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게임 / IT 해외반응
[2ch] 300m 상공 비행기에서 떨어진 갤럭시S5 멀쩡, 일본반응
등록일 : 17-08-21 20:01 (조회 : 37,075)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일본언론 내용>
마치 다큐멘터리 영화처럼... 
스마트 폰을 떨어뜨린다면 악몽이겠지요.
화면은 엉망진창 깨지고...
상상만으로도 슬퍼지는데요, 
비행기에서 떨어뜨린다면 진짜 절망입니다. 
그런데 비행기에서 떨어져도,
깨지거나 부서지기는커녕, 
계속 동영상을 찍는 Samsung GALAXY S5가
존재했습니다!
떨어질 때의 영상은 스마트폰이 계속 회전하는 바람에, 
정신없지만,  어느 집 잔디 밭에 떨어진 다음의 
영상과 음성은 매우 선명합니다.
잔디를 깎던 집 주인과 이웃 주민이
이 지역 통신사에 전화해,
주인의 손에 되돌려졌다고 합니다.


001.jpg

002.jpg

003.jpg





<2ch 반응>


ID:APqC390O0
안 깨졌다니 이상하다!



ID:uXIJIwt20
한국 기술 대단해!



ID:N/Sk4ZAJ0
일본제라면 공중분해해서 없어졌을 텐데!



ID:rZYFIKQb0
역시 삼성!



ID:5yZaXzwk0
폭발 안 한 거 보니까,
불량품 같은데~



ID:8Cdxdm8g0
화질 좋은데!
잔디밭 위에 떨어져서 다행이다!



ID:41PSClkv0
가짜 뉴~스^^



ID:y63faV7o0
한 발짝만 잘못 떨어졌어도 
사람 죽일 뻔 했다!



ID:W5lItpnm0
버린 거 겠지!



ID:9suFqzR00
쓰레기라서 버린 걸 거야~



ID:h2P1mACI0
역시 전세계에서 팔리고 있는 삼성 갤럭시!
일본인은 자존심 상해서 이웃나라가 만드는
스마트 폰은 못 쓰겠지 ㅎㅎ



ID:eV1fyaO+0
와우~
트랜스 포머같에!



ID:EI3sTdMj0
기내에 폭탄을 갖고 가면 어떻하니?!



ID:yhLbOcd+0
재밌다~



ID:oLntO7lI0
간접광고!!



ID://OoScoE0
간접광고에 속지말자^^



ID:DIJ6PbiY0
삼성이란 거 보고...납득~!!



ID:bq9fr7pD0
비행기에서 던진 스마트 폰이 
폭발하는 동영상을 기대 했는데...



ID:S9AqIJbE0
떨어진 뒤에도 재밌네!



ID:kYeEj0eH0
갤럭시7부터는 안 이럴걸?!



ID:/1vI/NmS0
대체 회수를 어떻게 한 거지?
짜가 뉴~스^^



ID:R/25C8Uw0
바람에 흔들리지도 않고, 한 번에 쭉~
떨어지는 거 보니까, 고도가 낮은 거 같다!



ID:hCtZgHAV0
근데, 다른 기능은 정상적으로 움직였냐?



ID:0g1aDQj+0
스마트 폰은 어떤 높이에서 떨어뜨려도,
운이 좋은면 안 깨지네요!



ID:gQrxUkxi0
폭발했던 거 이전 버젼인가보네!



ID:fpRUqF+y0
날조~~



ID:WQ8UpJZs0
화제를 일으키려고 일부러 한 짓 아님?!



ID:nvqdSbr30
떨어질 때의 영상을 자세히 보면,
상당히 조잡하게 만들었더라!



ID:aqTdVX4b0
살인미수!!



ID:xBfUJ1Ij0
지면에서 터질텐데...



ID:BLsjcJXU0
떨어졌을 때, 사람이 근처에 있었던 모양인데,
맞았으면 정말 위험했겠다!
무서워라~



ID:fkz+LpYU0
선전용 가짜 뉴스~



ID:jBO8jnUN0
갤럭시를 공중에서 떨어뜨리는 건, 
공중폭파와 마찬가지! 
너무 위험하다.



