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10-22 23:49
친게아재들이 지아이조라면
 글쓴이 : 헬로가생
조회 : 227  







최근 몇페이지에 글 쓰신분들과 성격/특징파악(?)이 가능한 분들만 언급했습니당.
빠졌다고 삐지지 마세요~  ㅠㅠ






지훈님
암호명: Chuckles
계급: 육군 E-5
본명: Philip M. Provost
출신: Little Rock, Arkansas
주임무: 군사범죄수사와 정보 스파이 전문
주무기: 얼굴과 말빨
특징: 잘 생기고 잘 어울리고 성격이 좋아 누구든 좋아함. 위기시엔 미친듯한 언변으로 빠져나옴. 카사노바.

https://static-asset-delivery.hasbroapps.com/6f9d6d28ce138315f265b623c45e1d4106d185f8/181ee76d75ef143c5d6b1699a3879439.png






아이유짱님
암호명: Hawk
계급: 육군 O-6
본명: Clayton M. Abernathy
출신: Denver, Colorado
주임무: 지휘관
주무기: M-1911A1
특징: 금수저 육사수석졸업출신. 엄격하지만 따뜻한 지휘관. 아래사람을 위해 목숨도 검.

https://d3fa68hw0m2vcc.cloudfront.net/529/97012251.jpeg

https://static.wikia.nocookie.net/gijoe/images/e/eb/Movie_Hawk01.jpg



진빠님
암호명: Hardball
계급: 육군 E-4
본명: Wilmer S. Duggleby
출신: Cooperstone, New York
주임무: 보병, 수류탄
주무기: Milkor MGL
특징: 마이너리그 출신. 수류탄을 어디로든 정확히 던질 수 있는 팔을 가지고 있음. 스타플레이어이기 보단 협동심이 강한 팀플레이어가 되고싶어 메이저리그보다는 군에 입대함.

https://4.bp.blogspot.com/-Cdjm5LAKOM0/V7kw66OzpCI/AAAAAAAAGZk/9V7lPexLV-YGk9FP-kazcy2xFm0rkwimACLcB/s1600/hb1.JPG






치즈랑님
암호명: Roadbloack
계급: 육군 E-4
본명: Marvin F. Hinton
출신: Biloxi, Mississippi
주임무: 중기관총병
주무기: M2 Browning
특징: 외모와는 달리 내성적인 성격에 인텔리. 교회성가대출신일만큼 센시티브한 성격. 책을 좋아하고 준수한 문장력을 과시함. 임무가 없는 동안은 가장 좋아하는 요리를 즐기며 베스트셀러 요리책도 출판함. 자신만의 요리도구 회사도 있고 요리 방송도 함.

https://i.ebayimg.com/images/g/UDMAAOSwyVdeTHCL/s-l640.jpg




선괴님
암호명: Clutch
계급: 육군 E-4
본명: Lance J. Steinberg
출신: Asbury Park, New Jersey
주임무: 운전병
주무기: M1911
특징: 길거리 레이서 출신으로 자동차 정비가 취미. 항상 장난기가 많고 아무리 위험한 상황에도 농담을 던질줄 앎. 해수욕장에서 서핑을 즐김.

https://i.pinimg.com/originals/af/26/f6/af26f681124878e218b60e4ddad7679c.jpg





물망초님
암호명: Snake Eyes
계급: 육군 E-7
본명: 군사기밀
출신: 군사기밀
주임무: 보병, 육탄전
주무기: Uzi, 대도
특징: 특공부대로 잠입작전전문. 항상 마스크를 쓰고 있고 베트남전 참전 당시 사고로 말을 하지 못함. 12가지 무술의 고수이며 산 속에 자기가 지은 짐에 늑대와 살고 있음. 사랑하는 여자에게 다가가지 못하고 항상 옆에서 지켜줌.

https://images-na.ssl-images-amazon.com/images/I/713smj2cLzL._AC_SL1500_.jpg





신의한숨님
암호명: Duke
계급: 육군 E-8
본명: Conrad S. Hauser
출신: St. Louis, Misouri
주임무: 공수부대, 조교, 전투지휘
주무기: M16
특징: 에프엠의 터프가이. 전투에서 항상 맨 앞에 . 영어, 불어, 독일어 또 몇가지의 동남아어를 함. 진급할 수 있음에도 지휘관의 자리는 전투병들과 함께하는 거라며 장교자리를 거절함.

https://www.collectors-heaven.de/gallery/sideshowduke7.jpg


https://austrialpin.net/wp-content/uploads/2016/08/GI-Joe-2-Poster-Tatum.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서명!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헬로가생 20-10-22 23:59
   
전 아재가 아니라 빠졌음.
     
