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자료실
HOME > 영상자료 > 한류영상
 
작성일 : 16-06-17 10:04
[K-POP] [Review - Winner short cover] 이하이,AKMU 시장성,상품성은 ?
 글쓴이 : 조지아나
조회 : 986  

단편적이지만, 흥미로운 내용을 알게 되어 공유합니다.~


■ 참고자료

1. 동영상 사이트

1) 유투브 (Winner 공식계정)
https://www.youtube.com/user/OfficialYGWINNER/videos

2) 네이버 V 앱 라이브 (Winner 공식계정)
http://www.vlive.tv/channels/FDC2D




1. 동영상 사이트

1) Youtube - Global 동영상 사이트 ( 이미지 캡처, 편집, 일부인용 : 2016. 6. 17.)




*. Artist. Winner Promotion 영상입니다. (게시일 기준)

-. 이하이 (게시일: 2016. 1. 20.) "Baby baby"
-. 태 양 (게시일: 2016. 1. 21.) "Baby baby"
-. AKMU (게시일: 2016. 1. 24.) "센치해"
-. G D (게시일: 2016. 1. 26.) "센치해"


2) Naver v Live - 국내중심의 동영상 펜사이트 ( 이미지 캡처,편집, 일부인용 : 2016. 6. 17.)




※ 참 고
-. AKMU - 4개월전 계정생성, 해당동영상 연동 Link되어진 상태
http://www.vlive.tv/channels/F36179

-. 이하이 - 3개월전 계정생성, 해당동영상 연동 Link 없음
http://www.vlive.tv/channels/F57137


2. 향후 과제

YG의 경우, 보컬중심의 가수는 많지 않지요.


두가지 방법을 생각해 볼수있는데, 방향성은 소속사의 몫이며
중장기적 관점에서 접근 해봤으면 합니다.

① 이하이 + 안무 = 기존 YG의 아이돌 런칭 방법
: 장점은 청소년층 펜유입을 늘릴수있고,
YG 경험적 측면을 충분히 살릴수 있다는점입니다.

② 보컬중심의 가수 - 소속사의 마케팅기획, 홍보 , 분석 역량이 매우 중요합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Total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