ID:sGgRnKxv0
이게 속보로 내보낼 뉴스냐?



ID:+tAVJOQy0
스마트 폰이 안 깨져서 다행이었다는 식으로
말하지 마라, 너무 위험한 짓이다.



ID:3jGUOdrX0
떨어뜨리고 바로 회수할 정도로 여건이 너무 좋네^
분명히 선전용 조작물이다!



ID:g/8d4vg90
요즘엔 한국제도 성능이 좋구나!



ID:0g1aDQj+0
같은 제품을 1m 높이에서 콘크리트에 떨어뜨리면,
아마 박살날 것이다!



ID:aa4FppEA0
자작 냄새 솔솔난다!!



ID:aBjnZdCF0
떨어뜨려도 괜찮다는 마케팅~



ID:as9qCY2W0
아이폰은 1m 높이에서도 깨졌는데 ㅋㅋ



ID:5Y2HYXuf0
이런 거에 속는 건 '춍'들 뿐!
불쌍한 거지들!



ID:vinN0lPpO
하늘에서 물건을 떨어뜨리는 건 살인죄다!
사람한테 맞았으면 어쩌려고 그랬냐?



ID:E7h0tfED0
영상은 진짜겠지만, 한 20대 떨어뜨린 후,
잘 나온 걸로 골랐겠지!



ID:ujCotjV90
떨어뜨렸는데, 줍는 사람이 바로 나타나네 ㅋㅋㅋ



ID:fKdGvPmr0
정말 사람 안 죽어서 다행이다!



ID:GFeBLNJa0
옛날 소니가 미국에서 라디오 팔 때의 수법!



ID:T9IDtjOk0
반중력 스마트 폰?!!



ID:tsF2jrwu0
내가 신칸센에서 창 밖으로 던져볼까? ㅋㅋ



ID:ZZzIM39k0
이번엔 다행히 안 터졌지만, 폭탄 떨어뜨리지 마라!



ID:jTdhPLLJ0
코기리가 밟아도 안 깨진다. ㅎㅎ



ID:rt2I/C7x0
완전히 조작!


ID:BqrlQJxj0
비행기 안에서 어떻게 하면,
밖으로 떨어뜨릴 수 있지?



ID:vAhZSOT60
삼성 대단하구나!
일본 업체들을 다 제끼는 이유가 있었군!



ID:0TzY/3c/0
불발탄 아님?



ID:t2hIGiqq0
사실 삼성  폰이 성능이 좋다!
비싼 돈 주고 아이 폰 살 필요 없다!



ID:FKP/89Jy0
열심히 하려고는 하는데,
일본에선 삼성 안 팔린다. 포기해라



ID:+MNr2mNO0
착지하고나서, 사람이 등장할 때까지의 
기적적인 타이밍!


번역기자:ballast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ballast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이런일이 17-08-21 20:05
 
ㅋㅋㅋㅋ역시 일본 반응답다 ㅋㅋㅋㅋㅋ
llllllllll 17-08-21 20:08
 
너희도 하나 만들어...후쿠시마 원자로에 익스페리아가 떨어져서 주워다가 넷우익한테 돌려주는거로...
똥개 17-08-21 20:09
 
사람 머리떨어지면 사망이네요;;;
또르롱 17-08-21 20:12
 
저 방숭이들은 언제쯤 현실에 적응할려나 하긴 저렇게 멍청한채로 있는게 도움이 더되니깐~
최순실 17-08-21 20:13
 
실험?  아니면 실수?  어느 정신 나간사람이야?
그리고 졷본 니네는 돈도 없어서 불편함 감수하면서
중저가 사잖아.이월이나.할인.리퍼
돈이 없어서 못산다고해 그럼 이해해줄게.
돈많으면 하나쯤 사보던가 그리고 니네  말처럼
 쓰레기니까 많은 사람들한테 알리기 위해서
실험하고 버릴수 있잖아?  ㅋㅋ
뚜뚜루뚜 17-08-21 20:21
 