진빠 20-10-23 00:45
   
헉~! 이모라 그릉가? ㅋㅋ
진빠 20-10-23 00:48
   
ㅋㅋ 딱 내캐릭터가 있었네욥!

역쉬 캐릭터 잘잡삼 ㅎㅎ
트라우마 20-10-23 03:36
   
물망초님 막줄 어쩔 ㅜㅜ
     
헬로가생 20-10-23 08:37
   
멋지잖아유
물망초 20-10-23 06:28
   
말못함에서 빵 터짐
어버버버~~~
     
헬로가생 20-10-23 08:34
   
점잖고 과묵하다는 뜻이예유. ㅋ
뭔가 로맨티스트 이미지.
귀요미지훈 20-10-23 08:21
   
엌ㅋㅋㅋ 오...느낌 비슷해, 비슷해 ㅋㅋ

내 캐릭은 TV시리즈 A-특공대 '멋쟁이'랑 똑같이 생겼네유

내가 꽃무늬 티 좋아하는 줄 어케 알았슈? ㅎㅎ

이제 이 멤버들로 동남아 골든 트라이앵글로 잠입만 하믄 되겄네유
     
헬로가생 20-10-23 08:34
   
맞아유. 딱 그 이미지예유.
아이유짱 20-10-23 09:40
   
엌 내가 육사출신 ㅋㅋㅋ
금수저로 태어났다가 5살때 흙수저로 추락했시유 ㅠㅠ
치즈랑 20-10-23 13:59
   
역시 물망초님은 여기서도 얼굴 노출을 꺼리시는구랴~`
요미 삼촌 캐릭터가 왕부럽~~~~~~~난봉꾼~~~~~~~

캐릭터 하나하나가 재밌네요~
 
 
Total 51,44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8) 객님 11-09 44065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07396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2328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3941
51445 광고 001 : "수성의 새벽"이라는 은하철도 (23) 진빠 11-26 94
51444 우리 쉰 영화음악 00000110 - 네버엔딩 스토리 (9) 진빠 11-26 74
51443 돈을 못벌어 슬픈 짐승....ㅠㅠ (8) 전두엽정상 11-26 360
51442 뽀미누님 (3) 물망초 11-25 357
51441 올드팝 in dreams- roy orbison (2) 아이유짱 11-25 79
51440 오늘의 쉰곡 063: RHCP - Higher Ground (2) 헬로가생 11-25 63
51439 회사 못감...... (17) 보미왔니 11-25 322
51438 술마심.. (13) 보미왔니 11-24 288
51437 좋은 아침이네유 (16) 귀요미지훈 11-24 149
51436 1시간넘게 정성들여 쪽지썼는데.... (12) 목요출생 11-21 651
51435 새벽에 노래한곡~156 (3) 촌팅이 11-21 176
51434 올드팝 boat on the river-styx (3) 아이유짱 11-21 153
51433 오늘의 쉰곡 062: Wyclef Jean - Guantanamera (6) 헬로가생 11-20 152
51432 날씨가 묘하네요. (10) 트라우마 11-19 412
51431 오늘의 쉰곡 061: 2Soo - Take It Easy (2) 헬로가생 11-19 98
51430 가슴이 설레일때... (11) 이현이 11-18 384
51429 안흔한 이념논리 (8) 미우 11-18 368
51428 새벽에 노래한곡~155 (4) 촌팅이 11-17 173
51427 사이비 종교 죽어라~~~ (2) 물망초 11-17 256
51426 우리 쉰 영화음악 00000101 - 머니볼 (4) 진빠 11-16 126
51425 그리워 죽을 것만 같았다. (13) 치즈랑 11-16 307
51424 고백합니다. 사죄드립니다. (16) 치즈랑 11-15 808
51423 진주 수복빵집-거제도 해안도로 '대충' 정복 (9) 러키가이 11-15 438
51422 친구 (1) (9) 귀요미지훈 11-14 211
51421 새벽에 노래한곡~154 (8) 촌팅이 11-14 16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