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11-03 02:52
낼이면 한국행 ㄱㄱ
 글쓴이 : Dominator
조회 : 880  

지금 밥먹고 숙소 와서 딩굴거리는 중이예요.
마음이 복잡해서 그런가.. 선배가 밖에 나가자는데 귀찮아서 방콕 중입니다. 날씨도 뭣 같고요.
자세한 얘기는 귀국 후에..
전 위스키나 독한걸루다가 한잔 들이키고 일찍 잘껍니다.
프랑스산 싱글몰트 위스키는 생소해서 한병 사가지고 들어왔어요.
뭐라고 읽어야 하는지도 모르겠음..;;;;;
맥칼란같은 스타일은 아닌것 같고.. 싱글몰트 주제에 굉장히 가볍고 부드러워서 깜놀중..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반갑습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19-11-03 02:55
   
프랑스가 첨은 아닌가봐요?

밖으로 안나가는것보니...
     
Dominator 19-11-03 03:06
   
파리는 몇번 여행으로 왔었어요.
독일유학 시절 친구들이랑 자주 넘어오기도 했고요.
독일북쪽 후진 해변 가느니 차라리 프랑스 북쪽으로 가자고 해서 노르망디까지 친구들이랑 차 끌고 개고생 한 적도 있습니다.ㅋㅋ
          
진빠 19-11-03 03:10
   
어쩐지..

어쨌건 몸조심히 돌아오세욤~~!
               
Dominator 19-11-03 03:21
   
감사합니다!
               
치즈랑 19-11-03 11:58
   
몸을 지켜야 해~~~~
Drake 19-11-03 04:40
   
지금 파리시군요 전 로이커바트 와서 온천에 푹 몸담궜다가 숙소 돌아가려고 버스 기다리면서 시간죽이는 중이라는..
역시 날씨 안좋을 때는 뜨끈한데 몸 담구고 쉬는게 최고같심다 ㅎㅎ
약주 살짝만 하시고 호텔 사우나 같은데서 푹 쉬다가 오세요
살짝 스트레스 받았을 때는 힐링과 휴식이 최고 같심
     
Dominator 19-11-04 23:17
   
우와.. 로이커바트 ㅠㅠ
완전 부럽슴다.ㅠㅠ
헬로가생 19-11-03 04:48
   
프랑스 위스키라니 ㄷ ㄷ ㄷ
고급짐.

보이시면 노르망디산 칼바도스 하나 사오세요.
맛있음.
     
Dominator 19-11-04 23:22
   
프랑스 하면 와인이랑 꼬냑 먼저 생각이 나는지라 프랑스산 위스키.. 그것도 싱글몰트라고 하니까 무지 신기 하더라고요.
현지 아니면 못마셔 보겠다 싶어 냉큼 집어왔죠. 어어 하다가 결국 한병 다 마셔 버렸네요.;;;;
담날 숙취 장난 아니었습니다.ㅠㅠ

친구들이랑 노르망디 가서 칼바도스 마시고 개가 됐던 경험이 있어서..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나죠 칼바도스..
미리 글 봤음 한병 사올껄 그랬나봐요. ㅠㅠ
러키가이 19-11-03 08:16
   
일단 위스키~등이 무척 맛있겠군요 -0- 일이 안풀리거나 잘될땐 더욱 맛있다는 -0-;;;
     
Dominator 19-11-04 23:23
   
그쵸.. 일 안풀릴 때 한잔이 그날 스트레스 확 날려주는것 같아요.
그래도 평소에는 딱히 손이 안갑니다.ㅠㅠ
아이유짱 19-11-03 09:10
   
으아 파리 가보고 싶당~
     
러키가이 19-11-03 10:25
   
그르게용 -0- 지도 15년넘게 못가구 있네유 -0-
          
치즈랑 19-11-03 11:59
   
친게 성님들 계라도 들어야 겠네`
     
Dominator 19-11-04 23:25
   
진짜 계라도 해서 회원들끼리 같이 갈까요?ㅋㅋㅋ
파리 기준으로 서부 까지는 여행루트 짜는거 가능 합니다.ㅋ
 
 
Total 50,71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2173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1220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5798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7539
50564 (일요일) 동해안 더비 "시축" 처자 ~ 평일 아침마다 보는 아나운… (7) 별찌 11-30 662
50563 그들 EP 4 - 3D 프린터... (17) 진빠 11-30 370
50562 얼라리...이게 왠일? (23) 귀요미지훈 11-29 544
50561 엌 옆 게시판서 너무 달렸당 -0- (8) 러키가이 11-29 282
50560 제가 살아봤는데요..외국 한 달 살기의 기술 (8) 러키가이 11-29 1009
50559 청도 여행? 감 잡아쓰! (feat 뒷모습의 그녀) (10) 러키가이 11-29 432
50558 우와.. 컨디션파워가 이런거군요. (8) 선괴 11-29 468
50557 가을 겨울 즐기기 딱! 인제 떠나는 가볼 만한 곳 4 (5) 러키가이 11-29 254
50556 . (22) 아이유짱 11-28 1192
50555 주문한 커피포트가 왔어요 (3) 모롱 11-28 378
50554 글로벌 친게 찬스 좀... (36) 신의한숨 11-28 267
50553 집사람이 예뻐 보일 때`... (11) 치즈랑 11-28 520
50552 커피포트가 고장나니 많이 불편하네요 (11) 모롱 11-28 282
50551 미오의 비밀 (15) 헬로가생 11-28 646
50550 레트로 감성+예술가 감각, 대구 카페의 무한변신 (8) 러키가이 11-28 418
50549 이번 주말, 뭐하고 놀까? (7) 러키가이 11-28 172
50548 감성 넘치는 인생 사진, 가을 제주 120% 즐기기 (4) 러키가이 11-28 177
50547 잡썰 (16) 귀요미지훈 11-28 209
50546 마눌님의 역공에 떡실신 당함 (32) 아이유짱 11-27 1067
50545 왐마...이게 왠일? (15) 귀요미지훈 11-27 357
50544 청출어람 (14) 신의한숨 11-27 371
50543 쉿` 비밀의 숲 정주행` (26) 치즈랑 11-26 676
50542 날 만 좋네요. (3) 나는자유다 11-26 203
50541 (인증) 경주 11월24~25일 (멋진 야경 추가) (4) 러키가이 11-26 354
50540 우리 고양이는 10살인데... (4) 당나귀 11-26 559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