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10-24 19:39
오늘 수고하셨습니다
 글쓴이 : 물망초
조회 : 280  

한주 가장 힘든 목요일...
오늘 힘드녀요
체력방전 ;;;;;
내일 불금 입니다
불금을 향해서... 정복~~~~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ㅇㅁ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역적모의 19-10-24 19:46
   
일단 식사는 하시고 정복하세요~
     
물망초 19-10-24 20:00
   
몇주만에 정복 했는데... ㅜㅜ
황룡 19-10-24 19:57
   
님두요 ㅋㅋ저는 겉절이에 수육 ㅋㅋㅋㅋㅋ
     
물망초 19-10-24 20:00
   
오~~맛나겠네요
달콤제타냥 19-10-24 20:17
   
맛저하셔욤ㅎㅎ
아이유짱 19-10-24 21:37
   
고등어조림 묵고 혈당 올라서 기분꿀꿀
운동도 했는데...ㅠㅠ
     
진빠 19-10-24 23:40
   
짜서 그런거예욤?
          
아이유짱 19-10-24 23:57
   
모르겠어요. 생각지도 못한 음식이 혈당 높게 나올때 답답해요
등푸른 생선 먹으래서 먹은건뎅 ㅠㅠ
보미왔니 19-10-24 22:06
   
에휴... 저도 오늘 너무 힘들어써여~ ㅠㅠ
     
아이유짱 19-10-24 23:58
   
전화하지 그랬엉
Dominator 19-10-24 22:32
   
다들 고생 하셨습니다.ㅎ
근데 모두들 기다리는 불금에 저는 저녁 야외행사..주륵 ㅠㅠ
     
아이유짱 19-10-24 23:57
   
돈을 갈쿠리로 긁으시넹 ㅋ
헬로가생 19-10-24 23:58
   
전복 먹고싶다...
촌팅이 19-10-25 03:25
   
불금 예~~~
러키가이 19-10-25 09:23
   
ㅍ.,ㅍ 흠 이양반이 다시 -0- 제정신을 차리션넹~! 방가방가 ㅋ0ㅋ
 
 
Total 51,45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44346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7651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2571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4187
51331 오랫만에 제주집에 왔는데. (20) moonshine3 10-12 472
51330 좋은 아침입니다~ (13) 귀요미지훈 10-12 187
51329 내장탕 한 그릇 했어유 (24) 귀요미지훈 10-11 580
51328 오늘 야구하러 갔다 오면서 창 클래식을 샀삼 ㅎㅎ (25) 진빠 10-11 381
51327 굿모닝~ (14) 귀요미지훈 10-11 265
51326 여기 혹시 94년생 있나요? (10) 암바구룬 10-11 490
51325 아 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귀요미지훈 10-10 363
51324 거금을 들여 장만한 나의... (15) 큰솔 10-10 652
51323 기상하셨슴꽈? (8) 귀요미지훈 10-10 216
51322 살면서 한번씩 생각나는 여자가 있나요? (13) 물망초 10-10 655
51321 지금 이대로~~ (6) 물망초 10-09 209
51320 헬가님 질문 답변 (44) 귀요미지훈 10-09 295
51319 오늘의 쉰곡 047: Asoto Union - We Don't Stop (13) 헬로가생 10-09 154
51318 TV에 갑자기 누가 추억의 그린 모니터로 작업하는 장면이 나와서 (16) 진빠 10-09 355
51317 상쾌한 아침입니다 (14) 귀요미지훈 10-09 140
51316 "인실"이 몬지 보여줌 (14) 신의한숨 10-08 641
51315 아침부터 사랑타령 (19) 귀요미지훈 10-08 351
51314 열심히 일한 우리 아재들 힘내요 (20) 헬로가생 10-07 374
51313 귀지 설문 (30) 귀요미지훈 10-07 550
51312 오늘만 쉰곡 001: 윌스미스 - 프레쉬 프린스 옵 벨에어 外 (14) 귀요미지훈 10-07 245
51311 오늘의 쉰곡 046: 전영록 - 미련 (5) 헬로가생 10-07 170
51310 진빠삼촌이 한잔 땡길 때 간다는... (26) 귀요미지훈 10-06 419
51309 치즈랑 오라버니 소상공인 지원.. 그거 해써요? (7) 보미왔니 10-06 336
51308 좋아하던노래.. 알고 보니 피파98에서 들었던 노래구낭... (10) 진빠 10-06 307
51307 화요일에 비가 내리면 (14) 귀요미지훈 10-06 22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