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19-11-23 14:47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18 알라스칸 앰버 에일...
 글쓴이 : 진빠
조회 : 269  

오늘 월마트 갔는데...

갑자기 라스베가스에서 블렉핑크노래 나와서... 녹화....

글고 알라스칸 앰버에일 집어 와서..

영상 찍는데... 

딸래미가 옆에 탈싹 붙어서는... 조수하겠다고...

결국 비디오 까지 딸래미가 편집해주긴 했는데...

편집하려는데 세로 비됴는 일반버전으로 안된다고.. 돈내라 그래서..

워터마크 들어갔네욥 ㅎㅎ  아띠.. 다 돈이여~~!

어쨌건 이 알라스칸 앰버 에일은...

에일치고는 많이 부드럽고 깔끔한맛~~!

올만에 함 사봤네욥~~!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Hi!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신의한숨 19-11-23 14:56
   
폰을 가로로 찍으믄 되는데 바부팅이.....ㅋㅋ
     
진빠 19-11-23 14:59
   
ㅋㅋ 다시 찍을수 없어서염... ㅋㅋ

다시 간다고 블렉핑크노래가 나온다는 보장이 없구....

전 무조건 1 Take입니당 ㅎㅎ

재촬영없음..
리루 19-11-23 15:13
   
빠빠 삼촌에게...
블루베리를 줘봤다. 블루베리 고맙3
스트로베리를 줘밨다. 스트로베리 고맙3
땡큐베리를 줘봤다. .......
     
진빠 19-11-23 15:15
   
땡큐베리 고맙3~~!
          
러키가이 19-11-25 00:42
   
ㅋㅋㅋ
귀요미지훈 19-11-23 16:01
   
오...드뎌 조수까정 생겼삼~~~추카추카!!!

아빠, 영상 왜 맹글어? 재미로 하는거야?

급당황한 아빠...그만 찍어~!  ㅋㅋㅋ

역시 아이들은 어른들이 예상치 못한 질문을 잘하삼 ㅋㅋ

보다가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빠 19-11-23 16:08
   
와우... 듣기능력에 감탄...

난 맥주마시느라 못들은것도 있는데..

대단한 감각이삼..

소리가 작아서 못들었을줄 알았는데.. ㅎㅎ

디테일을 놓치지않은 세심함도 대박이궁...

플라이 투 더 문.. 이거 요즘 딸래미 애청곡~~~
          
귀요미지훈 19-11-23 16:18
   
아들만 있는 아빠로서... 셋째형님이랑 솔비양 팬이삼~~

플라이 투 더 문...오~ 솔비양 음악 취향이 고급지삼

그림도 잘 그리고...

예술적 재능이 뛰어난거 같은 느낌이 드삼
               
진빠 19-11-23 16:24
   
그럼 오늘.. 요미님 딸래미 한번... 맹그는.. ㅎㅎ

과찬이삼...

사실 중딩되면서 요즘 성적이 올라 아주 다행다행...

공부에 담 쌓았는지 알았는데.. 다행히.. 쪼금 나아지는중...

글고 울집 유일한 오지랍~~~!

집안에 오지랍 한명은 있어야 화목~~!
                    
귀요미지훈 19-11-23 16:41
   
님을 봐야 뽕을 따는디..자주 보질 못하니...ㅋㅋㅋ

예술가들이 과학자들보다 IQ가 높고

IQ가 가장 높은 부류라는 연구결과를 언젠가 본 기억이 나삼

어릴 때 공부 엄청 잘하다가 중고등 올라갈수록 평범해지는 아이도 있고

반대로 커갈수록 공부 능력이 발휘되는 아이들도 있는데...

솔비양은 후자쪽인 듯 싶삼~
                         
진빠 19-11-23 16:48
   
어헛 땡큐베리 고맙3~!

나이먹을수록 추억 뜯어먹으며 사는데..

딸래미와의 추억은... 확실히 남다르삼~~!

꼭 딸래미일 필욘없지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한 요미님은 조금 더 노력해보삼 ㅎㅎ

이런 얘기 할수 있는 친게가 넘 다행이라능~~!
          
