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게임 / IT 해외반응
[WD] 해외네티즌 "접었다 폈다 듀얼스크린 삼성 갤럭시X" 해외반응
등록일 : 18-01-01 16:50 (조회 : 44,756)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영상게시자가 올린 설명>
삼성 갤럭시 X 소개, 현실적인 디자인, 폴더블 스마트폰이 드디어 출시된다!

우리가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2018년에 폴더블 스마트폰인 
갤럭시 X 가 데뷔할 것으로 보입니다. 
CES2018년에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었던 갤럭시 X는 가장 최신 정보에 의하면 
삼성의 자체적인 이벤트에서 별도로 발표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유출된 정보를 기반으로 사실적인 컨셉형 모델을 그려봤습니다. 
두개의 개별 디스플레이가 적용될 것으로 보이며 각각 5인치, 8인치로 예상됩니다. 
5인치형은 폴더블 형식으로 스마트폰으로 사용시 활용될 것으로 예상되며 
펼쳤을 시 8인치가 되어 갤럭시 X를 태블릿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120도의 각도로 펼쳤을 시 접힌 부분의 일부분이 
키보드로 변형되어 노트북 모드로도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ღkazu senpaiღ
와 진짜 대단한걸



am Bambi Funn
이게 실제로 나올것에 대비하여 내 총알은 준비되어있어!



JCplaythis
내 돈을 가져가!



dante dmc
나오는 즉시 산다



Ammar Ujaimi
스타일러스 펜도 함께 나온다면 좋을텐데



Ali Al Iraqi
이거 미쳤다 정말



ken takeda
스마트폰인거야 테블릿인거야 노트북인거야?



davor novosel
2018년도에는 삼성이 애플을 짓밟아버리겠군



Dre Tucker
이 영상에 나오는 것과 똑 같은 제품을 만든다면 애플은 확실히 파산할걸?



g4do
애플이 또 베낀 다음에 자기들이 먼저 만들었다고 주장하는지 한 번 보자고



Sanket Mondal
디자인이 끝내준다



SCP Gaming
말을 잃게 만들정도로 멋지다



Johnny Walker
이건 그저 삼성의 컨셉일 뿐이잖아. 
AXON과 같은 브랜드들은 이미 이걸 만들어서 수 주 전에 이미시장에 선보였다고



Richard McLean
지금 애플의 모습: 뭐 삼성? 우린 이제 제품에 구멍이 
아예 없는 아이폰 XL을 출시할꺼야! 지금 가지고 있는 유선 제품들은 
더 갖다 버려! 무선 충전만 가능하고 블루트스 이어폰만 사용할 수 있지! 
매년 우리는 똑같은 제품을 새거라고 우기면서 15년간 가격을 상승시키며 출시할꺼야!
*그러나 우리 애플은 무선 충전기 따위는 만들지 않는다고



RETESH KUMAR
이제 이게 현실로 이어지기만 하면 되겠군!



Wisnu Kertanegara
많은 사람들이 이걸 비현실적이라고 하지만 불가능한건 없어. 
기술발전의 속도는 엄청나다고. 2100년에는 어떤 기술들이 있을까 상상도 못하겠어.



Marie Abegail Abando
삼성이 토니스타크 (아이언맨)하고 협업하는거니?



Putu Gunarko
컨셉을 현실화하는데는 시간이 좀 걸리지



yeasmin traders
음 배터리 사용시간이 굉장히 짧을 것 같은데!



marquez hicks
한 200만원은 하겠지?



Cristian International Trade
다 꿈일 뿐이야. 나는 삼성 애호가지만 현실적으로 생각해보자고. 
먼저 왜 삼성이 갤럭시 X라고 이름을 짓겠어? 
아이폰은 애플 10주년을 기념해서 그런 이름을 지은거야. 
또 삼성은 갤럭시s9과 s9플러스를 먼저 발표할꺼야. 
영상은 잘 만들었지만 실제 현실과 아주 동떨어져있어.



Abu Bucker
이거 컨셉이야? 아니면 실제로 출시되는거야?



SE4L
배터리 용량이 중요할꺼 같은데….



Mali K
와 정말 멋있는데. 잘 했어 삼성.



Sarah Staar
이게 만약 진짜라면 지금 당장 삼성주식을 구입해야 돼. 
이건 기술에 있어서의 혁신이 될꺼야. 
역대 최고로 잘 팔리는 제품이 될꺼야!



