03 256
50575 헬쓰장에서 조폭 만난 썰 (24) 귀요미지훈 12-02 1858
50574 헬스장에서 운동하다 잠깐 쉬는데 고타이밍에 누가 바벨 빼갔네… (12) 선괴 12-02 850
50573 아침은 역시 흥겹게 흔들며 양치하면서 시작해야 (6) 헬로가생 12-02 405
50572 운영진님 특별사면 감사합니당~^^ (28) 아이유짱 12-02 425
50571 가까이에서 느껴본 가을 내음, 포천/연천 가을여행 스팟 (11) 러키가이 12-02 280
50570 공간의 재탄생! 청주 힙플레이스 투어 (4) 러키가이 12-02 240
50569 내글 날아갔슈` (8) 치즈랑 12-01 266
50568 지가 제작한 웹드 뮤비 구경이나 하세유(펑이요) ㅋㅋ (32) 아이유짱 11-30 498
50567 흔한 스토리2 (24) 치즈랑 11-30 313
50566 흔한 스토리1 치즈랑 11-30 240
50565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15) 치즈랑 11-30 283
50564 (일요일) 동해안 더비 "시축" 처자 ~ 평일 아침마다 보는 아나운… (7) 별찌 11-30 666
50563 그들 EP 4 - 3D 프린터... (17) 진빠 11-30 372
50562 얼라리...이게 왠일? (23) 귀요미지훈 11-29 550
50561 엌 옆 게시판서 너무 달렸당 -0- (8) 러키가이 11-29 283
50560 제가 살아봤는데요..외국 한 달 살기의 기술 (8) 러키가이 11-29 1011
50559 청도 여행? 감 잡아쓰! (feat 뒷모습의 그녀) (10) 러키가이 11-29 441
50558 우와.. 컨디션파워가 이런거군요. (8) 선괴 11-29 468
50557 가을 겨울 즐기기 딱! 인제 떠나는 가볼 만한 곳 4 (5) 러키가이 11-29 259
50556 . (22) 아이유짱 11-28 1192
50555 주문한 커피포트가 왔어요 (3) 모롱 11-28 383
50554 글로벌 친게 찬스 좀... (36) 신의한숨 11-28 267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