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10-24 19:39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글쓴이 : 물망초
조회 : 202  

한주 가장 힘든 목요일...
오늘 힘드녀요
체력방전 ;;;;;
내일 불금 입니다
불금을 향해서... 정복~~~~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ㅇㅁ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역적모의 19-10-24 19:46
   
일단 식사는 하시고 정복하세요~
     
물망초 19-10-24 20:00
   
몇주만에 정복 했는데... ㅜㅜ
황룡 19-10-24 19:57
   
님두요 ㅋㅋ저는 겉절이에 수육 ㅋㅋㅋㅋㅋ
     
물망초 19-10-24 20:00
   
오~~맛나겠네요
달콤제타냥 19-10-24 20:17
   
맛저하셔욤ㅎㅎ
아이유짱 19-10-24 21:37
   
고등어조림 묵고 혈당 올라서 기분꿀꿀
운동도 했는데...ㅠㅠ
     
진빠 19-10-24 23:40
   
짜서 그런거예욤?
          
아이유짱 19-10-24 23:57
   
모르겠어요. 생각지도 못한 음식이 혈당 높게 나올때 답답해요
등푸른 생선 먹으래서 먹은건뎅 ㅠㅠ
보미왔니 19-10-24 22:06
   
에휴... 저도 오늘 너무 힘들어써여~ ㅠㅠ
     
아이유짱 19-10-24 23:58
   
전화하지 그랬엉
Dominator 19-10-24 22:32
   
다들 고생 하셨습니다.ㅎ
근데 모두들 기다리는 불금에 저는 저녁 야외행사..주륵 ㅠㅠ
     
아이유짱 19-10-24 23:57
   
돈을 갈쿠리로 긁으시넹 ㅋ
헬로가생 19-10-24 23:58
   
전복 먹고싶다...
촌팅이 19-10-25 03:25
   
불금 예~~~
러키가이 19-10-25 09:23
   
ㅍ.,ㅍ 흠 이양반이 다시 -0- 제정신을 차리션넹~! 방가방가 ㅋ0ㅋ
 
 
Total 50,61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0551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0577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5118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6851
50488 586 삼촌들만 입장 (11) 귀요미지훈 11-13 725
50487 저도 한곡 올리고 퇴장 (5) 러키가이 11-13 222
50486 저도 한곡 올리고 퇴장 (7) Dominator 11-13 227
50485 새벽에 노래한곡(촌팅이님 대타) (9) 아이유짱 11-13 187
50484 기득권 586은 이제 꺼지라구? (27) 아이유짱 11-12 391
50483 오늘은 아재들`감성인가유` (25) 치즈랑 11-12 225
50482 악보 박자쯤은 가볍게 무시하고 부르시는 음유시인... (25) 진빠 11-12 335
50481 여돌 숨겨진 수록 띵곡목록 올려봐요! (5) BarcaLEE 11-12 260
50480 넷플릭스 질렀습니다. (12) 선괴 11-11 806
50479 남자심장을 두근거리게하는 이세상 2가지 ㅋㅋ (29) 진빠 11-11 967
50478 비도오고 가을이라 음악 몇곡 (5) Dominator 11-11 250
50477 남자심장을 두근거리게하는 이세상 3가지 (7) 대한사나이 11-10 928
50476 일요일 아침~~~ (11) 물망초 11-10 315
50475 엄마가 심혈관 질환을 앓고 있어서 폴리코사놀 하나 사줬는데 (2) 나는자유다 11-10 688
50474 5년만의 상봉` (23) 치즈랑 11-09 565
50473 조선시대 무과시험 종목 따라하기 (27) 귀요미지훈 11-09 967
50472 아..주사 너무싫으네요 (4) 백전백패 11-09 271
50471 아래에 여성의 군복무문제 말인데요 (16) 대한사나이 11-09 333
50470 쥬스님께 심심한 위로를... (29) 아이유짱 11-09 343
50469 인생 첫 승진? 을 하게될거같습니다. (17) 선괴 11-09 370
50468 인해전술이다~~~냥~~~ -0- (2) 러키가이 11-09 259
50467 하늘, 산, 그리고 바다가 살아 숨 쉬는 사천 여행 (1) 러키가이 11-09 192
50466 서울 근교, 가볍게 콧바람 쐬기 좋은 파주 당일치기 여행 (2) 러키가이 11-09 168
50465 옛 감성 물씬, 인천 구도심(동인천) 테마여행 (2) 러키가이 11-09 211
50464 ‘봄’이 다가 아니야, 가을 진해 인생샷 스팟 (1) 러키가이 11-09 11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