DarkSky
디자인이 정말 최고다



GPFhantom
만약 삼성이 이걸 정말 만든다면 애플은 이제 그만두는게 나을꺼야.



Greg Gauthier
대단한 프로젝트긴한데… 분명 화웨이를 막을 수는 없을꺼야. 
화웨이가 이제 대장이지. 화웨이가 세계 1위가 되는건 운명이야. 기다려보라고



Sameer Chowdhury
이건 컨셉일뿐이지만 아마도 삼성은 비슷한걸 연구중일꺼야.



jordan henningson
얼마에 출시될까.



Awais Khalid
꿈에서 깨어나길 바랄께…



SK AZIMUDDIN AHMAD
삼성이 이걸 만든다면 역대 최고의 휴대폰이 될꺼야



Noah Edwards
난 줄서서라도 이걸 구입할꺼야



chris white
내 돈을 가져가줘…내 집도… 내 차도…



Maurice Willliams
RIP 애플….



jack black
애플: GG



PAPERFOLD Prod.
정말 혁신적인 디자인이다.



Oscar Saldana
100% 가짜지



ALI ESSA
실제로 출시됐으면 좋겠어. 
다음 노트 시리즈는 폴더블로 출시될꺼라는 얘기가 있던데



Goku6987
이런거라면 진짜 100만원을 주고 살만하지



Jahspecs1
대단하지만 내 걱정은 배터리와 무게와 내구도야. 
양쪽 스크린을 보호하기 위한 장치가 필요할 것 같아.



TFtusave
이런게 실현될리가 없지



Desolo Zantas
삼성이 이걸 만들지 않는다면 누군가 이 디자인을 가져가서 만들어줘 제발



Gh0o3t *
아 나 방금 아이폰X 샀는데….제길…



Top10In TheWorld
이거에 근접한거라도 만든다면 다른 모든 휴대폰 업체들은 망하겠는걸…



baboenk az
난 이걸 살 돈이 없는데….



Black Dranzer
오늘부터 돈을 저축해야겠군



T2Master01
화장실에서 이걸 떨어뜨리면 어떻게 될지….



KillahX669
하하 이런건 2050년 쯤은 돼야 가능할꺼야



Nise Allahverdiyeva
아름답다



번역기자: 트리니티4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트리니티4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낭만아찌 18-01-01 16:51
 
잘 봤습니다!!
별명없음 18-01-01 16:52
 
개인적으로 최신기종 빨리 사는거 별로라고 생각하는데..

저런 수준으로 나오면 당장 살듯...
kuijin 18-01-01 16:58
 
삼성 1세대는 거르는 것이 정답...2세대 나오면 살 듯.
복수 18-01-01 16:58
 
저대로 나오면 진짜 대박치긴 하겠다 ㅋ
BTJIMIN 18-01-01 16:59
 
번역 감사합니다
컬링 18-01-01 17:01
 
이름은 X 말고 다른걸 썼으면 좋겠네요;
     
푸른하늘3 18-01-01 17:02
 
ㄹㅇ  아이폰x  가 있는마당에
     
라바소닉 18-01-02 00:14
 
접었다 폈다…"삼성, 내년 첫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X 출시"
최종수정 2016.05.14 08:00 기사입력 2016.05.14 08:00 
------------------------------------------------------------------------
1년전에 삼성이 말해 놓았는데
애플넘들이 기사보고 2017년도에 아이폰 X를 출시 해버렸네요
          
이쿠욧 18-01-02 01:34
 
그것보다 훨씬 이전 부터 X라는 이름을 쓴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이폰이 또 훔친거죠.
치바우 18-01-01 17:01
 
아무리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라도 최소곡률반경이 0일수가 있나요;
이걸 무시한다 치더라도 소재 자체 신축성도 있어야하고
뒷면은 카본 패브릭인거 같긴한데
거기다 굳이 갤러시X라니....
폴더블폰이 나온다는건 알고있는데 저건 너무 억측인거 같네요
     
