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10-10 15:16
거금을 들여 장만한 나의...
 글쓴이 : 큰솔
조회 : 643  

로또.jpg


로또 추첨기....
무려 만원을 넘게 주고 인터넷에서 구입 -_-...

화요일날 주문했는데 이제서야 오다니...
일부러 로또도 안사고 기둘리고 있었는데~
다행히 추첨 전에 왔네요.  
오늘 한번 시운전 해볼까 합니다 ㅋㅋㅋㅋ

일도 관두고 너무 한가롭게 지내다보니 별 걸 다합니다 -_-;;;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진빠 20-10-10 15:23
   
경품에는 뭐가 있죠???

슬슬쪼아봐야할듯 ㅎㅎ;;
     
큰솔 20-10-10 15:27
   
ㅋㅋㅋ 글씨요
일단 시운전해서 구입했어요
과연 그 결과는 두둥!!
이케몬의혼 20-10-10 16:14
   
ㅋㅋ 제 번호도 뽑아주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큰솔 20-10-10 16:23
   
원하신다면야 ~
다만 몇 천원의 손해는 감수하셔야 합니다 -_- 후후훗
귀요미지훈 20-10-10 16:18
   
평생 복권이란걸 사 본 적은 없지만

저거 보니 돌려보는 재미가 쏠쏠할거 같네유 ㅎㅎ
     
큰솔 20-10-10 16:25
   
혼자서 사는 재미가 뭐가 있겠어요  ㅠㅠ
사실 저도 주에 3천원치 밖에 안사요 ㅎㅎ;;

요즘은 홈쇼핑에 취미가 붙어서-_-;; 이것저것 사들이고 있는데
요 근래 산거 중에서 대박은 수동 코털제거기예요 -_-;; 잘 짤림
아이유짱 20-10-10 16:44
   
오호 재미가 쏠쏠 하겠는디유?
     
큰솔 20-10-10 17:00
   
언제까지 그 재미가 이어질진 모르겠지만
일단 오늘은 재미졌어요~ ㅎㅎ
미우 20-10-10 18:50
   
한바퀴 돌리면 공 하나 퍼내는 구조네요

https://youtu.be/WQaUFVcBED4
https://youtu.be/iIB_98W2kFg
도전!~
     
큰솔 20-10-10 19:31
   
시계방향으로 돌리면 공을 퍼내고
시계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공을 퍼내지 못하고 계속 돌아가는 구조예요
그래서 하나뽑고 반대로 몇번 돌려서 공을 섞고 다시 반대로 돌려서 공을 뽑고 그런식으로 해요~
큰솔 20-10-10 22:42
   
하나도 안걸림  -_-;;;
     
미우 20-10-11 00:32
   
다음부터 39개 뽑아서 그거 빼고 찍으세유
솔깃 하시쥬?
          
큰솔 20-10-11 13:07
   
팔랑귀가 아닌지라 다른 사람 말에 좌지우지되는 스탈이 아녀라~
     
진빠 20-10-11 03:53
   
레이디스 럭 이라고...

복권걸 한분 맹그셔야할듯 ㅎㅎ;;
          
큰솔 20-10-11 13:06
   
눈씻고 봐도 여인네가 없네요 이근처에는 -_-;;;
 
 
Total 51,445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44018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7363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2284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3903
51392 한 때 태국 나이트를 휩쓸었던 곡 2 (12) 귀요미지훈 10-31 955
51391 애들하고 가고싶은 마을 샤모니 (11) 치즈랑 10-30 451
51390 프랑스의 보아 '알리지' (7) 보미왔니 10-30 955
51389 한 때 태국 나이트를 휩쓸었던 곡 (23) 귀요미지훈 10-30 1427
51388 내일로 가는 마차 (8) 귀요미지훈 10-29 276
51387 바쁘네요 (11) 물망초 10-29 174
51386 이게 바로 친게임 (43) 진빠 10-29 450
51385 오늘의 쉰곡 057: 에픽하이 - I Remember (3) 헬로가생 10-28 150
51384 라오스 오지마을 (17) 귀요미지훈 10-28 1033
51383 이번 생에 마지막 담배를 피우고 있음... (33) 치즈랑 10-28 888
51382 아이스크림 주세요 사랑이 담겨있는 (12) 귀요미지훈 10-27 412
51381 뛰고 왔슈~ (21) 귀요미지훈 10-26 335
51380 수확하는날. (23) 진빠 10-26 366
51379 The Whispers - Keep On Lovin' Me (5) 귀요미지훈 10-25 181
51378 이새벽에 락발라드한곡 (3) 백전백패 10-25 279
51377 새벽에 노래한곡 RE:시작 (14) 촌팅이 10-25 211
51376 만화 (20) 귀요미지훈 10-24 458
51375 큰아이 실기 시험 있는 날... (9) 치즈랑 10-24 360
51374 오늘의 쉰곡 056: Us3- I Got It Goin' On (5) 헬로가생 10-24 126
51373 세상아 비켜라, 청춘이 간다(3)! (18) 아이유짱 10-23 221
51372 부러운 59세 형님 (13) 귀요미지훈 10-23 947
51371 오늘의 쉰곡 055: K7- Come Baby Come (3) 헬로가생 10-23 126
51370 귀지설문 (18) 귀요미지훈 10-23 239
51369 친게아재들이 지아이조라면 (11) 헬로가생 10-22 225
51368 진빠님이 노아 이야기를 하셔서 (15) 헬로가생 10-22 21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