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게임 / IT 해외반응
[JP] 삼성의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 S8" 일본반응
등록일 : 17-03-30 09:51 (조회 : 36,268)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금일 자정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만,
공식 발표 이전 28일 보도내용과 반응인 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일본언론 보도내용>
삼성 전자는 신형 스마트 폰 '갤럭시 S8'을 
29일,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발표하고, 
4월 21일 판매를 시작한다.
삼성은 출시를 앞두고, 한국의 주요 대리점 등 
3,500곳에 'S8 체험관'도 설치하는데, 
이러한 선행 이벤트는 처음이라고 한다.
지난해 출시한 '갤럭시 노트 7'이 발화 문제로 
판매·제조 중단된 만큼, S8에 대한 
삼성의 의지를 반영한 것 같다는 
지지통신의 보도입니다.


bb5e54b4fdd27973cb6eba43ea09957d_TIMNyGohxIrqN1mtoJq4Ygx.jpg



002.jpg






<야후재팬 반응>




yui*****   공감 128   비공감 6
7보다 8이 화력이 더 세졌다든가 하면 안 된다~



イルカを降りた中   공감 98   비공감 5
뉴욕이 위험하다.



rum*****   공감 106   비공감 8
외무성~, 뉴욕행 주의보를 내보내야 하는 거 아님? 



yij*****   공감 78   비공감 2
일본에서는 '발매 금지' 부탁합니다.



ncn*****   공감 40   비공감 1
다음엔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
기대된다~~♪



kou    공감 69   비공감 2
이제, 일본에서 발매해도 안 팔릴걸요!



koj*****   공감 29   비공감 2
자기들이 괜찮다고하면 할수록
더 위험한 거 같에요.
얼마나 팔릴 지 지켜보겠습니다.



ホルホルマン   공감 43   비공감 3
이번엔 어느 정도의 폭발력?



don*****   공감 29   비공감 3
GALAXY는 일본은 어쨌든 아시아, 아메리카에서도 
판매 부진에 빠져서 중대 고비겠구나!



dad*****   공감 27   비공감 1
발화 사건으로 알려진 것 같습니다만, 
아직도 일본산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없기를
바랄 뿐입니다.



nmw*****   공감 13   비공감 2
이번에는 어떤 '웃음거리'가 내장되어 있을지
어떤 의미에선 기대되네요 ♪



nwr*****   공감 17   비공감 2
절대 안 살 거거든~~



mit*****   공감 5  비공감 1
필요 없다.
만지고 싶지도 않아,



co***   공감 4   비공감 1
기사 제목이 잘 못 됐네요.
'신형 스마트 폰'이 아니고,
'신형 점화 장치'가 맞아요~



divide japanese  공감 128  비공감 31
기다렸습니다.
일본에서도 판매가 결정되었구요!



pure japanese  공감 0   비공감 14
황금 연휴에 맞추셨네요, 
많이 기대됩니다.



kyo*****   공감 3   비공감 0
뉴욕이 불 바다로.
위험하다~



(ノ゚A))ノ~*  공감 7   비공감 0
함부로 발화하지 않도록,
"발화 스위치"가 추가되었습니다.
 


ma3*****   공감 4   비공감 0
이번에는,
"폭발시간과 규모를 콘트롤 할 수 있습니다"
 


min*****   공감  4  비공감 0
일본하고 중국에서는 
안 팔릴것이다!



fly*****   공감 5  비공감 0
"S8 체험 존".......
제물이 되란 거니?



sya*****   공감 113   비공감 4
원래 안전성이 화제가 되는 시점에서 
스마트 폰으로 아웃이죠!



gwg*****   공감 110   비공감 5
여전히, 전두엽에 문제가 있구나!



C..K...   공감 75   비공감 1
안정성을 강조하지 않는 건,
자신이 없고, 불안하기 때문이다.



jackmeto   공감 32   비공감 1
본체가 무료라고해도,
필요 없다!



hgj*****   공감 17   비공감 2
신용을 잃었습니다.
부활하기 힘듭니다.



iez*****   공감 20   비공감 0
안정성을 강조하면,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격인데요~~



mat*****   공감 4   비공감 17
진짜 갖고 싶다~
근데, 일본에서 보통의 S8이 
출시 될지가 걱정이다.



nugt7yf7kj  공감 20   비공감 0
스마트 폰 제품 발표에서,
주목받는 게, 성능이 아니고, 안전성ㅋㅋ



zzz*****   공감 1   비공감 7
이거 사야 돼~



oyu*****   공감 11   비공감 1
분명히 노리는 고객층은,
테러리스트겠지!!



sou*****   공감 15   비공감 1
한국 제품은 안 사겠습니다!