푸른하늘3 18-01-01 17:04
 
신축성 별로없겠죠.  그래서 한 2년쓰면 폰 바꾸라고 접는  면 부위가 고장날듯 ㅋㅋ
     
이토 18-01-01 17:10
 
X가 숫자10이니까

써도 이상할 건 없죠
          
치바우 18-01-01 18:23
 
그렇죠 이상할건 없죠
          
낭만아찌 18-01-01 20:23
 
그리고 아이폰은 텐. 갤럭시는 엑스라고
알고있는데...
     
snowmon20 18-01-01 18:12
 
꼭 이런 분들 있음....
로마 숫자 표기 쓰기 시작한 스마트폰 브랜드는 삼성이 최초/유일한 브랜드였어요
갤럭시I, II, III, IV 그 이후로는 아라비아 숫자로 바뀌었지만....
오히려 아이폰이 이번에 X로 따라한거지....  개답답....
          
치바우 18-01-01 18:21
 
엥 제가 말한 의미를 왜곡하시네 로마숫자표기 최초가 뭐녜 어쩌녜가 아니에요
개답답 하신가요? 저도 개답답하네요
오히려 아이폰이 이번에 X로 따라한거지에서 웃고갈께요.
          
치바우 18-01-01 18:24
 
그런 논리라면 반대로 물어볼게요
갤럭시가 I, II, III 내놓다가 아이폰이 3, 4 내놓으니까 삼성이 갤럭시S4 노트4로 바꾼건 따라한건가요? 개답답....
               
snowmon20 18-01-01 18:54
 
"갤럭시가 I, II, III 내놓다가 아이폰이 3, 4 내놓으니까 삼성이 갤럭시S4 노트4로 바꾼건 따라한건가요?"

그러게요 이제 제가 왜 답답한지 이해가 가세요?  글의 논지도 파악 못하시네....
로마 숫자를 특허낸것도 아니고 그런걸로 딴지거는것 자체가 웃김....  개답답....
님 글 보니 터키 축구선수가 S8로 삼성에게 소송 건 사건이 갑자기 생각남ㅎㅎㅎ
          
준선 18-01-02 06:47
 
글게요 영향은 서로 주고 받았겠죠. 딱히 따라한다고 하기는..
그리고 이미 애플은 컴퓨터에서 MacOS 9... 이후 OSX로 하면서 10의 의미로 사용하고 있죠..
17여년 전 부터..
푸른하늘3 18-01-01 17:02
 
진짜라면 노트8  을 안사길 잘했군. 이거 사야겠다 ㅋㅋ 8인치면 영화도 이제서야 볼맛나긋네
     
따야 18-01-01 22:30
 
이런생각 하시는 분이 많은데 영화나 드라마 보실목적이면 거의 이점 없습니다.  16:9의 대각선 화면이 그대로 늘어나는것이 아닌 16:18로 세로의 화면만 두배 늘어나는거기 때문에 16에서 18의 1.1배의 증가가 되기 때문이죠. 보통 영화가 2.35:1 드라마 컨텐츠가 16:9이기때문에 위쪽면만 영화 나오고 아래쪽 면은 놀고 있겠죠 위 아래 2개씩 보실꺼 아니면 의미가 없네요
물어봐 18-01-01 17:02
 
당연히사야죠 ㅎㅎ
지나가는이 18-01-01 17:03
 
화웨이가 중국꺼였던가? 흐음
     
skywork 18-01-01 21:28
 
네~ 맞아요 한국산 부품으로 가득찬 중국산 제품이죠
코리언파워 18-01-01 17:03
 
스마트폰은 삼성폰으로다 항상 한 템포 느리게 샀는데
이건 나오자마자 사고 싶네요.

삼성이 국내에서 욕먹는 이유는 분명 있지만
독일에 있는 교포로서 타국 현지에서 볼 땐
삼성 같은 기업이 대한민국 기업이라는 게
정말 자랑스럽기도 합니다.

물론 해외 현지에서 일부 사람들이
삼성이 왜국 기업인 걸로 착각하는 이들이 더러 있지만요.

하지만 소니는 이곳에서는 중저가 비용 아끼려는 사람들이나 살까
가전 마트에서도 구석에 쳐박힌 보기 힘든 제품입니다.
하웨이도 그렇고 애플은 종종 보지만 많이 보지 못했습니다.
삼성은 유럽 가전 마트에서도 따로 전용관이 있을 정도로 인기 좋습니다.

