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06-02 06:11
진빠댁;;;1500 놓칠번한거 먹더니...
 글쓴이 : 러키가이
조회 : 435  

...

오늘 아침 출석체크도 정복함 -0-;;;

이럴수가;;;

되는 집안이넹 -0-;;;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20200309월요일 <<<포인트랭킹7위 달성>>> 20200101수요일 <<<포인트100만달성>>> 20190821수요일 <<<100렙달성>>> 랭킹8위 19시간+47분 -0-v 친게 [러키가이] LUCKY GUY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20-06-02 06:16
   
ㅋㅋ 러키님만큼 정복을 많이 하지는 않는걸로~!
쥬스알리아 20-06-02 22:15
   
전 출석 개근은 포기한지 오래에요~ㅎ
날으는황웅 20-06-02 22:33
   
저도 개근은 포기... 매일 가생질하는데 어쩌다 봄 이가빠져있음 ㅠㅠ
그리고 1등을 수없이 도전했었지만 성공은 딱 한번했었었네요. ㅎㅎㅎ
보미왔니 20-06-03 09:59
   
저는 복권 500점이 더 좋은데... 나온적이 언젠지 기억이 안나여~
 
 
Total 51,37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42625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6313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1198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2849
51168 비가 오니 옛 생각이 난다는 노래 (12) 헬로가생 08-13 309
51167 좋은 말씀 전하러 왔습니다. (15) 신의한숨 08-11 553
51166 비가 오니 옛 생각이 납니다. (25) 치즈랑 08-09 644
51165 휴가댕겨 왔쪄염. 뿌우~~♡ (31) 아이유짱 08-07 1287
51164 생존신고합니다 (29) 뱃살마왕 08-06 703
51163 옛날 걸그룹 vol.5 (ㅎㅎ) -- 80년 후반부터 90년 후반까지.. (2) 심슨이 08-06 1228
51162 개인적으로 지금도 생각나는 그룹 vol.6 (3) 심슨이 08-06 545
51161 거참 출석부가 신기해 (9) 신의한숨 08-05 471
51160 다들 몸조심하세요 ㅜㅜ(feat. 갈비뼈/전거근 부상) (5) 목요출생 08-05 502
51159 회사 출근했는데 진짜 어이엄따... (14) 보미왔니 08-04 1442
51158 개인적으로 지금도 생각나는 그룹 vol.5 (2) 심슨이 08-03 581
51157 옛날 걸그룹 vol.4 (ㅎㅎ) -- 80년 후반부터 90년 후반까지.. (1) 심슨이 08-03 554
51156 <다시 여기 바닷가>- 이상순 Acoustic Ver. (1) 심슨이 08-02 549
51155 싹쓰리 개인곡 입니다..(유드래곤.린다G.비룡) (2) 심슨이 08-02 565
51154 헬가와 함께 들어요 002: 송희란 - Love Is Over (10) 헬로가생 08-01 392
51153 고민 있습니다 (20) 물망초 08-01 422
51152 노래 한곡 듣고 가세용 ~ (5) 별찌 08-01 271
51151 헬가와 함께 들어요 001: Lofibaby - SOS (7) 헬로가생 07-31 272
51150 오늘의 추천곡, 둘다섯 (6) 날으는황웅 07-31 285
51149 이마트, 별다방 가실 분? (18) 역적모의 07-31 565
51148 1967년 만화 홍길동전 (3) 날으는황웅 07-31 403
51147 옛날 걸그룹 vol.3 (ㅎㅎ) -- 80년 후반부터 90년 후반까지.. (3) 심슨이 07-31 427
51146 개인적으로 지금도 생각나는 그룹 vol.4 (1) 심슨이 07-31 244
51145 드뎌 벌새를 직찍 ㅎㅎ;; (27) 진빠 07-31 612
51144 개인적으로 지금도 생각나는 그룹 vol.3 (2) 심슨이 07-30 444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