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04-10 12:22
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시즌 4 EP. 11 Big Wave Golden Ale 하와이 맥주~~!
 글쓴이 : 진빠
조회 : 413  

어휴 오늘 이거 찍다가 NG가 넘나 많이 났삼 ㅋㅋ

망했삼 ㅋㅋ

에일치고는 많이 부드러운 맥주이삼...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Hi!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러키가이 20-04-10 15:50
   
첫 느낌은 토마토 케찹 같은 ㅋㅋ 병 느낌임;;;

맥주 맛이 과일 보다 야채 맛이 날거 같은 -0-
     
진빠 20-04-10 22:33
   
듣고 보니 그럴듯 ㅋㅋ
미우 20-04-10 16:11
   
가긴 맨날 어딜 가요, 방콕이 대세인 시긴데...
     
진빠 20-04-10 22:34
   
ㅋㅋ 방에서 차고로 가즈아~~!

방가방가 미우님.

아.. 리루님이구낭.
귀요미지훈 20-04-10 16:16
   
앗..2등

잔 문화까정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영상...추천 꾸욱~~!!

해변에서 션하게 마실 용도라서 진하게 만들기 보다 가볍게 만든 모양이삼

댓글 쓰는 사이 3등...ㅋㅋ
     
미우 20-04-10 18:17
   
새치기 죄송 ㅋㅋ
     
진빠 20-04-10 22:35
   
맛폰으로 찍는건데...

공중제비도 돌고 ㅎㅎ

아주 난감한 촬영..

거품 넘칠때...

의도한것처럼 넘어가면되는데. 어휴... ㅋㅋ
아이유짱 20-04-10 16:25
   
나 하와이 못가봤는뎅
가보고 싶당
해변에서...그냥 어휴
     
헬로가생 20-04-10 21:12
   
해변에서 그러면 잡혀가유
     
진빠 20-04-10 22:36
   
저두 못 가봤어요~~!

계라도 들어야하나? ㅋㅋ
     
보미왔니 20-04-10 23:28
   
저는 가봐찌요~~~~ㅋㅋ
          
진빠 20-04-11 03:09
   
부럽부럽 ㅎㅎ

못믿겠으니 인증 사진 올려보세욤...
헬로가생 20-04-10 21:11
   
알로하~로하~
     
진빠 20-04-10 22:37
   
또또.. 여자생각에 빠지는 헬가님 ㅋㅋ
황룡 20-04-11 19:46
   
전 유튜브로 잘보고 있어용 ㅋㅋ
     
진빠 20-04-12 09:40
   
엄지척~~~!
 
 
Total 51,04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37949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3501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48281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49988
51038 오늘의 추천곡 김돈규 (5) 날으는황웅 02:04 71
51037 띵곡 추천~!! (1) 오스트리아 06-02 73
51036 진빠댁;;;1500 놓칠번한거 먹더니... (4) 러키가이 06-02 171
51035 오늘의 추천곡 김수철의 노래 (5) 날으는황웅 06-02 91
51034 제주도에서 만난 형님 한분 (19) 치즈랑 06-01 512
51033 다들 안녕들하신지요? 6월입니다. (7) 날으는황웅 06-01 108
51032 진빠님!! (4) 신의한숨 06-01 170
51031 오늘의 추천곡 그룹 부활의 회상 1,2,3 (3) 날으는황웅 06-01 79
51030 오늘의 추천곡, 그룹 송골매 2 (6) 날으는황웅 05-31 131
51029 오늘의 추천곡, 송골매 (6) 날으는황웅 05-30 182
51028 보너스 추천곡 이문세의 야생마 (7) 날으는황웅 05-29 184
5102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놀러왔어요 (10) 데스투도 05-29 194
51026 오늘의 추천곡, 산울림 밴드 (7) 날으는황웅 05-29 142
51025 대작 '신의 한 숨' 개복박두 (21) 진빠 05-28 1092
51024 오늘의 추천곡 (5) 날으는황웅 05-28 143
51023 근황 (22) 귀요미지훈 05-27 384
51022 추가 어그로 인증 (16) 뱃살마왕 05-27 411
51021 그들 EP 8 - 5G, 5세대 네트워크 (12) 진빠 05-26 332
51020 친게 올만에 방문했더니 (3) 봉명이 05-25 353
51019 인증해야하나요???? (23) 뱃살마왕 05-25 577
51018 팔꿈치 인증입니다. (17) hODINg 05-25 671
51017 [호외]오늘은 이걸로 가즈아~~ Weihenstephaner 둔켈 라거 흑맥주 (10) 진빠 05-25 353
51016 한밤중에 딸래미랑 산책~! (23) 진빠 05-25 608
51015 인증 (8) Sarah 05-25 411
51014 엊그제 전역한 아들놈이 사고를 쳤네요....ㅠㅠ (33) 날으는황웅 05-24 1575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