그런데 삼성폰 가격이 여기서 만만치도 않고
AS 비용은 내수 대비 3배 정도 비싸서 수리할 때는
귀국해서 국내에서 고친답니다.
su수 18-01-01 17:05
 
번역 잘 보았어요.
Goguma04 18-01-01 17:07
 
저거 나오면 기존 스마트폰은 쓰레기통행이네
하데스 18-01-01 17:11
 
잘 봤습니다.
G평선 18-01-01 17:16
 
내구성이 어떨까 궁금한데, 나오면 백퍼 다시 새로 바꿀 의향있음...

조금 더 두꺼워도 괜찮음.
부분모델 18-01-01 17:18
 
와 이제 전세계의 전자제품은 삼성이랑 엘지가 이끄는군아 ㄷㄷㄷㄷㄷㄷ

잘봤어요 ㅎ
     
서클포스 18-01-01 17:31
 
이미 가전 제품은 10년전 부터 삼성 엘지가 잡고 있었음 ㅋ
아라미스 18-01-01 17:19
 
아직까진 배터리기술의 한계가 있어서 조루가능성이...ㅋ
     
끝판왕 18-01-02 09:43
 
삼성이 자동차 때문에 새로운 배터리 개발에 성공 한 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그 기술이 저 스마트폰 배터리에도 영향을 주었기를 강력하게 기원합니다.
반가사유상 18-01-01 17:22
 
펼쳐서 넓게 보는거 아이디어 좋네요~
달리다가 18-01-01 17:24
 
이젠 노트북은 끝났군.
고구려의혼 18-01-01 17:35
 
대단한 프로젝트긴한데… 분명 화웨이를 막을 수는 없을꺼야..화웨이가 이제 대장이지. 화웨이가 세계 1위가 되는건 운명이야. 기다려보라고??? 꽁짜로 줘도 안한다는 짱꿔폰이... 세계 1위가 된다라.ㅋㅋㅋㅋㅋ
     
cloveme 18-01-01 18:24
 
100% 중국애가 쓴 글---.
     
치바우 18-01-01 18:25
 
타이완 남바 완!
     
skywork 18-01-01 21:30
 
화웨이를 포함한 중국폰은 한국산 부품으로 가득차서 팔릴때마다 한국, 퀄컴에 로얄티를 지급하죠 ㅋㅋㅋ
     
매의단 18-01-01 21:43
 
어이없지만, 그게 현실이기도 합니다. 지금 화웨이 점유율 애플과 비등한데. 중국 회사 화웨이, 오포, 비포 합치면 실제로 삼성보다 점유율이 높긴 합니다.

즉, 중국인들이 전부 화훼이 사면 중국인들만으로도 세계 점유율 1위가 된다는 것이죠. 중국 무시할 시기는 이미 지났죠. 일본이 아직도 한국 무시하는 거랑 비슷하다고 보면 될 듯하네요.
          
명불허전 18-01-06 19:41
 
점유율이 문제가 아니라 일본 스마트폰은 한국제보다 성능이 뒤떨어지는데 일본인들이 억지부리느라 미제 애플 빨면서 삼성까는 거고, 중궈폰은 실제로 한국제보다 품질이 떨어지니까 한국인들한테 자연스럽게 무시당하는 겁니다.
머하니 18-01-01 17:37
 
터치스크린을 키보드자판으로 쓰겠다는 발상이 기발하지만 터치스크린은 투터치면 작동이 안되는걸로아는데 자판사용이 가능할지가 의문이긴하네요
     
주머니펭귄 18-01-02 00:44
 
예? 닌텐도 DS시절 얘기를 하고 계세요 왜
     
ANINY 18-01-02 08:15
 
멀티터치는 이미 10여넌전부터 나와있었고...
요즘엔 압력에 온도까지 감지하는 시댑니다.
스마트폰 쓰시면 줌인/줌아웃할때 두손가락 쓰잖아요..
     
꼴깝 18-01-02 19:22
 
ㅋㅋㅋㅋㅋ 그냥 조용히 하고 있지...
sunnylee 18-01-01 17:37
 
저대로만 출시대면.. 무조건 폰 바꾼다...ㅎㅎㅎ
     
끝판왕 18-01-02 10:28
 
저두요.
지금 스마트폰에 노트북을 쓰고 있는데,
이노무 노트북이 워낙에 짐덩어리라...
맛폰에다가 태블릿을 사야되나 하고 심각하게 고민중입니다.

