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08-30 19:56
 글쓴이 : 치즈랑
조회 : 425  

펑~~!.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벌레만 보면 화가 납니다!!!!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물망초 20-08-30 20:12
   
기부라는건 오른손이 왼손 모르게 하는것
지금 저도컴 죽어서 폰으로 하고 있어요 ㅜㅜ
중고하나 살까? 고민중
     
치즈랑 20-08-30 20:23
   
사세요.

1+1로
제 것까지...
          
물망초 20-08-30 22:08
   
울 학교 들어오는 사장님한테 부탁
해야죠
가격싸고 성능좋은 컴 부탁 한다고...
미우 20-08-30 22:33
   
IBM PS2 PC/XT 라는 거 어때요?
     
진빠 20-08-30 23:51
   
어.. 그거 플로피 2개나 들어가는거요?

모니터가 그린 모니터인가욤 아님 그냥 흑백인가욤.
진빠 20-08-30 23:50
   
어... 울집에 데스크탑은 차고 넘치는데...

오셔서 한잔하고 챙겨가삼 ㅎㅎ;;
     
날으는황웅 20-08-31 05:47
   
헉! 이럴땐 진빠님 귀여운 악마 ㅋㅋㅋㅋ
뱅기값이 몇배는 더나오겄네 ~
     
헬로가생 20-09-01 06:08
   
저도 맥으로 드릴 수 있는데.
일러랑 뽀샵이랑 로직까지 깔려있는 걸로. ㅋㅋㅋ
          
치즈랑 20-09-01 10:41
   
ㅡ.ㅡ

갈까...
날으는황웅 20-08-31 05:46
   
저는 황룡님이 기부해주셔서 잘쓰고 있네요 .
좋은분이 기부좀 하시길~
오늘비와 20-08-31 13:30
   
기부 받으시면 스펙좀 알려주세요.
좋은거 받으시면 저랑 바꾸게 ㅋ
 
 
Total 51,454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44272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7589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2519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4131
51301 생존신고 (32) 치즈랑 10-04 595
51300 올해 들어서 잘샀다고 느끼는 물건... (15) 이케몬의혼 10-03 1361
51299 차례 지내고 다 비빔맛 묵는 거 아님???? (6) 고수열강 10-03 573
51298 저희만 그런가요?? (12) 이케몬의혼 10-02 494
51297 날준위 - 날새기 준비 위원회 의 추억... (14) 진빠 10-02 298
51296 드디어 원하던 도복을 샀어유 (11) 헬로가생 10-01 679
51295 입장바꿔 생각해보면.... (17) 진빠 10-01 395
51294 서울을 떠나온지 벌써 넉달... (31) 큰솔 10-01 682
51293 어제 나훈아 아재의 공연.. 재방송 없다더니.. (9) 이케몬의혼 10-01 936
51292 즐거운 추석 보내세용~~ (7) 보미왔니 10-01 224
51291 씁쓸하네요 (9) 헬로가생 10-01 249
51290 추석 인사드립니다유 (22) 귀요미지훈 10-01 185
51289 아는 노래 몇곡인지 세어보아요 (4) 헬로가생 10-01 188
51288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세요 (7) 雲雀高飛 10-01 159
51287 친게니까 너무 궁금한 거 질문 (7) 헬로가생 10-01 213
51286 오늘의 일기 (6) 이케몬의혼 09-30 173
51285 메일 한 통 (25) 귀요미지훈 09-30 255
51284 멍때리고 보고있었다.. 멀봤을까 난.. (추가) (8) 이케몬의혼 09-30 263
51283 종합검진 결과 전체적으로 양호! (22) 아이유짱 09-30 303
51282 근데 나 진짜 같음... (7) 고수열강 09-30 424
51281 네잎클로바아재는..소갈비자랑이나 해싸코.. (7) 이케몬의혼 09-30 201
51280 가생이님 덕분에 취직했는데 시급이 좀 이상함... (2) 고수열강 09-30 319
51279 친게 대머리 빤스는 축축해여 축축해여 질기고요... (3) 고수열강 09-30 196
51278 아이유짱님이 아이유 노래 ㄷㄷㄷ (9) 고수열강 09-30 264
51277 오늘의 쉰곡 044: 차중락 - 낙엽따라 가버린 사랑 (7) 헬로가생 09-30 142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