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게임 / IT 해외반응
[WD] 삼성 갤럭시8 공식발표, 해외반응
등록일 : 17-03-30 23:26 (조회 : 37,021)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THE VERGE.jpg

REDDIT.jpg


29일 삼성전자의 새 스마트폰‘갤럭시S8’이 뉴욕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7의 후속 제품으로 디자인과 인터페이스에서 혁명적인 변화를 시도하여 가상현실(VR), PC, 가전제품들로 스마트폰 사용자 경험을 확장시켰고 세계 1위 스마트폰 업체에 걸맞게 미래의 스마트폰의 비전을 보였다고 합니다.

댓글:

geweldigone
제발 적외선 기능이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네. 가게같은데 갈때 핸드폰으로 그 곳에 있는 삼성 TV의 볼륨을 키우는게 엄청 재미있었는데.

CC_1
앞에 홈버튼 사라진게 좀 익숙치가 않네.

Haze345
이제 삼성이 수류탄을 만드는거야? 멋지네!

mattsilo
제발 타입 C좀 써라.. 맨날 부셔지는 B가 너무 싫증난다,

amak11
이것도 터지면 엄청 재밌겠다.

Mister_Kipling
내가 이 폰을 보고 놀란 한가지는 바로 사이즈야. 엄청 크잖아!

Aschentei 
속도도 아이폰 만큼 빨라지고 인식능력도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EddieViscosity
배터리가 너무 강력해서 마치 갤럭시 S7이 비교대상으로는 적절하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serancien
이게 터지나 안터지나 보려면 한 6개월 정도는 지켜만 보고 있어야겠네.

indychiver
만약에 이번에도 제품이 썩 좋지 못하다면 삼성은 절대로 다시는 그들의 이익을 얻을 수 없을거야.

skaterstimm
저런거 가지고 갔다가 괜히 공항에서 검열될일 있어? 나라면 절대로 안산다.

MoistPockets
만약에 SD카드 넣는 슬롯이 없다면, 나는 절대 사지도 않을거야.

lcfcjs
진짜로 배터리가 더 이상 터지지 않았으면 좋겠네. 또 터져도 재미는 있을거 같긴 하지만 말이야.

mystere590
홈버튼도 없고, 더 못생겨 졌고, 얇은 화면 옵션도 없고 저번이랑 같은 배터리라.... 됐어, 그냥 차라리 S7을 쓸래.

paradisenot
구매자들한테 행운을 빌어. 어짜피 걔네는 실험쥐일 뿐이잖아.

DeFex
야 저런식으로 핸드폰 만들면 엄청 잘 깨질거 같은데?

themiDdlest
왜 이걸 사려고 하는거야? 차라리 PIXEL을 사지. 말이 안되네.

LeapingLupine
그냥 제발 분리형 배터리로 만들어라. 일체형 배터리 엄청 불편한거 다들 알잖아.

hippymule
이걸로 어떤 게임들이 돌아갈까 기대가 되는데? PS3/Xbox360 수준의 퍼포먼스도 가능할려나?

sp106
교체형 배터리, 방수 케이스, 적외선 방출기. 삼성 너네 S5까지만 했어도 완전 혁신이였는데 왜 이렇게 되버린거니.

MoveLikeABitch
갑자기 불이나거나, 나를 감시하거나, 혼자서 파괴되지 않는 이상 좋은 핸드폰인거 같네.

willdabeastest
크기가 저렇게 크니 폭발할때도 대단한걸 볼수 있을거 같군.

Cerint
배터리도 핸드폰 크기많큼 길게 갔으면 좋겠네요.

matt10489
더 커진 크기에 전이랑 같은 크기의 배터리라니. 이제 삼성도 발전되는 모습을 못보여주는거 같네.

OneLegend
기존의 Galaxy S시리즈를 좋아했긴 했는데 이번에 나오는건 완전 못생겼네요. 차라리 LG로 갈아타는게 나을거 같아요.

Helena_Monty
이번에도 오디오는 그다지 썩 좋아보이지는 않네.

Harryisamazing
저번의 S7이후로 나오는 핸드폰이니만큼 삼성은 절대로 이번에는 실패하면 안되겠네.

zzz0404
나는 S5를 쓰는데 핸드폰으로 티비 키고 끄는게 그렇게 재미있더라고. 이번에 그 기능이 S8에 탑재되있어서 완전 대박인거같아.