맛폰을 버리고 전화가 되는 태블릿과 블투 이어폰으로도 고려중이구요.
근데 저렇게 나온다면 고민할 필요가 ㄷㄷㄷ.
darkbryan 18-01-01 17:38
 
정말 기술적으로 패널 접히는 부분과 배터리 부분이 관건 이겠군요
춘스리 18-01-01 17:45
 
액정 수리비용 어마무시 할 듯
ashuie 18-01-01 17:46
 
저기 양형들은 다른세계에서 살다왔나요..?
휘어지는 디스플레이 나온지가 언젠데..
참깨고소미 18-01-01 17:50
 
내생에 처음으로 애플에서 갤럭시노트8 넘어온지 2개월밖에 안됬지만

이거 나오면 바로 바꿀 의향이 있습니다 !!!
수박맛 18-01-01 17:57
 
어디서 쓰지도 못하는 쓰레기 화웨이를 삼성에 비교하지ㅋㅋ
쓰릉해 18-01-01 18:00
 
중국 내수용 싸구려 화웨이가 삼성을 이길 리가 ㅋㅋ
     
끝판왕 18-01-02 10:31
 
링에 오를때 누구나가 원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쳐맞기전에는 - 타이슨.
판매 할때 어떤 회사나 원대한 게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에서 쳐발리기 전에는 - 삼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ashedout 18-01-01 18:02
 
핸드폰 사이즈로 랩탑처럼 쓸사람이 있을까.. 다펴도 비율이 애매하고..
가생이만세 18-01-01 18:03
 
Johnny Walker
이건 그저 삼성의 컨셉일 뿐이잖아.
AXON과 같은 브랜드들은 이미 이걸 만들어서 수 주 전에 이미시장에 선보였다고



AXON이 뭔지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그냥 스마트폰 2개를 붙여서 접었다 폈다 하는거네요.
Galaxy X는 화면 액정 자체를 접을 수 있다는 것에 의의가 있는건데 멍청한 백인 돼지
     
김음메 18-01-02 01:05
 
저 댓글 쓴 사람이 백인돼지인지는 어떻게 아시죠? 중국계인지 아랍계인지 흑인인지 어떻게 알아요? 눈쌀이찌푸려집니다 아주그냥
꽃보다소 18-01-01 18:09
 
회사는 이런게 중요하죠.
영상도 상당히 잘 만들었고 우리는 이런 것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전세계인에게 알리는 것이죠.
삼성이니깐 혹시나 하는 것이지 애플이나 다른 회사가 저런 영상 만들 었다면 의구심만 가지겠죠.

일차적으로 저런 화면을 만들 수 있는 회사가 삼성이 유일하기 때문이죠.
닥목치고 18-01-01 18:09
 
이와중에 화웨이를 껴넣는 센스 참나원
쓰기노트 18-01-01 18:13
 
역시 이씨 일가가 빵에 있어야 직원들이 힘내서 일함.
     
cloveme 18-01-01 18:26
 
너 같은 인간은 외국 나가봐야 삼성 덕분에 대한민국 체면 산다는 걸 알게 될 거다.
삼성 못 잡아 먹어서 안달인 쓰레기들.
이런 인간들 특징은 사회에 불만만 가득한 밑바닥들이라는 거.
          
조들호 18-01-01 18:36
 
이씨=삼성임? ㅋㅋㅋ

언제적 사고 방식인지 ㅎ

눈을 뜨세요. 아재여
          
붉은깃발 18-01-01 20:40
 
재용이 까는걸 마치 삼성 전체를 무시하는 거 처럼 해석하시네 ㅋㅋ 반 트럼프 세력인 미국인이 트럼프 까면 미국 까는 거임? ㅎ
          
ashuie 18-01-01 21:13
 
이분은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시네..
역대 이병철이 말고는 그아들, 그손자 다 경영에서 손땠을때마다 삼성이 날고 기었어요
          
MESSI 18-01-01 23:34
 
외국 못나가 본 인간이 망상하고 있네 ㅋㅋ 해외 나가서 삼성 덕분에 뭘 체면 살아 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ㅋ
해외 나갈때마다 삼성 덕분에 아무런 체면 안서던데 뭔 헛솔이야 ㅋㅋㅋㅋㅋ
어디가면 삼성 덕분에 대한민국이 체면 서는지 좀 알려줘봐바 ㅋㅋㅋㅋㅋㅋㅋ
여권은 있냐?
               
arafat 18-01-02 00:00
 
체면은 몰라도 외국인들이 저더러 한국인이냐고 묻고는 맞다 그러면 자기도 삼성폰 쓴다고 보여주고 그러는데요. 한국 위상이 삼성덕에 올라간 건 맞는데 왜 그렇게 윗분은 ㅂㄷㅂㄷ 하시나요?
                    