<SNS 반응>



jstumeda 
신용이 완전히 실추된 삼성전자 "갤럭시 S8"은 
뉴욕, 런던에서 거의 팔리지 않을 것이다



HONT_K 
역시 중국에서 흘러나온 정보같다.



GT3RS_kazu63 
걱정된다!



n0r0s0k0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폰"이라고?
위험한 스마트 폰을 만든 건 네들이거든^
주제에 말은 잘 한다~



nonbeiyasu 
또 폭발하면, 정말 끝장이다!



yukkuri1101 
4월에 우리 아이가 스마트 폰을 바꾸는데, 
'도꼬모'에서는 갤럭시를 엄청 추천했다.
"한국산 말고요"하니까,
권유하는 게, 중국산이었다.



tac_sun 
S7의 결함이 뭔지 아직 설명을 못하는데,
안전할 리가 없겠지!



14795588 
"세계에서 가장 안전"?
폭발하지 않는 게 일반적이란다~



masaharu19759 
"휴대 전화 업체들은 통상 전수검사가 아닌,
샘플 검사를 해왔다"... 
슬쩍 섞어넣지마라. 
뭐가 "통상"이란거야
지금까지 삼성이 전수검사를 안 했을 뿐이잖아.



morimori3944
made in korea라는 것만으로도,
필요 없다~



app_taylor 
스마트 폰이 안전성을 강조하는 자체가 
잘못된 것이다.



photon2039v2
애초 스마트 폰의 선전 문구가 
"안전"이라는 시점에서 끝났다는 것이다.



brushless023 
지난 번의 폭발 원인을 정확히 모르는데,
뭐가 안전하다는 거지?



Pai_FF14 
첫 날, 발화 보도가 나올 것 같아서 무섭다.



36_ru 
이미 늦었다.
폭발은 삼성의 대명사가 되었다.



yosimuneo789 
애플과 가격이 같으면,
일본에서는 경쟁력 '제로'다.



johnny_s_west 
디자인이 너무 촌스러운 것 같에요.



imai1128
난 출시하면 사고싶다!



sugasugayukina 
갤럭시 S8, 멋있는데~



szk0823 
근데 LG G6하고 너무 닮았는데...
무슨 의도가 있는 걸까?



atuatuatu0217
갤럭시 S8, 언제 나오는 거야?



edwin_yzq 
세로가 엄청 긴 거 같은데, 어떨까?



번역기자:ballast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ballast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황룡 17-03-30 09:51
 
또 부들부들 ㅋㅋㅋ

잘봤습니당~!
     
포퓸 17-03-30 11:30
 
日本人 여러분..미국,영국, 독일 같은 고소득 선진 서유럽 부유층들은 다 삼성폰 쓰는데 일본인들은 안쓴다는 건 스맛폰을 만들지 못하는 한국에 대한 열등감을 인정하기 싫은 자존심에 대한 반항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ㅋ
     
포퓸 17-03-30 11:36
 
일본인 : 한국은 만드는데 일본은 만들수 없다니!!!!,,분하다!!!!!! 삼성불매다!!!


한국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르미네 17-03-30 09:59
 
? 일본은 발매 금지 안해도 안 사잖아 걱정할필요 없어
IceMan 17-03-30 09:59
 
jstumeda
신용이 완전히 실추된 삼성전자 "갤럭시 S8"은
뉴욕, 런던에서 거의 팔리지 않을 것이다

그건 니 바램이고.
부당거래 17-03-30 10:05
 
니들은 아이폰이나 사라
근데 보조금도 줄어서 비쌀텐데 가난한 넷우익들은 못사겠군
kira2881 17-03-30 10:06
 
뻔한 반응 ㅋㅋㅋ
호갱 17-03-30 10:13
 
걍 삼성에선 일본은 서비스접는게 나을지도
엑스페리아나 쓰게 만들어야됨
ddfff1 17-03-30 10:15
 
열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겐공 17-03-30 10:30
 
열폭과 저주의 주문인듯 ㅉㅉㅉㅉ 오늘도 변함없는 니뽄진들에게, 안심하며 ㅋㅋㅋ
모르뇨 17-03-30 10:33
 
하만사운드에 AI탑재는 원탑 ,방숭이들 배터리 폭발을 간절히 바라는구만 그래서 삼성이 노트로인해 배터리 검열과정을 더욱 엄격히 했다지...ㅂㄷㅂㄷ거리네
희아루 17-03-30 10:38
 
포털 다음 반응과 유사하군요.
     
