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친목 게시판
 
작성일 : 21-08-20 21:44
아들놈이 여친 생긴 거 같음 ㅋㅋㅋ
 글쓴이 : 헬로가생
조회 : 712  





아들은 9살인데 여자애는 6학년인듯...
같은 축구학원 다니는 여자앤데
내가 울 아들 아빠인지 몰랐나봄.
지 친구들이랑 이야기 하는 거 들음.
친구들이 너보다 어린데 괜찮냐고 ㅋㅋㅋ
근데 울 아들은 아직 어려서
남친 여친 같은 거로 생각 못 하는듯... ㅋㅋㅋ
그냥 친한 친구라 생각하는 거 같음.
금발에 이뻐서 우선 모른척하고 지켜볼 거임.

(키도 한 2,30센치는 더 큰 듯... ㅠㅠ)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양키고홈!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신의한숨 21-08-20 21:49
   
여친이 아들 생긴걸로 읽음~~~ 써리!!!
     
헬로가생 21-08-20 22:01
   
ㅋㅋㅋㅋㅋ

그러면 잣되는 거쥬...
     
나무와바람 21-08-21 14:39
   
2222
     
러키가이 21-08-22 16:27
   
ㅋㅋ 상상만해도...
버럼업 21-08-20 22:05
   
헬로가생님 입 간지러우실듯...
     
헬로가생 21-08-20 22:35
   
손잡고 겆는 것도 봄 ㅋㅋㅋ
왜 잡고 걷냐니까 친구니까래유 ㅋㅋㅋ
촌팅이 21-08-20 22:06
   
다가올 계절에 맞는 예쁜 미드작품이 탄생했군요

나중에 몰아서 봐야지 두근두근
     
헬로가생 21-08-20 22:35
   
나중에 사진이라도 찍어놔야할듯...
기성용닷컴 21-08-20 22:11
   
오… 좋은 소식을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헬로가생 21-08-20 22:36
   
감사합니다 ㅋㅋㅋ
귀요미지훈 21-08-20 22:14
   
"얘야, 금발 며늘아,

오늘은 스테끼가 좀 짜구나.

물 좀 떠오너라~"
     
헬로가생 21-08-20 22:36
   
음식은 제가 해줘야할듯...
간식도...
신의한숨 21-08-20 22:44
   
저두 금발 조카며느리 생겼슈...
     
헬로가생 21-08-20 22:50
   
추카추카
          
신의한숨 21-08-20 23:03
   
조카랑 며느리 둘다 LA경찰
하늘바라봄 21-08-20 22:54
   
축하드려여ㅎㅎㅎ

근데 아드님  아니라 딸이 남친 생긴거라면
어떤 기분이실거 같아요?
     
헬로가생 21-08-20 23:02
   
그건 가만히 못 봐주죠 ㅋㅋㅋㅋ
          
하늘바라봄 21-08-20 23:04
   
미국이니 전용으로 한정 구비하셨을지도ㅋㅋ
IU짱 21-08-20 23:13
   
부전자전이지 모
날으는황웅 21-08-20 23:18
   
ㅋㅋㅋㅋ 헬가님의 유전인자의 승리인가요? ㅎㅎㅎ
추카드려요~
인왕 21-08-20 23:25
   
흐뭇~하시겠어요.ㅎㅎ
진빠 21-08-21 00:35
   
두둥~~!

빨리 담편 주삼...
뱃살마왕 21-08-21 09:40
   
모쏠일줄 알았던 제 아들도 여자친구가 생겼는지 가끔 사라집니다  급식 나뉘먹는 사이는 아닌듯한데
지켜보고 있는디  어제 강릉으로 4박5일 여행갔네요 단둘이  여튼 귕엽고 싱기해유

아  제 야들 24살
다행히 이넘은 키가 180 이 넘었다능 ㅎㅎㅎ

아빠들 맘이란  ㅎ 둘째는 딸인디 여행간다면 쥑여버림
 
 
Total 52,467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친목게시판 유저에게 해당되는 제재 사항 (10) 객님 11-09 59906
공지 회원 간 자극하는 글은 삼가주십시오 (15) 관리A팀 03-05 121488
공지 <공지>비밀 글 자제 바랍니다. (20) 관리A팀 09-13 67263
공지 친목 게시판 이용수칙! (26) 관리A팀 08-22 68803
52389 참회록 -윤동주- (1) 송하나 08-26 219
52388 불교신자는 아니지만 업보라는게… (1) 송하나 08-26 259
52387 머나먼 다리 서곡 Bridge Too Far: Overture 송하나 08-26 143
52386 반지의 제왕 Emiliana Torrini - Gollum's Song 송하나 08-26 155
52385 Das boot OST main theme (4) 송하나 08-26 183
52384 코로나 백신맞으면 아픈가여?? (12) algebra 08-26 312
52383 이자리를 빌어서 그동안 소란스럽게 해서 죄송했습니다 (8) 송하나 08-26 361
52382 괴롭군요 (9) 송하나 08-26 283
52381 김윤 - Dreaming in the Blue Sky (Instrumental) (3) 가비야운 08-26 222
52380 이유없이 글쓰기 금지 먹이네 (6) 버럼업 08-26 395
52379 근데 이번일로 고마운 게 (7) 헬로가생 08-26 703
52378 너무오랜만에왔더니 (10) algebra 08-26 562
52377 슈가--현명한이별 (1) 백전백패 08-26 282
52376 오랜만에 생존신고. (16) algebra 08-26 419
52375 이곳에 운영자가 있다는 소식듣고 와봤습니다 (1) 복스 08-26 590
52374 눈팅주간 하려다가... (2) 신의한숨 08-25 293
52373 어수선한 하루네요 (13) 트라우마 08-25 416
52372 S.E.N.S. - The Choice Of Gentleness (Instrumental) (1) 가비야운 08-25 225
52371 오늘부터 1일?? ㅎㅎ 펑~! (21) 진빠 08-25 361
52370 Mojo - 달의 유혹 (Instrumental) (3) 가비야운 08-24 232
52369 박지윤--하늘색꿈 (4) 백전백패 08-24 275
52368 늦게 귀가해서 한곡 올립니다. (6) 버럼업 08-24 222
52367 라벤다 - Sweet Spring (Instrumental) (3) 가비야운 08-23 256
52366 치앙라이 가는 길 - 6부 (8) 귀요미지훈 08-23 253
52365 새벽에 노래한곡~187 [2021년 여름휴가 끝] (7) 촌팅이 08-23 196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