MESSI 18-01-02 00:28
 
부들부들은 무슨요. 부들부들 하는건 삼성 까면 쓰레기들이라는 댓글러 아닌가? ㅋㅋ 난 그게 같잖을 뿐
글고 실제 외국 오프에선 삼성이 한국 회사인지 일본 회사인지도 모르는게 대부분인데 뭔 말같잖은 소리에요? ㅋㅋ

삼성 덕에 한국 위상? ㅋㅋ
                         
혈파 18-01-02 01:11
 
뭔 반만년전 얘기를 하세요..? 세계의 변방이라는 뉴질랜드에서 작년까지 4년 있었는데 키위들도 삼성 한국회사인거 다 알고있어요... 외국 오프가 어디인지부터 밝히고 글쓰세요. 아는만큼 보인다고 무슨일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수준 빤하네요.
                    
MESSI 18-01-02 01:17
 
삼성이 중국 회사인지 일본 회사인지 모르는게 대부분인 유럽에 가보세요.

글고 최우방국이라는 미국인 대다수가 한국이 어딘지도 모르는 사람들인데 키위들이 진짜 다들 알고 있다고요? ㅋㅋㅋㅋ
진짜 다녀온거 맞음? ㅋㅋ
                         
혈파 18-01-02 02:54
 
제가 아는 미국이랑 메시님이 아는 미국은 다른나라 같군요... 제가 하는일이 유통이라 그런지는 몰라도 더이상 얘기할 필요가 없겠네요. 대다수의 미국인들이 세계지리도 모르는 무식자 만드는 화법 잘 봤습니다.
     
불멸의인 18-01-01 23:03
 
빵에 있어도 일 합니다.. 중요한 결정은 보고 올리고 다 합니다.. 일반인들처럼 빵에만 잇는거 아니에요.. 재벌들은 서너명씩 빵 주변에 항시 대기하는 비서들 있구요.. 하루 면회 시간에 임원들이 와서 보고 하고 갑니다.. 강원 교도소에서 직접 본겁니다..
iharu 18-01-01 18:25
 
갤럭시x....
매 번 타이밍 한 번 진짜 구리군.
클레임즈 18-01-01 18:34
 
멋지네. 근데... 진짜 저렇게 나오면... 보호 필름 제작 업체들이 좀 곤란할 듯... ㅋㅋㅋ
아직도 18-01-01 18:43
 
혁신의 리더는 항상 삼성!  진짜 탐나는군요
배꼽티앙 18-01-01 18:47
 
잘보고갑니다...
poongjun 18-01-01 18:54
 
이거 나오면 테블릿은 필요없어질듯
우디 18-01-01 18:59
 
배터리가 얼마나 버티느냐...가 중요함
거룩 18-01-01 19:01
 
나오자마자 지르고 싶은데 또 그러면 안될거 같기도 하고 ...
가출한술래 18-01-01 19:22
 
잘 보고 갑니다...
뚱쓰뚱쓰 18-01-01 19:23
 
이거 잡게에 어느분이 고대로 나올지는 미지수지만 내년에 출시한다고 했다던데..비슷하게만 나오더라도...애플은 혁신이란말 이젠 못쓸듯 ㅋ
Sulpen 18-01-01 19:27
 
배터리, 내구성, A/S 같은 여러 문제들이 산재해 있는 느낌... 곡률 디스플레이야 진작 나왔지만 최소 2~3년 이상을 꾸준하게 쓸 수 있을까요?
랩탑모드는 진짜 신기하긴 한데 너무 급하게 내려고 추진하지는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부르르르 18-01-01 19:34
 
다른건 몰라도 영화 보는 용도로는 글쎄요...
인치수가 늘긴 했지만 정사각형에 가까운 비율이라 실제 16:9비율 이상의 동영상에서 와이드가 길어지지 않는 이상 화면이 커지긴 어려울듯...
     