진짜 간접광고같은  신기함이네요 ㅋㅋ..
washedout 17-08-21 20:27
 
일본은 무슨 기사든 기본적으로 질투의 감정이 깔려있네요
     
직장인 17-08-22 12:55
 
국민성이라는 단어 안좋아하는데 일본은 정말 국민성으로 보이더군요..ㅎㅎ

비아냥 거리는거는 일본이 최고죠
서클포스 17-08-21 20:39
 
이런 애들이 많으니 일본 기업이 망해 가는 것임.. 국제적 경쟁력이 떨어짐..

뭘 하던지 질투심에 눈이 멀어서 객관적으로 평가를 못하고 있으니 ㅎㅎ;;
shadia 17-08-21 20:41
 
s5가 디자인이 좀 안좋아서 그렇지 전반적인 완성도는 높은 듯..
부분모델 17-08-21 20:42
 
조작이다데쑤~ >_<
펠렐막펠레 17-08-21 20:43
 
실제 운이좋아서 그런거지 다들 알듯 그리 스마트폰이 강하지 않쟎아요. 저게 아스팔트도로라면 큰 이슈는 되겠지만 놀랄만한 상황은 아니군요.
     
johnkang 17-08-21 21:04
 
그쵸.. 삼스만 가봐도 살짝 떨어졌는데 아작났다고 a/s가격 문의하는 글들 널렸는데요 뭐... 저건 정말 운이 좋았던 경우죠.
     
두둠칫 17-08-21 22:33
 
운이 좀 작용했다 할지라도 대단한 건데...무려 300m면요, 63빌딩보다도 높아요.
에펠탑 꼭데기에서 떨어진 것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운만으론 불가능하죠.
          
원터치쓰리… 17-08-22 09:13
 
500m높이에서 매트리스에 떨어지는것과
5m높이에서 콘크리트에 떨어지는것중 어느것이 안전할까요.
               
날샜다 17-08-22 16:01
 
당연히 후자가 안전하다는 ㅎㅎ
통상 20층높이(60M)의 공기매트(소방규격)의 경우.
가로 세로가 7-10M 높이만 3M이르는 괴물이어야됨.
단순히 매트가 안전하다는건 무식의 소치임.
500M에서 안전한 매트는 존재할수도 존재하지도 않음. ㅎㅎ
               
G마크조심 17-08-22 16:44
 
500미터에서 가속이 얼마나 나오는지 알기는 함? ㅋㅋㅋ
그정도면 바다에 떨어져도 즉사임 ㅋ
          
펠렐막펠레 17-08-22 09:43
 
운빨 아님 조작 그것말고 뭐가 더있을까요 삼성을 사랑하는 마음? 이해불가 평소에 약한 겔이 갑자기 떨어지면서 트렌스포머라도??
               
날샜다 17-08-22 16:10
 
물론 운빨이겠지만 경비행기 사용자이니 갤S5 액티브일 가능성 높음.
갤S5액티브는 MIL-STD spec 810G (소위 밀스펙)통과 제품임.
그렇다고 철지난 제품을 뭔 조작까지
무자게 베베꼬인듯 ㅎㅎ
                    
펠렐막펠레 17-08-22 18:46
 
그니까 운이라고 왜 태클인고.. 단지 조금의 양력땜에 바람의 영향도 있고해서 가속도가 안붙는다는거 밖에 다른제품도 그럴가능성이 높을거 같은데
NASRI 17-08-21 20:52
 
일본놈 입맛에 안맞는 뉴스는

죄다 조작 아니면 날조라고 정신승리

이러니 일본이 갈라파고스 상태로 머물러 있는거임
아잉없나 17-08-21 20:53
 
오늘도 평안하네 ㅋ
블랙캣 17-08-21 20:54
 
오늘도 잽은 평화롭군요
예랑 17-08-21 21:12
 
부들부들대면서 조작... 날조... 이러네...ㅎㅎㅎ
가로되 17-08-21 21:16
 
정확히 예상했던 반응의 댓글들이군 ㅋㅋㅋㅋㅋㅋㅋ
Sulpen 17-08-21 21:19
 
극렬 부인하는 태도가 댓글로도 느껴지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이카루스00 17-08-21 21:30
 
