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게임 / IT 해외반응
[WD] 삼성전자 "갤럭시 S10" 공식 발표! 해외반응
등록일 : 19-02-21 19:49 (조회 : 37,658)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오늘 삼성이 발표한 폴더블폰인 "갤럭시 폴드"와 함께 새로 출시 된 "갤럭시 S10"의 공식 소개 영상이 유튜브에 업로드 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체 시간 없는 지문 인식 , 배터리를 다른 폰과 공유할 수 있는 부분 등 다양한 기술과 디자인으로 인해서인지 댓글의 호응이 대체로 좋았습니다. "갤럭시 폴드"에 다소 묻히는 느낌이 들어 "갤럭시 S10"반응을 살펴봤습니다.
특히 갤럭시 VS 아이폰 지지자들이 서로의 댓글에 유쾌한 반박 글을 다는 모습이 번역하면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


 

갤럭시 S10: 공식 소개 
#갤럭시 S10은 다른 제품과 다른 차세대 스마트폰입니다 . 
눈에 띄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 구별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댓글 >
 


Terzić Aleksa
애플: 2008년에 산다 .
삼성: 2080년에 산다 .
 

ㄴ Julian Rivas
하하하 웃기는군. 애플은 3019년에 산다고 .
 

ㄴ M
맞아 물론 B.C.
 

ㄴOh Joselyn
애플은 충전기와 헤드폰의 고장으로 돈을 만들지.
 

Poody hood
2007: 한 카메라
2012: 두 카메라
2015: 세 카메라
2017: 네 카메라
2019: 다섯 카메라
2025: 육십구 카메라
 

ㄴ Mariocdi
69라 ... 좋아
 

ㄴ My Daddy
이봐... 그냥  69일 뿐이라고
 

Dheeraj Kumar
이 폰은 모든 돈을 지불할 가치가 있어.


Apple biggest fan
난 지금 진짜 삼성의 팬이 되었어.
 

ㄴ foxrider pro007
애플의 팬이 진화하고 있나?


ㄴ J4Y V10GS
그러면 너의 이름을 바꿔.
 

Terzić Aleksa
<아이폰X가 채팅방을 떠났습니다 .>
 

ㄴ Malique Gamer
그건 다시 들어오지 않았다...


NoCqmbo
삼성>아이폰
은하계(Galaxy) 어디에서든  (진리야 )


Isko Maxmin
애플의 팬인 친구들이 지금 울고 있어.
 

ㄴ Hoklay Seng
난 애플 팬은 아니지만, 내 생각엔 너가 우는 거 같아 . 이 폰 (S10)은 가격이 비싸거든 .
 

ㄴ Self Promotion Police
@Hoklay Seng  애플이 아이폰  10이나  11을 가격 매긴다면 똑같을 거야 .


Divyansh Makwana
하 그리고 난 여전히 금이 간 Gionee (중국 회사 ) 폰을 사용하고 있지 .
 

Lightning962
난 애플이 이것과 어떻게 경쟁할지 모르겠어.
 

ㄴ Xolisa Fatyela
그들은 항상 방법을 찾았지.


ㄴ Swagoto Das
형편없는 노치(카메라 부분을 들이기 위해 
스크린의 일부를 따낸 부분 , 움푹 들어간 곳 )와 너무 비싼 아이폰으로 ...
 

Rapidshot
‘혁신 ’의 정의 :
‘삼성 ’
또한 배터리 수명을 공유하는 기술은 나로 사게끔 만드는군.


Isaac Garrison
저 1100개의 싫어요는 웃기는 애플의 강경파로군 .
 

ㄴ Ken J
그건 이게 2000달러가 넘기 때문이지 .
너가 바로 가서 사봐라.
 

ㄴ Ar J
그건 다른 폰이야 XX야 . 접히는 것이  (갤럭시 폴드를 말합니다 .) 2000달러라고 .


dames damo
아름다워. 삼성은 항상 나아지는구나 ! 좋은 일이야 .


Aamir Malik
난 S9  플러스를 가지고 있어 ...
S10+와  S9+는 특징이 같은 거 같아 ....
S9+는 대박이야 ..


ㄴ Sagar Ahuja
배그 같은 게임을 플레이 할 때 배터리는 어때? 그리고 발열 문제는 ?
 

ㄴ FEEL THE FEAR
배그를 할 때 내 S9+에는 어떠한 열도 나지 않아 ...
 