직장인 18-01-01 19:38
 
저런건 보통 자랑질이죠 실용적이진 않지만 삼성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하나의 이벤트정도로...
     
김음메 18-01-02 01:07
 
원래 기술발전의 흐름이 새로운 기술의 신기함을 즐기는 얼리어답터들이후부터 실용적 유저로 가기마련...
직장인 18-01-01 19:37
 
번역 수고하셨어요
신과함께 18-01-01 19:41
 
현재 삼성이 곡률 1.0R 수준의 패널은 이미 개발해 놓은 것으로 알고 있어요
이 정도 곡률이면 저 영상에 등장하는 수준의 접임은 충분히 가능함
그런데 문제는 이정도 곡률의 패널을 개발해 놨다 해도 과연 이 패널의 수율이 대량생산이 가능할 수준까지 다다랐냐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라...현재로서는 갤럭시X가 나온다고 한다면 한정판 형태로 나올 가능성이 가장 높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푸로롱 18-01-01 19:41
 
폰 잘 떨구는 덜렁이들은 저거 샀다가는 피볼 듯한....
gyuva 18-01-01 19:43
 
이런 근거없는 찌라시는 좀.
안개주 18-01-01 19: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앱등이 10새들 열폭반응 잘 봤습니다~ ㅎㅎ 댓글이 본문보다 볼게 더많군요 ㅎㅎ
akanechang 18-01-01 19:56
 
예전에 일본 가전 업체들 잘 나갈 때는 우왕 멋지다 였는데 요즘 삼성이랑 LG 내놓는 것들 보면 외계인을 얼마나 잡아 족치면 저런 물건이 나오는 가 싶네요.
후추루추 18-01-01 19:57
 
진짜 삼성 애플 겁나따라하네 ㅋㅋㅋㅋ

아이폰7 때도그렇고 ㅋㅋㅋ 노트6은 없고 그거 발매시기 따라잡겠따고 7 ㅋㅋㅋ 뭐 폭탄을 만들었지만 ㅋㅋ

좀 애플과 난 달라! 하고 아에 다른넘버링가던가 다른 모드를 가던가 갤럭시S시리즈와는 전혀 컨샙자체도 다르잖아 ㅋㅋ
     
arafat 18-01-01 21:56
 
루리웹에서 이런 식으로 어그로 끄는 사람 있던데... 동일인인가?
싱그런하루 18-01-01 20:44
 
처음으로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대로만 나온다면
아수라발발… 18-01-01 20:53
 
저대로 나온다면 이야... 아이폰 버리고 저거 산다.
담배맛사탕 18-01-01 21:02
 
출시되도, 처음 시도되는 모델은 시행착오와 문제점이 많을겁니다.
특히나 접었다 폈다 하고 충격도 가해지다보면, 센타에 액정 모서리부분이 색이 발리거나
떨어져나가는 현상등.. 일단 시도가 중요한거니, 욕좀 듣더라도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ForMuzik 18-01-01 21:05
 
여기 앱등이 냄새가 진동을 하는구만

접었다 폈다…"삼성, 내년 첫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X 출시"

최종수정 2016.05.14 08:00 기사입력 2016.05.14 08:00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6051405555347033

아이폰 X 나오기 1년 하고도 반쯤 전부터 이미 갤럭시 X라고 불리고 있었답니다 앱등이 여러분 정신 차리세요
좋은비 18-01-01 21:29
 
저 플렉시블oled패널에 플렉시블 폴라로이드 프라스틱은 코롱에서 계발햇다고 신문기사에서 봣습니다

접히는데 굳이 고릴라글래스를 사용못하죠 아마두 폴라로이드소제프라스틱으로 되어잇을거라 추측해봅니다

저정도 나온다면 올 킬이겟는데요 컨셉이니 저거 반쯤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버섯머리 18-01-01 21:35
 
잘 보고 갑니다.
버섯머리 18-01-01 21:35
 
만약 저대로 나온다면 혁신이겠네요.
도서관지기 18-01-01 21:50
 
배터리 혁신이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저거보다 지금 배터리 성능 3배로된게 나온다면 배터리 성능 좋은걸로 살듯
맥거리 18-01-02 00:41
 