중요한건 방숭이들은 갤럭시를 한번도 써본 적이 없다는 거... 광고건 조작이건 어차피 한국꺼라고 안 살 놈들이 말이 많네ㅡㅡ
pria 17-08-21 21:33
 
원래는 한참 떨어지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NqU1spidtiU
     
sunnylee 17-08-21 21:38
 
한참이내요  300m 높이가 맞는듯..
풀밭같은데 떨어져..운도 좋은편이구요
kmmms 17-08-21 21:40
 
소재를 유리로 바꾼이후 내구성은 망했죠
쥬라기 17-08-21 21:40
 
우끼 우끼 ㅋ
아니야 17-08-21 21:46
 
항공 역학적으로 설명해 주실 능력자분 안계신가?
블랙션 17-08-21 21:51
 
뭐 광고용이라고 치자. 뭐하러 단종된 S5가지고 하냐? 바보가 아닌이상
검푸른푸른 17-08-21 22:12
 
사람 죽인 에어백에 대해선 왜 말이 없나 넷우익.
치바우 17-08-21 22:27
 
방사능을 한껏 쬐어서 아무 이상없는 엑스페리아를 쓰는 넷우익을 보고싶다.
카메오 17-08-21 22:47
 
삼성 갤럭시 하드웨어는 인정해줘야 해요! 내 친구가 오토바이타고가다 터널에서 떨어뜨렸는데 차량들 수십대가 깔고 갔는데도 유리만 살짝 부서지고 수리비 10만원 나왔어요!
pmknk 17-08-21 22:56
 
비결은 비행기 탑승모드
     
끝판왕 17-08-22 08: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빵터졌어요.
프리델 17-08-21 22:58
 
1년 전 쯤 v20이랑 노트7 1000피트 낙하실험 했는데
V20 외부액정 정상 내부패널 나감 메인보드 정상 폰 약간 휨
노트7 뒷유리 약간 깨진거 말고는 앞유리정상 화면도 정상
영상 유튜브에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권선비 17-08-21 23:19
 
한국 사람들은 정작 일본애들한테 무관심한데, 일본인들은 한국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죠.
서점가에서 혐한류 퍼지는 걸 보면 자기들 끼리 자위도 대단한듯...
그런 책에서 한국 내 반일감정이 높다고 읽었던 사람들이 한국에 오면 오히려 일본인들에 대해 그냥 이웃사람 대하듯 하면 깜놀하는 사람 100%죠.
정작 자기들은 구석기 신석기 역사를 왜곡하듯 온갖 거짓과 왜곡 동원해서 악을 쓰는 듯....
불쌍...한국인들을 정작 일본에 관심 없이 자기들의 삶, 저 높은 곳을 본다.
     
막걸리한잔 17-08-22 04:47
 
그럴수밖에 없는게 지들이 잘한다고 지부심 갖었던 대부분을 한국에게 추월 당해서 경제가 성장하질 못하고 한국 경제가 성장하니 밥그릇 뺏긴 원숭이 마냥 부들부들 거리며 열등감 표출 하는거죠..ㅋㅋㅋ
     
갓잡은새우 17-08-22 21:10
 
무관심한데 일본 번역글이 제일 댓글많음?
무관심한척이지 무관심한건아님 하여튼 번역글존 ㅡ나 좋아하는 한국인들
유튜브에도 노래하나만쳐도 자동검색어 reaction
감자밭 17-08-21 23:24
 
다 옛날 얘기..
요즘 엣지 디자인으로 나오는것들은 내구성이 심각하더군요.
     