Kurokishi_Maikeru
어 나는 왜 진작 이런 사실을 몰랐던 걸까?

IceEye
모서리 부분이 많이 이상한거 같은데. 케이스 없이는 핸드폰 앞 뒷면을 바꾼거 같이 생겼잖아?

Obnoxish
디자인이 그래도 그렇게 나쁜편은 아닌데? 오히려 조금만 익숙해지면 편하게 쓸거같기도 해.

Chair_Toaster
이번에 발매하기전에는 제발 핸드폰이 터지지는 않는지를 먼저 확인해줬으면 좋겠네.

bettaboy123
왼손잡이가 사용하기에는 불편한 구조의 폰이네.

whqhdrbs
삼성 핸드폰이 폭발하기 전부터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는 계속해서 폭발해왔어. 제발 폭발폭발 얘기만 하지 말고 핸드폰의 사양을 한번 봐줬으면 좋겠어.

MedievalBudha
저번에는 사람을 죽이는 기능이 핸드폰에 탑재되있어서 좋았는데 이번에도 혹시 폭발기능이 탑재되어있나요?

TheOriginalFaFa
그래도 애플보다는 안드로이드가 훨씬더 안정적이니까. S8나오면 나도 S8사야겠다.

fooey
하드웨어가 완전 좋아보이는데? 아마도 잘하면 PIXEL폰을 능가할지도 모르겠네.

DJ CERLA
깔끔하고 좋아보이네요. 맘에 들어요!

_Middlefinger_
저게 뭐야 왜 홈버튼이 사라져 있는건데.

Bad_RabbitS
저게 터지면 적어도 저번보다는 더 큰 폭발이 일어나겠지?

runcyclistsover 40
폰이 출시되면 완전 인기가 높을거 같은데요?

pfroo40
내가 지금 쓰고 있는 핸드폰이 갤럭시 S7 엣진데 S8으로 바꿀 이유가 전혀 없는거 같네.

raka_defocus
그래도 저번에 실수를 만회하려고 좋은 성능의 핸드폰을 만들어 왔을거 같은데?

ShArTzO_THE_GREAT
디자인이 완전히 제 스타일이네요. 위 아래로 길어서 신문이나 영상보기에도 좋을거 같고요.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dopespillyoutube
이것참.... 저번에 S7을 사고 나서부터 삼성 브랜드에 대한 신뢰성이 많이 떨어지네요. 핸드폰은 좋은데 살지 말지 크게 고민됩니다.

milan777777
삼성은 여태까지 애플보다는 더 좋은 제품을 만들어 왔잖아요. 이번에 기대가 많이 되네요.

Yunk21
이번에도 터지면 삼성은 그냥 모바일 업계에서 물러나야 할 수 밖에 없겠네.

parkufarku
삼성제품은 뭐든지 다 좋아요. 단지 Bloatware만 빼고요. 저것만 없애주면 기꺼이 S8을 살 생각이 있어요.

AcidMal
빨리 스펙이 나왔으면 좋겠다. 어떤 성능일지 엄청 궁금해지네.

OHIMEMBERTUBS
제발 IS한테 폭탄좀 만들어 주지말아줘....

KrakusKrak
무엇보다도 가격이 궁금하네. 돈 별로 없는데 그래도 한번 저런거 만져나 보고는 싶네.

번역기자: NPSLPM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NPSLP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아우름 17-03-30 23:26
 
s8 참 잘만들었네요

플러스로 사야지
     
새연이 17-03-30 23:34
 
플러스 땡기긴 합니다 ㅋㅋㅋ
페로미나 17-03-30 23:32
 
아이폰이 혁신이라는 말은 더 이상은 못 할 듯요.
간만에 폼이 오는 제품이에요.
맹구다야 17-03-30 23:40
 
전 S8 디자인 좋은데 왤케 부정적인 의견이;;;

사용할 때야 약간 불편할지도 모르지만 디자인은 괜춘

단지 갤럭시 s7이 넘사 라 그렇지. 나름대로 신경 많이 쓴 것 같은데...