흑요석 17-03-31 03:48
 
222
지해 17-03-30 10:43
 
노트7이 사람은 안죽였지만
너희들 에어백은 사람을 죽였지
patron 17-03-30 10:43
 
갈라파고스 부들부들ㅋㅋㅋㅋㅋ
엑스페리아나 쓰길ㅋㅋ
나르Ya놀자 17-03-30 10:43
 
이것들 댓글보면 그 전에는 좀 팔아 준거처럼 ㅈㄹ이네..
어짜피 니들한테는 팔 생각도 없으니 걱정 안해도 되는데..ㅋ
minidaddy 17-03-30 10:47
 
폭탄을 제조한 전력때문에 왜구들에게 완전 개무시 당하네...
충녕 17-03-30 10:50
 
뭐 예상했던 반응 그대로네요ㅋㅋ
Minsolido 17-03-30 10: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나같이 드립력이 노잼인건 안비밀이네요......
어쩜 저리 한결같이 위트없을까 ㅠㅠ
개정 17-03-30 11:20
 
한 시대를 풍미했던 전자강국 일본이 이제는 그냥 열등감 덩어리들이 되었구나..  저런 국민성으론 IT업계에서 부진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닌 듯.
직장인 17-03-30 11:26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후아이오 17-03-30 11:31
 
일본애들이야 어차피 아이폰 사거나... 웃기지도 않는 소니 쓰겠지ㅋㅋ

자동차 안팔리는거야 일본 자동차 산업이 월등하니 그러려니 했는데, 삼성 핸드폰도 비정상적으로 안팔리는거 보니... 일본애들 한국을 어지간히 의식하는 듯함.
축빠에용 17-03-30 11:32
 
섬국 주민들 은 베터리 발화전에도 얼마안팔렸음 ㅋ


일본 가전이 다 망하니  대체한다는게 애플임 ㅋ ㅋ 삼성은죽어도 쓰기싫스무니다 ㅋ ㅋ 그러다 돈없는 섬국애들은 차선책이 장개산 씀 ㅋ
포퓸 17-03-30 11:39
 
nmw*****  공감 13  비공감 2
이번에는 어떤 '웃음거리'가 내장되어 있을지
어떤 의미에선 기대되네요 ♪
---------------------------------

엑스페리아는 웃음거리가 외부장착 되있지않나? ㅋㅋ
포퓸 17-03-30 11:41
 
fly*****  공감 5  비공감 0
"S8 체험 존".......
제물이 되란 거니?
--------------------------
제물인척 하고 훔쳐가지 말길 ㅋㅋㅋㅋㅋㅋ
포퓸 17-03-30 11:43
 
36_ru
이미 늦었다.
폭발은 삼성의 대명사가 되었다.
---------------------------------------

폭발은 샤프, 도시바 였지 
적자-->분식회계-->폭발-->대만이 폭발물안고 자폭ㅋ
포퓸 17-03-30 11:45
 
n0r0s0k0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폰"이라고?
위험한 스마트 폰을 만든 건 네들이거든^
주제에 말은 잘 한다~
-------------------------------------

그 폭발물을 만든 재료+장비는 일본산임 ㅋ
요번에도 하청납품 제대로 안해서 한국망신시키면 니들 장비하청계약 더이상 없다 ㅋ
독일보다 싸서 저가에 써줬더니만 ㅋㅋ 장비 똑바로 납품안하지?
응응응응 17-03-30 11:46
 
오늘도 변함없는 방숭이들의 부들부들 발광 ㅋㅋㅋ
흙탕물 17-03-30 11:47
 
저런 자세가 있기 때문에 전자왕국 일본이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는거죠

저런 소비자들이 있는 한 한국에게 매우 유리하게 작용할겁니다 ㅎㅎ
포퓸 17-03-30 11:47
 
iez*****  공감 20  비공감 0
안정성을 강조하면,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격인데요~~
--------------------------------------
후쿠시마? ㅋㅋㅋ
블랙캣 17-03-30 12:52
 
---------  잽은 흑백 폴더 폰이 어울릴듯.  ----------------------------
classybed 17-03-30 12:54
 