신의한숨 19-11-23 16:55
   
나두 듣기는 했는데 미국사람인줄...ㅡㅡ;
               
진빠 19-11-24 01:21
   
원래 암말없이 하는데...

딸래미가 옆에 있다보니... ㅎㅎ...
     
아이유짱 19-11-23 18:03
   
어? 난 못들었는데? 하고 다시 들으니 영어임 ㅠㅠ
지훈성님 토익 좀 나오것네유
글구 이 시리즈 좋음. 막 미쿡하고 가까운 느낌 ㅋㅋ
          
진빠 19-11-24 01:10
   
유학도 하시궁..

형수님이 원어민인디.. 당근.
               
치즈랑 19-11-24 14:47
   
지훈 성님 형수님이 원어민이여요`?
히야~ 지훈 성님 페이스를 고대로 물려 받았음`ㅎㄷㄷㄷㄷㄷㄷㄷ
우주 최강```이거슈

지훈이는`그냥`우리 딸들이 나이는 좀 많아도`
지훈이를`그냥`사위 삼을까`~ㅇ.ㅇ`````
황룡 19-11-23 19:45
   
저 슬픔요
     
진빠 19-11-24 01:10
   
헉 왜요??
     
치즈랑 19-11-24 14:46
   
참전 하지 말라니깐~....으이그
     
러키가이 19-11-25 00:43
   
이잉?

요즘 가생이 안온사이에 -_- 왜 일케 분위기가 ;;;

다크;;;해졌죵?
 
 
Total 50,80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3527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1794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6417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8162
50630 취향저격 명주여행 (3) 러키가이 12-20 299
50629 [웹툰?] [딸의 여행] 소설 속 주인공이 되는 문학 여행 (5) 러키가이 12-19 295
50628 근데 요즘 친게 너무 호래비 냄새 남... ㅠㅠ (24) 헬로가생 12-18 839
50627 [웹툰?] [아빠의 여행] 체험과 힐링이 함께 하는 전통문화 여행 (4) 러키가이 12-18 344
50626 소생, 오랜만에 인사올리옵니다 (20) 귀요미지훈 12-17 400
50625 [웹툰?] [엄마의 여행] 한국에 이런 곳이? 생태 여행 (2) 러키가이 12-17 480
50624 [웹툰?] 이 가족은 왜 교과서 여행을 떠났을까? (3) 러키가이 12-17 411
50623 젊은 달과 붉은 파빌리온 그리고 목성, 젊은달와이파크 (3) 러키가이 12-16 387
50622 이제 조금 주변이 보이네요.;; (13) Dominator 12-15 835
50621 새벽에 노래 한곡(촌팅이님 대타) (12) 아이유짱 12-15 285
50620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3 EP. 19 새뮤얼 스미스 - 인디아 에… (34) 진빠 12-14 573
50619 우체국에서 수도권 지방 나눠서 쌓아달라고 해서요. (10) 선괴 12-13 992
50618 오랫만에 불금 (12) 해피쓰 12-13 579
50617 드디어 ㅠㅠ (22) Dominator 12-12 642
50616 예술과 전원 풍경 깃든 ‘힐링’ 공간, 미술관과 아담원 (5) 러키가이 12-12 449
50615 카멜레온 같은 복합 문화 공간, 서천 장항도시탐험역 (6) 러키가이 12-12 373
50614 저도 대박사건 (18) 노을지다 12-12 879
50613 오늘 대박사건 썰~! (41) 진빠 12-12 1175
50612 우와.. 첫직장 동료들이 연락이 왔네요... (8) 당나귀 12-12 952
50611 D-1 (16) Dominator 12-11 388
50610 정복 (4) 러키가이 12-11 318
50609 오늘같은 밤에는... (12) 귀요미지훈 12-10 380
50608 요새 귤이 싸네요 (8) 모롱 12-10 508
50607 어제 밤샜는데. 아침에 그냥 술한잔 먹고 자려구요 (9) 펭국이 12-10 484
50606 해안선 따라 절경 가득, 바닷길 걸으며 힐링한다 (4) 러키가이 12-10 440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