그런데 g6 는 의문의 1패 ㅂ2ㅂ2

s8플러스로 나중에 가격 인하되면 사야되것네요
retinadisplay 17-03-30 23:45
 
폭발이 아주 대명사가 되버려서 이미지 손실이 이만저만이 아니군요. 삼성이니깐 알아서 잘하다 망하든 대성공하든 하겠지요.
hyun 17-03-30 23:49
 
삼성이니 동정심도 안감 그냥 알아서 잘해라~
뷁쀏뺣삛뽧 17-03-30 23:52
 
개인적으로 엘지 응원하는 사람이라 이번 g6보고 큰 단점없이 무난하게 잘나온 폰이라 좋았는데,,, g6의 패착요인은 s8이 더 잘나왔다는 것,,,,ㅋㅋㅋㅋ
엘지도 나름 간만에 괜찮게 폰 뽑았는데 s8이 생각보다 준비한게 너무 많네요. 구글어시스턴트는 아직 한국어 개발중이고ㅠ
minidaddy 17-03-30 23:57
 
순실전자는 폭탄 제조 전력때문에 뭘해도 비웃음 거리로 당분간 지내야 할 듯.
fD4hJe3 17-03-31 00:06
 
이번 디자인 구림;
전면 디자인이 너무 싼티가...
실물로 보면 다를지 모르겠는데 사진만으로 보면 g6이 훨 이쁘네요.
     
카리스마곰 17-03-31 01:34
 
G6랑 차이가 있다면, 사이드 곡면 디스플레이가 되냐 안되냐 차이 외엔 모서리 굴곡밖에 없는데...


디자인 상 더 혁신적인게 곡면 디스플레이 탑재한 S8이라 G6가 더 이쁘다는 의견엔
동의하기 어렵네요.
 베젤 색상 차이가 유일한 차이군요. 그 차이로 G6가 이쁘다면 그럴 수도 있고요.
불량식품 17-03-31 00:07
 
음. 이정도의 반응이라면,  실제로는 폭발이 일어나지않았어도, 어느나라에서 가짜뉴스로 폭발기사 내보내면 사람들은 그냥 믿어버리겠는데?
     
카르미네 17-03-31 08:32
 
그렇게 가짜뉴스 퍼트린 사람은 순실전자한테 고소미 당하겠지만
cz1324 17-03-31 00:12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역대급이라고 생각하는데... s7 옆에 놓으니까 s7완전 오징어됨 ㅋㅋ
아이폰 7+랑 비교하면 화면은 더 크면서 전체 크기는 더 작음 ㅋㅋ
AJ버넷 17-03-31 00:14
 
노트7이라는 역대급 폰을 만들어 놓고 역대급 개삽질을 해놨으니.
몇조 적자 본것도 크지만 삼성 브랜드 이미지가 진짜 폭망 ㄷㄷㄷ
레떼느님 17-03-31 00:21
 
난 노트7 리퍼를 살거지만...
스마트폰과 피쳐폰에서 가장 크게 와 닿는 차이는 디스플레이였어 멍청이들아 ㅋㅋ
그냥 단순하게 생각해도 24인치 모니터 쓰다가 19인치 모니터 써봐야
아~ 디스플레이가 깡패구나~ 라는걸 느낄듯 ㅎ
퀸달스 17-03-31 00:32
 
갤럭시s8 덱스 하나만 봐도 더이상 카피켓을 벗어나 기술을 인도하는 수준..
윈도우10이 가상으로 돌려질 정도니 인터넷하고 영화보고 파포작업하는 스마트북 수준은 된다는건데
블루투스 키보드야 워낙 흔해졌고 무선디스플레이 아답터 가격도 2만원때로 많이 내려갔고
블루투스 모니터가 표준모니터로 보급화 되고 덱스도킹에 하드장착기능만 있으면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은 어렵겠지만 중저사양 노트북 정도는 충분히 대처가능하다고 봄....