개식빵 17-08-22 03:32
 
저 엣지 두개 쓰고있는데 떨어뜨려도 괜찮던데요. 액정도 멀쩡하구요. 잘쓰고있습니다
포퓸 17-08-21 23:37
 
ID:5Y2HYXuf0
이런 거에 속는 건 '춍'들 뿐!
불쌍한 거지들!
---------------------------
방사능 음식도 먹어서 응원하는 저능아들의 발광 ㅋ
포퓸 17-08-21 23:38
 
ID:5yZaXzwk0
폭발 안 한 거 보니까,
불량품 같은데~
-----------------------
불량품이라고 취급되는 거 조차 만들 기술이 없는 일본인들의 비참함 ㅋ
박하맛사탕 17-08-21 23:39
 
((일본의 폭발회사 폭발제품))
다카타, 에어백 결함으로 파산…“부채 17조원”
다카타는 에어백의 팽창장치 폭발로 금속 파편이 튀는 사고가 잇따르면서 미국인 11명을 포함해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16명 이상이 숨지고 180여명이 다쳤다. 2008년에 에어백 결함이 본격적으로 문제가 된 이후 지금까지
교환 대상 차량만최소 1억대 이상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포퓸 17-08-21 23:39
 
ID:3jGUOdrX0
떨어뜨리고 바로 회수할 정도로 여건이 너무 좋네^
분명히 선전용 조작물이다!
---------------------------------

소니폰은 조작 시도도 못할 기술력 아닌가? ㅋ
포퓸 17-08-21 23:41
 
ID:FKP/89Jy0
열심히 하려고는 하는데,
일본에선 삼성 안 팔린다. 포기해라
---------------------------------

안사봐야 니들손해 ㅋ

서유럽과 북미인들이 좋다고 다쓰는데  자존심이 허락못해서 못쓰면 니들이 바보지 ㅋ
포퓸 17-08-21 23:43
 
ID:tsF2jrwu0
내가 신칸센에서 창 밖으로 던져볼까? ㅋㅋ
-------------------------------------

일본인들은 신칸센 살 돈이 없어서  자전거만 타는거 아니였어? ㅋ
포퓸 17-08-21 23:45
 
ID:3jGUOdrX0
떨어뜨리고 바로 회수할 정도로 여건이 너무 좋네^
분명히 선전용 조작물이다!
--------------------------------

선전 시도 조차 할 품질도 못되는 엑스페리아, 샤프 ㅋ
포퓸 17-08-21 23:46
 
ID:9suFqzR00
쓰레기라서 버린 걸 거야~
------------------------------

북미인과 서유럽에선 쓰레기 조차도 될수 없는 일본폰 ㅋㅋ
     
fusionk 17-08-22 00:23
 
일본제 핸드폰은 주워도 바로 쓰레기통에 버릴듯...무지 실망하면서...
          
그래서뭐임 17-08-22 03:23
 
일본놈들도 자국폰이 너무 쓰레기라
아이폰 점유율이 세계에서 제일 높다는거 ㅋㅋㅋ
포퓸 17-08-21 23:48
 
ID:E7h0tfED0
영상은 진짜겠지만, 한 20대 떨어뜨린 후,
잘 나온 걸로 골랐겠지!
---------------------------------
그 20대 중에 1대만 살아도 대단한거지?

일본폰은 100대 떨어뜨리면 100대 다 박살나는데 그지? ㅋㅋ
포퓸 17-08-21 23:50
 
일본의 폰은 통화도 끊기고 1주일 마다 고장나서 아프리카 토인들과 동남아 국가에서도 안쓰지 않나? ㅋㅋ ㅋ
fusionk 17-08-22 00:22
 
요즘도 하는지 모르지만 zdnet에서 저런 실험 많이 했죠..  망치로 패고 냉장고에 얼려버리고 심지어 트럭으로 깔아뭉겨서 부팅이 되는지 등... 참고로 그 당시 일본제는 냉장고에 얼렸다가 부팅을 시키니 부팅이 되었으나 동작되지않고 초기화면에서 얼음상태되버림... 삼성제는 바로 부팅되서 정상동작...
초승달 17-08-22 00:27
 
"아 모르겠고! 암튼 조작임. 암튼!!"

