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07-29 10:56
개인적으로 지금도 생각나는 그룹 vol.2
 글쓴이 : 심슨이
조회 : 341  


리세하고 은비양은 잘 지내고 있겠죠??

그넘의 교통사고 때문에 아까운 젊은이 두명이 하늘나라로.. ㅠㅜ

안타깝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20-07-29 11:27
   
오 괜춘한데욤..

이쁴삼 ㅎㅎ;;

근데 저 아릿다운 아낙네 2이나 저세상으로?

어흑.
뀨뀨꺄꺄뀨 20-07-29 20:58
   
ㅠㅠ 그때 권리세 한창 잘나갔는데 갑자기 그렇게 돼서 정말 안타까웠죠...
보미왔니 20-07-29 22:47
   
ㅠㅠ
 
 
Total 51,266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41851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5701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0586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2224
51263 잡게서도 못놀고..ㅋㅋㅋ (2) 이케몬의혼 02:19 51
51262 병원에 누워있네요 (3) 바오루니 09-26 135
51261 시무룩... (11) 이케몬의혼 09-26 99
51260 오늘의 쉰곡 043: 타코피/자두 - 사랑의 이름표 (6) 헬로가생 09-25 132
51259 가을 발라드 (2) 오스트리아 09-23 190
51258 추우묜 챠쟌묜이므니까 (6) 꽈일라씨 09-23 311
51257 가을타나 봐유.. 끄응... (24) 오늘비와 09-23 218
51256 정말이지 술은 곱게 좀 먹읍시다 ㅠㅠ (20) 아이유짱 09-22 740
51255 오늘의 쉰곡 042: 지수 - 어찌합니까 (6) 헬로가생 09-22 148
51254 헬가와 함께 들어요 009: DPR Cream - Color Drive (7) 헬로가생 09-22 163
51253 왜 긴장되죠? (9) 물망초 09-21 232
51252 오늘 새벽은... (5) 러키가이 09-21 286
51251 병휴직 하는김에... (7) 물망초 09-20 310
51250 암울... (19) 물망초 09-19 375
51249 혈당조절 잘하고 있어용~ㅎ (17) 아이유짱 09-19 568
51248 호호호호홍 (8) 꽈일라씨 09-18 294
51247 헬가와 함께 들어요 008: 네이브 - 가요 (9) 헬로가생 09-18 180
51246 이덕진--내가 아는 한가지 (5) 백전백패 09-18 191
51245 밥상머리에서 ㅎㅎ;; (50) 진빠 09-17 561
51244 대충 얼굴인증... (13) 2현이 09-15 1571
51243 가을입니다. (18) 오늘비와 09-15 360
51242 그 시절 그 소녀 (완결) (15) 귀요미지훈 09-15 520
51241 깊은밤의 서정곡 (커버: 버블디아) (10) 아이유짱 09-15 320
51240 비틀즈- paperback writer (1) 보리스진 09-14 165
51239 월요일 새벽은~~~ (6) 러키가이 09-14 215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