덱스도킹 구동영상 : https://youtu.be/VgxpnQ8AenE
그래서뭐임 17-03-31 00:50
 
노트7 여파가 진짜 엄청나긴 하구만
도편수 17-03-31 01:09
 
언제까지 바형태로 울거먹을건지...
접는거는 언제쯤이냐~
club4775 17-03-31 01:24
 
노트7 갈려다가 폭탄되어 아직도 노트4 쓰고 있네요.
노트8은 언제 나오려나..
신무 17-03-31 01:34
 
다음 폭발물 ㅋㅋ
사나 17-03-31 01:44
 
쪽바리 짱깨들 열일하네
나만바라바 17-03-31 01:52
 
Bomber Phone
에리땅 17-03-31 02:18
 
저는 디자인은 잘 뽑아서 이쁘구나 했는데...
반응글들 대부분이 안좋은글이 많네요...
최순실 17-03-31 02:33
 
serancien
이게 터지나 안터지나 보려면 한 6개월 정도는 지켜만 보고 있어야겠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자기자신 17-03-31 02:38
 
잘 보고가네요
marteen 17-03-31 02:48
 
번역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번역쉽지 않더군요 머리로는 즉시 이해되는데 말로 바꿀려니 힘들더군요

사족을 붙이자면 외국언론에서는 호평이 주입니다.

어그로들은 무시하시고요~
골룸옵퐈 17-03-31 05:52
 
그러게 의외네요, 제가 보는 포럼이나 유튭 댓글들은 호평 일색이던데.
나운 17-03-31 06:54
 
금간 신뢰를 다시 쌓아올리는것도 삼성이해야할일이겠죠
개인적으로 언론들 호평이 아주당연하다느껴질정도로 이번 s8은 역대급이라고 생각하네요
충녕 17-03-31 08:35
 
대체 왜 일체형 배터리를;;
개인적으로 아이폰보다 갤럭시를 선호한 이유가 분리형 배터리라는 거였는데...
조들호 17-03-31 08:38
 
단통법 끝나고 안터지면 사야지
야옹왕자 17-03-31 09:05
 
솔직히 이번 디자인은 좀 사용하기 불편할것 같음. 모양과 그립감은 아이폰4가 최고라고 개인적으로는 느꼈슴. 편의성에서는 갤4가 좋았고...지금 아이폰6하고 6plus 쓰는데 액정만 벌써 두번씩 해 먹었음. 케이스도 소용없더라~바젤이 끝까지 있으니....
코리안 17-03-31 09:21
 
디자인은 예쁜데 설탕폰만 아니기를...ㅠㅠㅠ
부당거래 17-03-31 09:33
 
잘봤습니다
웅구리 17-03-31 09:54
 
개인적으로 4.7인치급으로 좋은거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A3는 메모리가 너무 작아서 ㅠㅠ
팬텀m 17-03-31 10:22
 
짱깨들 쪽바리들 무급으로 댓글알바하느라 수고하는구만 ㅋㅋ
minidaddy 17-03-31 10:38
 
아직도 순실전자 빨아대면서 짱깨니 쪽바리니 무급알바 운운하는 종자들이야 말로 순실전자 알바생이거나 일베애들 이겠죠/??
희아루 17-03-31 11:23
 
출처도 불분명한 글을 가지고 순실전자 찾는 인간들은 뭘까
삼성에 건들거 좀 많아.
생명도 있고 카드도 있고.
그럼에도 참 희안한게 짱개나 쪽바리가 아니라면 왜 수출기업을 건들까?
뇌가 비어서??
직장인 17-03-31 14:54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트뤼도 17-03-31 17:42
 
짱깨 쪽바리만 삼성깐다는 고정관념 좀 버리시길^^:; 애플매니아는 맘에 안들 수도있죠..... 글고 홈키없고 일체형배터리 별로;;; 모양은 이쁜데 색깔은 40대삼성맨 스러운게 별로 섹시하지 않음....근데 이건 삼성종특이라....
가출한술래 17-03-31 20:44
 
잘 보고 갑니다
FreeTibet 17-04-01 08:37
 
잘 보고가네요.
Flag 17-04-02 05:57
 
잘 보고갑니다
Flag 17-04-08 03:34
 
잘 보고 갑니다....
bvnvmv 17-04-14 16:35
 
개인적으로 이번에 디자인 이쁜거 같은데 저만 그런가 보네요
sunbee 17-04-19 21:18
 
삼성 안삼. LG삼. 이라고 말한 사람들이 진짜 사주기만해도 LG가 우리나라 스맛폰 점유율 짱먹을텐데. ㅋ 현실은 거짓말 쟁이들.
푸롸라라 17-05-13 08:48
 
흐음..
긍정정신 17-05-17 10:50
 
별로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