소니나 걱정해라 적자더라 소니의 그 광활한 베젤을 봐라 무슨 10년전 제품같음
아라미스 17-03-30 12:54
 
쪽바리 노예들은 아마 아이폰이나 빠는수밖에 없지... ㅋㅋ 선택지가 그거밖에 ㅋㅋ
ngngng 17-03-30 13:38
 
이번 배터리는 일본산 인데 ㅋㅋ
50을넘어 17-03-30 13:41
 
재들 논리라면 예전에 소니노트북 폭발은 고의적으로 테러를 목적으로 만든거군요
여태 폭발한 기기들 대부분이 일본산이거나 일본산 배터리였는데... 특히 소니....
다라지 17-03-30 14:15
 
웃긴게 뭐냐면 중국은 이번 사드사태로 인해서 불매하는게 매우 조직적임.중국 공산당에서 조직하는것도 영향이 가겠지만 무엇보다 중국인들이 자발적으로 불매하는게 눈에 보임.또한 일본의 경우도 저런 반응을 보면 알겠지만 한국산이라면 조직적으로 불매를 함.일뽕맞은 사람들이 저런 사람은 일부다라고 주장하고있지만 헛소리고 일부가 아니라 일본 자민당 지지율만큼의 인구가 혐한인게 사실임.반면 우리나라는 독도도발이나 일본군 성노예 망언,스시테러,오사카 락카 테러등을 해도 안가겠다는 사람이 없고 되려 처 감.진짜 이건 문제임.물론 국뽕력으로 마구잡으로 불매하는건 문제가 있지만 최소한 일본처럼 대놓고 망언이 테러를 하면 국민들이 알아서 안가야하는데 이건뭐 일뽕을 넘어서 친일파들이 수두룩함.
NASRI 17-03-30 15:09
 
예상대로 일본놈 반응은 폭발 비아냥 댓글이 100%

사실 폭발로 치면 소니 노트북 폭발사건이 전세계적으로 더 심했는데 그런건 기억도 못하는듯

그리고 이번 갤럭시s8 배터리는 일본 무라타 전자 배터리인데

일본산 배터리인지도 모르고 폭발 드립치는 멍청한 일본놈들

깔려면 제대로 알고나 까던가 해야지

세부적인 내용도 모르면서 일단 날조 비방해대는건 일본놈 종특인듯

게다가 이번 빅스비 같은 경우 상당한 혁신인데

무조건 외면만 하니까 엑스페리아 같은 일본 제품은 하나같이 갈라파고스 소리 듣는거지

일본 휴대폰은 계속 갈라파고스 단계에서 머물러주시길...
핏자와 17-03-30 15:28
 
ㅇㅇ 우린 후쿠시마 원전 폭발 기대함 ㅋㅋ
캬릉캬릉 17-03-30 15:32
 
폭발하면 일본 아니냐
바리스타 17-03-30 16:05
 
옳소 ㅋㅋ 폭발 하면 일본이지 ㅋ

히로시마 후쿠시마 열폭 ㅋ
나운 17-03-30 16:26
 
얼마나 부러울까 ㅋ
뿌링뿌링 17-03-30 16:32
 
반응이 너무나도 예상과똑같군요,,,,
쪽바리들 이제유머감각도사라진듯.
조들호 17-03-30 17:29
 
솔직히 터질지 안터질지 궁금하긴함 ㅋㅋㅋ
9월 단통법 끝나고 구매해야지
전쟁망치 17-03-30 19:07
 
어차피 니들은 우리나라 제품은 안사잖아?
적도 17-03-30 20:25
 
쪽빠리들은 원래 속 마음을 속이는 습성이 있지요.겉 다르고 속 다른 민족.ㅋㅋㅋ
가출한술래 17-03-30 20:54
 
잘 보고 갑니다...
카리스마곰 17-03-30 21:51
 
johnny_s_west 
디자인이 너무 촌스러운 것 같에요.
-----------------------------------------------------
18.5 :9 비율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S8은 세계인들이 예쁘다고 하는데 너희들의 미적 감각은 참~
그리고 걱정하지마라. 물량 공급 부족으로 애플 이외에 일본이나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에 줄  AMOLED 디스플레이는 당분간 없으니 ㅋㅋㅋ
자기자신 17-03-31 02:36
 
잘 보았어요
kwleesst 17-03-31 05:35
 
한국제가 싫어서 필사적으로 미국제 아이폰을 사는 저 멍청한놈들을 봐라 자국제품도 결국 신뢰하지못하는것 아니냐 일본은 미국의 노예나되거라
Flag 17-04-08 03:36
 
잘 보고 갑니ekd
봉명이 17-04-08 11:51
 
지들꺼 딸리니까 ㅋㅋㅋㅋ
결국엔 아이폰 쓰는것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