Comic Hero
오포, 애플 , 비보 .....(스마트폰 기업 이름 )
삼성이 미래야
 

ㄴ Eric Christy
샤오미, 오포 , 그리고 비보는 좋은 폰을 만들지 않아 .
 

divzz 11
싫어요는 애플 팬으로부터 온 거야... 우린 그들을 이해해야 해 .....
“헤드폰 잭들 ” (아이폰의 헤드폰 잭은 예전부터 놀림을 받았습니다 .)
 

Jenga
배그 모바일이 스폰서임을 알 수 있지.
 

Steveninthe321
<지갑이 채팅방을 떠났습니다 .>
 

ㄴ Rajendra Zaki
<은행이 채팅에 참여했습니다 .>
 

Fun Tarian
이 폰은 정말 다음 세대야.
 

saurabh marathe
(영상에서 ) 이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수상 스포츠의 이름이 뭔지 알려줄래 .
 

ㄴ Rickybot
예수님의 걷기


Lar Nator
난 지난주에 막 갤럭시 S8을 샀어 . 진심이냐 ...
 

ㄴ Emad Ahmed
일주일 전에 S8을 샀다면 어쨌든  S10을 살 형편이 아니었겠지 .
 

Zhaf
그럼에도 불구하고 망상에 빠지고 뇌졸중에 걸린 사람들은 애플이 더 낫다고 말하지...후
 

ㄴ Yastwo
그들은 대부분 뉴턴이나 존 애덤스(전 미국 부통령 )처럼 사과에 머리를 맞았을 거야 .
 

ㄴ Yoshii117
애플이 좋은 이유는 스냅챗(SNS  앱 ) 퀼리티가 더 낫기 때문이야 . 
갤럭시가 이걸 고치면 나도 아이폰을 떠나겠어 .


Sunny Bhasin
난 배터리를 나눌 사람이 없어...
 

ㄴ SeaWerewolf3
하하
 

t n l v k k
생각해봐:
너가 이 폰으로 전화하면, 은하 (galaxy)로부터 전화하는 거야 .
 

ㄴ Rafi
그럼 너의 은하로부터 또 다른 누군가의 은하로 전화하는 거네.
 

10,000 Subscribers With No Videos
S10은 헤드폰 잭을 가지고 있지 .
애플: 잠깐 이건 불법이잖아 .
 

Eazy account
갤럭시 버즈(새로 출시한 무선이어폰 )를 산 후에 , 난  2090년에 살고 있어 .
 

FunForSamee r
애플 유저들이 지금 흔들리고 있어.
 

Philgamer_ 309
이봐 지금 대부분 폰들은 사진을 찍기 위한거야 맙소사


strong122
애플은 유행과 날렵한 겉모습에만 신경을 쓰지.
삼성은 휴대폰 사용자를 프로처럼 보이게 하도록 노력하면서 효율성과 성능에 신경을 써.



번역기자:달둘철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달둘철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천연계 19-02-21 19:52
 
잘봤습니당
굿잡스 19-02-21 19:54
 
'미래를 펼치다' 

ㅡ삼성(SAMSUNG)

정녕 그러하다.
생각하며삽… 19-02-21 20:00
 
드디어 전면 모두가 화면으로꽉찬 폰이나오는구나 ㄷㄷㄷㄷㄷ
2018수호랑 19-02-21 20:01
 
Steveninthe321
<지갑이 채팅방을 떠났습니다 .>
 

ㄴ Rajendra Zaki
<은행이 채팅에 참여했습니다 .>

-----------------------------------------
자식들 센스하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키가이 19-02-21 20:06
 
2개를 발표 했나보군요 -0-
     
Elan727 19-02-21 20:36
 
s10 , 폴더폰 요렇게 두개 발표했죠.
스크레치 19-02-21 20:07
 
Terzić Aleksa
애플: 2008년에 산다 .
삼성: 2080년에 산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kseoul777 19-02-24 04: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80 너무 멀다^^
민지맘 19-02-21 20:16
 
잘봤습니다.
보미왔니 19-02-21 20:26
 
댓글이 참 재밌네요 ~~ 잘 봤어여~
으랴으랴 19-02-21 20:29
 
이번 s10은 평이 진짜 좋음
외신에서 4천만대 이상으로 예상하더라구요 s8,9가 3천만대 초반
젤 대박쳤던 s7이 5천만이였음
갤럭시가 다시 부흥했으면 좋겠네요
Tarot 19-02-21 20:40
 
잘봤습니다.
spraingers 19-02-21 20:42
 
댓글이 재미있네요 잘봤습니다
황룡 19-02-21 20:45
 
strong122
애플은 유행과 날렵한 겉모습에만 신경을 쓰지.
삼성은 휴대폰 사용자를 프로처럼 보이게 하도록 노력하면서 효율성과 성능에 신경을 써.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이폰 삼성폰 둘다 쓰지만 맞는 말 ....