다 좋은데 이런제품 출시 할때는 독자적인 OS  도 같이 포함시켜 출시했음 좋겠네요.    기존의 폰들을 업그레이드 형식의 비슷한 폰이라면 독자적인 OS 를 포함하면 팔리기 힘들지만....저런 새로운 신기술 적용한 전혀 새로운 제품에는 독자적인 OS 를 넣어도 사람들이 저 제품을 살거기 때문에 OS 를 가리진 않을거 같네요.  이건 독자적인 OS 를 퍼뜨릴 기회죠..
자기자신 18-01-02 02:47
 
잘 보고갑니다
모라고라 18-01-02 02:52
 
잘봤습니다 ^^
똥개시당 18-01-02 04:14
 
내가 삼성을 통해 깨달음을 얻은게 하나 있지 첫작품은 무조건 거르는거 ㅋㅋㅋ
블랙커피 18-01-02 04:17
 
정말 혁신적이긴 한데... 어느분 말씀대로 1세대는 건너뛰는게 안전할 것 같음
처음 출시되는 형태의 스마트폰이라 여러가지 문제가 많이 발생할 것 같아요
발열이나 내구도.. 배터리 소모문제.. 그외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있을 수 있고..
수시로 폰 교체를 하실 만큼 자금적 능력이 되신다면 모를까 저같으면 2세대부터 노릴 것 같음
갤럭시노트도 노트2가 명작이었음
     
human 18-01-02 09:14
 
노트2는 지금 봐도 진짜 명품이에요
팔아버린게 아까울정도
노트5 쓰고 있지만 2가 아직도 생각나요
헝그리댄서 18-01-02 08:37
 
잘보고갑니다/
썬코뉴어 18-01-02 09:33
 
두께와 배터리가 큰 문젠데 1,2면에 나눠서 배터리가 들어간다면 나쁘지 않을듯  핸드폰바꿔야 하는데
빨리나와라...
해스켈 18-01-02 11:58
 
애플같은거 쓰지 말고 양심적이고 혁신적인 기업 삼성, 현대 제품을 씁시다.
최소한 한국인이면 삼성, 현대를 쓴느 애국심은 탑재해야 함.
최순실 18-01-02 13:24
 
잘보고갑니다.
캣타워번지 18-01-02 13:47
 
Greg Gauthier
대단한 프로젝트긴한데… 분명 화웨이를 막을 수는 없을꺼야.
화웨이가 이제 대장이지. 화웨이가 세계 1위가 되는건 운명이야. 기다려보라고
-----------------------------------------------------------------------------------------------
삼성에서 가격올리니까 짭 집어넣어 만들다가 난리났던 그 화웨이 말인듯...
부품이고 LED고 죄다 삼성, LG에서 받아다 만드는데 세계1위라니 꿈도 크지.
     
생각하며삽… 18-01-02 15:25
 
ㅋㅋㅋㅋ진짜빵터짐...중국내수시장만으로도 세계기업되는 나라이니....세계인들은 거들떠보지도않고 내수시장 잡고 세계기업된 어처구니없는 기업 ㅋㅋㅋ 중국이라서가능....그런데  품위유지하는 중국인들은  절대 화웨이안씀  아이폰 갤럭시써야 품위유지된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링뿌링 18-01-02 20:09
 
이거나오면 200은커녕 300가까이될거같은데요.....
어쨋든 기술을 발전을 눈으로 보는건 항상 즐겁고
기대되네요.....
가격만 생각보다 안비싸면 꼭 사고싶네요.
서늘한여름 18-01-03 10:34
 
잘 봤습니다
rozenia 18-01-06 03:30
 
다들 저기술 처음보는것 같음. LG랑 삼성이랑 접는 화면에 대한 기술을 확보한지 벌써 5년정도는 됐음. 두기업 모두 주요국가에 접는 기술에 대한 특허를 등록했던 시기가 이미 5년전임.

즉, 실현 가능한 기술이냐가 아님. 기술확보가 문제가 아니라 단가와 성능에 대한 효율성을 다듬고 있었던거임.

저게 왜필요하냐는 분들은 진짜 노답이고

제 개인적인 예상가는 150-200사이. 1세대는 쓰기싫지만 1세대라도 써보고싶은 욕심이 드는 기기

저걸 이제 뭐라고 불러야할까요. 핸드폰이라고 부르는 수준이 넘어가버리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