ㅋㅋㅋㅋㅋㅋ 부들부들 꿀잼
레스토랑스 17-08-22 00:55
 
삼성 외계인 고문함
푸르나 17-08-22 01:22
 
해당 영상 유투브에서 보니 댓글에 fake란 단어가 많이 보이던데...과연 뭐가 진실이려나.
방숭이가 양키 코스프레? 아이폰 빠들의 삼성까기? 아니면 진짜 노림수 광고?
자기자신 17-08-22 02:39
 
잘 보고갑니다
세이렌 17-08-22 03:18
 
내 지금 폰이 s5인데 친구들이 맨날 어휴 저 똥폰 언제 버림? 빨리 바꿔라 하는데
쒸 늬들 이거 봤어?! 이거 방탄핸드폰이야!!!!!
그래서뭐임 17-08-22 03:20
 
응? 뭐라고?
일본 자국폰이 너무 쓰레기 같아서
애플 아이폰에 휴대폰 인프라를 전부 의존하는 개찐따민족이라 안들리는데?
생각하며삽… 17-08-22 04:54
 
그거있잖아요  우익인지먼지 모르지만 혐한인늠이  갤럭시인지모르고샀다가....블로그로 개칭찬했는데  사람들이 삼성갤럭시라고하닌깐....좌절하는모습 ㅋㅋㅋㅋㅋㅋㅋ
무겁 17-08-22 06:40
 
잘 보고갑니다
윤밴 17-08-22 08:40
 
경비행기 타고 가며 영상찍다가 난기류에 핸드폰을 놓친거군요!  ㅎㅎ 우연이지만 완전 간접광고네요.
버거왕 17-08-22 09:12
 
1,000피트 아스팔트에 낙하시켜도 끄떡없던데, 풀밭은 껌이지ㅋㅋㅋㅋㅋ
https://youtu.be/QDCurir7VQk
     
펠렐막펠레 17-08-22 09:51
 
https://www.youtube.com/watch?v=vsGT0IHY1Is 끄떡없는건 아니죠.
     
plzgiveme 17-08-22 13:42
 
떨어질때 어떤 자세로 떨어지느냐가 중요한거 같아요.
진홍베리 17-08-22 09:18
 
ID:sGgRnKxv0
이게 속보로 내보낼 뉴스냐?

================================================

일본은 이거 속보로 냈나봐여....=_=;;;
이황이이no 17-08-22 10:13
 
아니야 아닐꺼야 아닌거야!!! ㅋㅋㅋ커여워
윰윰 17-08-22 11:37
 
S6 엣지 나오자 마자 사서 지금까지 사용하는데..
딱 두번 떨궜음 것도 아스팔트, 시멘트 한번씩 전면으로...
깨지진 않고 점으로 살짝 찍힌거 빼곤 멀쩡함...
직장인 17-08-22 12:52
 
번역 수고하셨어요

확실히 밑에서부터 다른나라 반응들 보다가 일본반응보니 댓글 수준차이가 확 나네요
이 원숭이들... 정내미 확 떨어지네
소리넋 17-08-22 14:21
 
http://thegear.co.kr/7634

검색하다 알게 됐는데
비슷하게 300m 높이의 경비행기에서 떨어지고
괜찮은 상태인 맥북도 있었네요.
아침에주스 17-08-22 16:47
 
핸드폰도 이제 옛날 벽돌시대로 돌아 간건가?
좋은비 17-08-22 17:03
 
이런 사소한 일까지 기사화하는 쪽본은 진정한 한국스토커! 그나저나 역시삼성폰이군요  제생각엔 풀밭에 떨어지면서

충격이감소한거같네요 운이 좋았네요
착한남자 17-08-22 17:47
 
ㅡ,.ㅡ
동북아 17-08-22 19:41
 
안타까운 왜구인들 ㅋㅋ
가출한술래 17-08-22 20:53
 
잘 보고갑니다
헝그리댄서 17-08-23 11:01
 
잘보고가요
명불허전 17-08-23 19:25
 
유행지난 S5를 광고한다고 망상하는 빠가 넷우익 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