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0-11-02 04:59
오늘의 쉰곡 058: GNR - Sweet Child O' Mine
 글쓴이 : 헬로가생
조회 : 276  



명곡 중의 명곡

첨 전기기타 잡았을 때 열심히 듣고 딴 곡.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서명!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달콤제타냥 20-11-02 07:51
   
기타독주에 빠져든드아아~~
     
헬로가생 20-11-03 07:52
   
와 오랜만이셔유.
진빠 20-11-02 08:04
   
함 검증 받아야할듯...

헬가님 기타 실력~!

용필이형님 '기도하는' 하면 쓰러지는 홍해의 기적이 재현되지 않을까 하삼.
     
헬로가생 20-11-03 07:53
   
너무 너무 잘 쳐서 밴드에서 노래만 시킴 ㅋㅋㅋ
아이유짱 20-11-02 09:29
   
남자는 롹이쥐!
     
헬로가생 20-11-03 07:53
   
그렇췌!
목요출생 20-11-02 17:31
   
군대 동기가 광팬이라 알게되었던 GNR이네요.
헤븐즈 도어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노벰버 레인을 가장 좋아하는 분들도 많은데 전 이 곡과 함께 헤븐즈 도어가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헬로가생 20-11-03 07:54
   
저도 헤븐스 도어 좋아해요.
GNR은 명곡들이 참 많죠.

요즘은 도장 다니시나요?
          
목요출생 20-11-03 11:26
   
예 꾸준히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지난주 금요일 처음 오픈매트 데이를 겪어봤는데,
그 후유증이 커서  당분간은 오픈매트는 피하려구요 ㅜㅜ

헬로님은 부상 없이 운동 잘하고 계신가요 ㅎㅎ
               
헬로가생 20-11-03 21:11
   
저는 4월 부터 안 나가고 있습니다.
아직 여긴 안전하진 않은 것 같아요.
그냥 집에서 솔로드릴만 하고 있습니다. ㅠㅠ
부럽네요.
 
 
Total 51,688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9) 객님 11-09 48111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11101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56077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57701
51535 새벽에 노래한곡~162 (9) 촌팅이 01-05 292
51534 송골매 - 그대는 나는 (3) Schwabing 01-04 317
51533 코로나 지나가면...ㅜㅜ (3) 바람따라 01-04 348
51532 Toto - Lea (2) Schwabing 01-03 275
51531 오늘의 쉰곡 073: Soul II Soul - Back to Life (1) 헬로가생 01-03 235
51530 숨바꼭질 다방구 비석치기 ...(삽입곡 : 해오라기의 숨바꼭질) (7) 날으는황웅 01-03 321
51529 무제3 (6) 바람가람 01-03 288
51528 코로나 지나가면 친구들과 이거 하기로 약속 (7) 신의한숨 01-02 526
51527 웃긴댓글 대상 (9) 귀요미지훈 01-02 570
51526 풋사랑 (삽입곡 임수정의 연인들의이야기) (10) 날으는황웅 01-02 262
51525 아마도 마지막 인증?사진 일듯요.... (15) 하늘바라봄 01-02 472
51524 새해 복 (25) 진빠 01-01 290
51523 무제2 (17) 바람가람 01-01 266
51522 새해가 밝아오네요. 복 많으받으세요. (21) 날으는황웅 01-01 225
51521 똑똑 ~ 누구세요 ~!? (6) 별찌 01-01 280
5152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 이케몬의혼 01-01 190
51519 오늘은 우리집 파티있는 날 (14) 치즈랑 12-31 271
51518 2020년의 마지막 인사 (12) 객님 12-31 271
51517 Together Again (16) 귀요미지훈 12-31 226
51516 무제 (13) 바람가람 12-31 237
51515 물망초님? (4) 바람따라 12-31 204
51514 올드팝 Have You Ever Seen The rain? - Creedence Clearwater Reviva (4) 아이유짱 12-31 189
51513 고민입니다. (해외파견직 제안) (16) 목요출생 12-30 380
51512 촌팅이님께 드리는 인증 (9) 아이유짱 12-29 352
51511 새벽에 노래한곡~161 (11) 촌팅이 12-29 233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