잘봤습니다 ~!@@!
Alice 19-02-21 20:51
 
이번껀 진짜 잘 나온듯...
근데 아직 아이폰6s가 잘 돌아가요.ㅠㅠ
보르지오 19-02-21 21:11
 
이제부터 니들 배터리는 다 내꺼다 배터리 다 뺏어먹어야지
     
달둘철 19-02-21 21:57
 
ㅋㅋㅋㅋㅋㅋ 웃기네요
     
ckseoul777 19-02-24 04: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가 쥑이네요^^
바두기 19-02-21 21:17
 
잘봤습니다.
moveon1000 19-02-21 21:44
 
애플 한물 갔다는 소리 이제 해도 뭐라 못하겠네
아리온 19-02-21 23:02
 
잘 봤습니다.
골드에그 19-02-21 23:32
 
잘봤어요.. 재밌네요.
우디 19-02-21 23:40
 
잘 봤어여
흑두루미 19-02-22 01:55
 
확실하게 말할수 있다. 태블릿은 애플이 좋다. 근데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쪽이 훨씬 좋다. 특히 한국에서 쓸거면 더 그렇다..  주변에 아이폰 쓰는 사람들은 많은데 왜 좋냐고 물어보면 터치가 부드럽다,진동감이 좋다, 알람소리가 너무 좋다는 지극히 주관적인.. 소위 말해 "갬성"의 영역들이었음.. 심지어 반도체나 어플 개발쪽 일하는 친구들마저 이런 소리를 하니까 ㅡㅡ;
     
ckseoul777 19-02-24 04:49
 
개인적으로 애플을 싫어하게된동기가 a/s때문입니다
 a/s애플은 진짜  꽝이에요!!! 수히비도 엄청나게 나오고
그후로는 싫더라구요^^
일단보자 19-02-22 02:08
 
칩 성능은 애플의 단독 1위자나요 현재
이번에 나오는 갤럭시 s10은 이번 애플 칩 성능에 몇%정도인가요?
     
덕후니 19-02-22 05:13
 
댓글을 보니 애플이 1위 아닌 거 같네요.

그리고 현재는 애플이 삼성 따라쟁이 노선을 걸어가고 있는 입장이에요.
          
애플레즈 19-02-22 06:36
 
게임그래픽환경은 애플이 단독1위입니다.
딴거는 또이또이
          
일단보자 19-02-27 18:46
 
하드웨어 전체의 품질이나 트렌드가 삼성이 앞서나가고 있지
칩 성능에선 밀리고 있습니다. 저번이 가장 압도적으로 밀렸었구요.
자기자신 19-02-22 02:57
 
잘 보고갑니다
덕후니 19-02-22 05:16
 
써 보고 싶네~ 기다려야지~
푸링푸링 19-02-22 07:44
 
Terzić Aleksa
<아이폰X가 채팅방을 떠났습니다 .>

Steveninthe321
<지갑이 채팅방을 떠났습니다 .>
 
ㄴ Rajendra Zaki
<은행이 채팅에 참여했습니다 .>

웃겼다 ㅋㅋㅋㅋㅋㅋ
최순실 19-02-22 08:13
 
잘보고갑니다.....
싸대기 19-02-22 09:33
 
그래 밀어부쳐~~~~
김본좌 19-02-22 11:15
 
삼성은 애플 보다 폰인지감수성이 부작하다고 깎아내릴듯 ㅋㅋ
GoBack 19-02-22 11:42
 
갤10 기대된당 ㅋㅋ
새콤한농약 19-02-22 12:50
 
잘 봣습니다.
직장인 19-02-22 17:58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레떼느님 19-02-22 19:29
 
진짜 제대로 잘 만들었네.

다만, 홍채인식이 빠진건 좀 아쉽네요.
ckseoul777 19-02-24 04:50
 
번역 수고하셨습니다~~잘 보고갑니다
zaksal 19-02-25 08:38
 
잘봤습니다
명불허전 19-03-02 19:16
 
휴대폰의 유행은 아이돌 수명보다 짧구나.
가출한술래 19-03-03 01:07
 
잘 보고 갑니다
별빛달빛 19-03-17 08:15
 
이번꺼 잘 나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