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04-03 22:25
오랜만에 글 쓰네요.
 글쓴이 : 고소리
조회 : 404  

혹시 쓰다가 싫증난 엠프 있으시면
저 좀 주세요.

가게에 엠프가 맛이 갔음.
주시면 딴거로다가...
선물 싫으시면 뽀뽀해 드릴게요.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벌레만 보면 화가 납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아이유짱 20-04-03 22:44
   
엠프가 스피커에유?
그런거 없는디
     
고소리 20-04-04 10:17
   
ㅎㅎㅎ~~
스피커는 있어요.
진빠 20-04-03 22:44
   
엠프가 고장 났다니까.....

마이클 J 폭스랑....

마이클 잭슨이 생각나네욥...

둘다 마이클이삼. 마이크? ㅋㅋ

근데 분위기 상...

오랜만에 글쓰네요가 아뉘라..

오랫만에 돈써야할판 ㅋㅋ
     
고소리 20-04-04 10:18
   
맞아용

용산 아조씨한티 가야하는데...
두번이나 소생시킨거라 이젠 가망이 없다 봄.
리루 20-04-04 00:44
   
고음질&고출력 앰프 본인성대로 교체 하시고
라이브 파스타로 전업!~
     
고소리 20-04-04 10:19
   
라이브 쇼 해야하나
음음...좀 야한데

그럼 꿈에 그리던 대박집 되나요?
헬로가생 20-04-04 00:48
   
마샬 하나 주려다가 뽀뽀해준다 해서 안 줌.
     
리루 20-04-04 01:35
   
애교 잘 부리신다면서요?
애교죠 이거 지금?
     
신의한숨 20-04-04 09:35
   
착불 요망
          
고소리 20-04-04 10:21
   
착챱하군요. ㅇ.ㅇ

성님 집으로 보내고 지가 받으러 갈라고요
     
고소리 20-04-04 10:20
   
마샬 까지는...인켈 같은거는 없쥬..ㅇ.ㅇ  ㅋㅋㅋ
러키가이 20-04-04 05:02
   
허걱 뻐뻐 라니;;;둬헉 -0-;;;
     
고소리 20-04-04 10:22
   
일루왕~~!
그동안 적적하고 외로왔지
물망초 20-04-04 10:16
   
교실 스피커는 많이 있는데 드려요?
     
물망초 20-04-04 10:17
   
중고 입니다
하신다면 중고 특성상
반품및 환불 불가능 입니다 ㅎㅎㅎ
     
고소리 20-04-04 10:22
   
스피커는 있다고욧...
물망초 20-04-04 10:19
   
아니다 성님 비밀글로 카톡 아이디 가르켜 주세요
그럼 제가 스피커 사진 찍어서 보내 드릴께요
     
고소리 20-04-04 10:23
   
스피커...는 아니고...
지가 무식해서 뭐라 설명해야할지...ㅡㅡ
          
물망초 20-04-04 10:26
   
맛간거 사진 보내 주시면
학교 남는거 있음 보내 드릴께요 ^^
귀요미지훈 20-04-05 15:40
   
뉘신데 대뜸 뽀뽀를 해주시겠다는거에유?

문체에서 고소한 치즈향이 나네유~ㅋㅋ
 
 
Total 51,04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8083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354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8328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0033
51041 이번 AI와 배터리, 그리고 4차 산업혁명 경제형성에 대한 강의를… (14) 파스토렛 06-05 448
51040 [호외]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Leinenkugel's Summer Shandy 밀맥주 (17) 진빠 06-05 237
51039 카카오주식이 효자노릇 하네요 (24) 아이유짱 06-04 1303
51038 오늘의 추천곡 김돈규 (7) 날으는황웅 06-03 276
51037 띵곡 추천~!! (1) 오스트리아 06-02 153
51036 진빠댁;;;1500 놓칠번한거 먹더니... (4) 러키가이 06-02 279
51035 오늘의 추천곡 김수철의 노래 (5) 날으는황웅 06-02 144
51034 제주도에서 만난 형님 한분 (20) 치즈랑 06-01 686
51033 다들 안녕들하신지요? 6월입니다. (7) 날으는황웅 06-01 134
51032 진빠님!! (4) 신의한숨 06-01 202
51031 오늘의 추천곡 그룹 부활의 회상 1,2,3 (3) 날으는황웅 06-01 107
51030 오늘의 추천곡, 그룹 송골매 2 (6) 날으는황웅 05-31 156
51029 오늘의 추천곡, 송골매 (6) 날으는황웅 05-30 207
51028 보너스 추천곡 이문세의 야생마 (7) 날으는황웅 05-29 207
5102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놀러왔어요 (10) 데스투도 05-29 216
51026 오늘의 추천곡, 산울림 밴드 (7) 날으는황웅 05-29 160
51025 대작 '신의 한 숨' 개복박두 (21) 진빠 05-28 1142
51024 오늘의 추천곡 (5) 날으는황웅 05-28 163
51023 근황 (22) 귀요미지훈 05-27 425
51022 추가 어그로 인증 (16) 뱃살마왕 05-27 440
51021 그들 EP 8 - 5G, 5세대 네트워크 (12) 진빠 05-26 356
51020 친게 올만에 방문했더니 (3) 봉명이 05-25 389
51019 인증해야하나요???? (23) 뱃살마왕 05-25 620
51018 팔꿈치 인증입니다. (17) hODINg 05-25 716
51017 [호외]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Weihenstephaner 둔켈 라거 흑맥주 (10) 진빠 05-25 38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