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01-21 00:59
A형독감 걸렸네요.
 글쓴이 : 제나스
조회 : 501  

인플루엔자는...정말 거의 20년만에 걸린 듯

완전 죽을 맛 이네요

회사도 못가고 어차피 집에 혼자사니 ㅠ,ㅠ 자동격리 중

다들 몸조리 잘하세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과유불급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20-01-21 01:09
   
어휴 아플때가 가장 서러운데...

맛난서 시켜먹고 푹 쉬삼!
     
제나스 20-01-21 21:23
   
ㅋㅋㅋㅋㅋ 의외로 또 덤덤해요
러키가이 20-01-21 01:13
   
1월1일~10일 아주 고생했습니다 -0-;;; 온몸을 칭칭 옷과 이불로 싸매세요

집에서는 수면양말 그리고 목도 칭칭 감고 얼굴도 가능한 최대한 열기를 배출하지 못하도록

-0- 체온1도 오를때마다 면역력5배 / 36 37 38 39 이론상 15배 최대치

암튼 최대한 일반 감기약 등으로 버티고 대파국이나 대파라면 등의 뜨거운 국물 자주마시고

(대파 감기 예방 및 효능 등)

콧물 등 종합 판피린 / 두통 아스피린 / 몸살 하벤 / 쌍화탕 등 ===> 한종류만 먹지말고 몇시간 간격으로

돌림빵;;;하생

최대한 항생제는 버틸때까지 버티생;;;

항생제 쓰면 [브로큰 애로우/아군 적군 모두 폭격 하라는 군대용어]

위장 대장 소장 등의 모든 미생물은 폭격;;; (좋은 중립 나쁜 3종 미생물;;;)
     
예랑 20-01-21 03:17
   
감기는 자주 안걸려도 한번 걸리면 심하게 걸리는데 참고할께요
ㅎㅎㅎ 캡쳐했어요
     
제나스 20-01-21 21:24
   
와우.....ㅋㅋㅋㅋㅋㅋ 그냥 침대랑 한몸인 상태로 있었어요

땀만 엄청 빼서,, 샤워 도중에 하러가고...

이불 바꿔주고 ㅠ,ㅠ

역시 약이 최고
황룡 20-01-21 08:47
   
혼자 살땐 더 몸 잘챙겨야됨 타지생활 건 20년하면서 느낀거..  잘먹고 잘자고 잘챙겨야됨

영양제 꼬박 꼬박 잘챙겨먹고 특히 비타민 D 잘챙겨 먹어줘야됨  주치병원 만들어서 수시로  피검사 하고

케어받는것도 중요함 몸조리 잘하시고 얼른 쾌차하시길...
     
제나스 20-01-21 21:25
   
아무래도 그렇쥬 ㅠ,ㅠ

저도 집 나온진 벌써 15년 다되가서

본인은 본인이 잘 챙겨야 합니다~~~~~
          
황룡 20-01-22 08:35
   
좀 살아나신듯 보여 다행이네요
물망초 20-01-22 09:14
   
예전 이십몇년전에 혼자 있을듯
많이 아팠는데 아픈것 보다 혼자라는게
그렇게 서러울수가 없던데...
병원 가서 아~~픈 주사 맞으시고 쓴약
잘드시고 빨리 쾌차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먹기 싫으시겠지만 밥 잘챙겨 드시길...
라그나 20-01-22 16:46
   
병원에 입원하면 독방에 격리 시킨다고 하네요
 
 
Total 50,79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3400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173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6356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5) 관리A팀 08-22 48104
50796 그 겨울, 우리는 강원도에 왔습니다 <사찰 편> (2) 러키가이 02-18 124
50795 손흥민 막판 역대급 결승골 세레모니+ 벤치~관중반응 (1) 러키가이 02-17 1658
50794 보석처럼 숨어있는 경기도의 미술관 6곳 (2) 러키가이 02-17 373
50793 섬 처녀와 결혼 한 증조할아버지 (17) 치즈랑 02-16 1990
50792 봄을 기다리는 경주 겨울 이야기 (6) 러키가이 02-16 214
50791 간만에 근황이라도 알릴까 해서 인증~ㅎ (13) 쥬스알리아 02-16 651
50790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4 EP. 03 앵커 스팀 비어 (27) 진빠 02-15 305
50789 오늘의 쉰곡 008: 정경화 - 기우 (7) 헬로가생 02-15 146
50788 봄향기 뿜뿜! 제주 사진찍기 좋은 유채꽃밭 4 (5) 러키가이 02-14 201
50787 겨울에도 매력적인 공간으로의 여행! #부산 (4) 러키가이 02-14 126
50786 힐링, 그 겨울 담양 이야기 (2) 러키가이 02-14 126
50785 STRONG KOREA (2) 오스트리아 02-14 248
50784 보미님 (8) 물망초 02-14 230
50783 이거 그린라이트 입니까? (8) 제나스 02-14 293
50782 26살인데 조언 좀 해주세요 (10) 왜구아님 02-14 277
50781 발렌타인 때 형수님이나 여친 선물에 얼마쯤 쓰시나요? (15) 헬로가생 02-14 449
50780 얼마전에 잡게에 누군가 파는김치 소개해달라고 한적이 있었는… (11) 제나스 02-12 555
50779 그 겨울, 우리는 강원도에 왔습니다 <대관령 편> (5) 러키가이 02-12 311
50778 복권 잘되는 방법 (8) Minsolido 02-12 499
50777 21 점프 스트리트를 아십니꽈 (6) 헬로가생 02-12 231
50776 오늘의 쉰곡 007: DJ Jazzy Jeff & Fresh Prince - Parents Just Don't Understa (5) 헬로가생 02-12 124
50775 뭐지? ㅍ/.ㅍ 폭풍이 한번 휩슬고 간 듯한 이 부니기는? (5) 러키가이 02-12 236
50774 건전지글3 (11) 물망초 02-11 312
50773 건전한 글 2 (10) 헬로가생 02-11 256
50772 건전한 글 (12) 신의한숨 02-11 38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