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자료실
HOME > 영상자료 > 한류영상
 
작성일 : 19-05-16 11:04
[문화] 20190429 일본여고생은 왜 신오오쿠보(코리안타운)로 몰리나.
 글쓴이 : 냐웅이앞발
조회 : 4,471   추천 : 0  




요약
1. 신오오쿠보 (일명 코리안타운 이라고 하는 한인들이 많이 장사하는 곳) 이 제2의 하라주쿠 (한국으로 치면 이대 신촌 젊은층의 여자들이 모이는 곳)가 되고있다.

2. 신오오쿠보는 2003년 겨울연가를 계기로 일본사람들이 많이 찿게되었는데, 연령층은 주로 연배가 있는 중년아줌마들

3. 2011 까지도 중년아줌마들이 주된 고객층이었는데, 2019년 현재는 대부분의 고객이 여고생등의 젊은 연령층

4. 신오오쿠보에 놀러오는 여고생들이 대부분 들고있는것이 타피오카드링크(개인적으로 뭔지 모르겠음). 주변에 21개의 점포가..ㅎㄷㄷㄷ.
신오오쿠보에 놀러오는 여고생들의 목적은 맛집투어.
여고생들한테 인기있는 또하나가 "치즈도그"
여고생: (치즈가) 늘어나잖아요? 여고생은 그게 완전 좋아요 ㅋㅋ
치즈도그 점포는 15개.

5. 여고생이 신오오쿠보에 오는 또다른 목적은 K-POP 아이돌 굿즈를 사는것.

6. 여고생이 신오오쿠보에 오는 또다른 목적은 화장품 (주변에 화정품 전문점이 14개)

7. 여고생이 하라주쿠에서 신오오쿠보로 갈아타는 이유는 학생이기 때문에 비교적 적은 돈으로 많은 쇼핑을 할수있다고.
신오오쿠보 평균예산: 2800엔. 약 2만8천원
하라주쿠 평균예산: 3340엔. 약 3만4천원

8. 고객층이 젊어지면서 상점의 라인업에 변화가 생겼다.

이런거 보면 나도 쪽국에 다시가서 장사나 함 해볼까 란 생각이 가끔 들지만, 걍 귀촌이나 귀어촌이 갑이란 생각이 듬.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ZzipYo 19-05-16 11:07
 
19년 인가요?
생각보다 많이 촌스러운데요.
     
냐웅이앞발 19-05-16 11:19
 
동네자체는 후질구래 해요. 개발이 거의 안되는 지역이라.
     
야심만만 19-05-16 11:34
 
예전엔 범죄 소굴 이어서 아무도 찾아 오지 않은 동네임 야쿠자들도 돈이 안된다고 관리 안한동네가 오오쿠보임 근데 한국인들이 들어와 장사 하기 시작하고 저정도 발전 한거임
대팔이 19-05-16 12:41
 
울나라 구로나 문래 같은곳인가?
드라소울 19-05-16 13:05
 
많이 보셨을 텐데 대만식 버블티에 들어가는 동그랗고 쫀득한 덩어리가 타피오카(Tapioca)인데
카사바 뿌리를 말려서 동그란 모양의 전분 덩어리로 가공한 것이라고 합니다.
타피오카가 들어간 밀크티 등의 드링크를 '타피오카 드링크'라 칭하겠네요.
카티아 19-05-16 16:28
 
밀크티에 타피오카 펄을 넣어서 먹는 쩐주나이차(진주내차.. 말그대로 진주가 안에 들어있는차).. 홍콩이나 대만여행 가면 꼭 먹어봐야 한다는 그차~!!
 
10여년전에 홍콩여행갔을때 코코에서 먹어보고 반해서 우리나라에도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더니..
대만 공차 체인점이 똭~ 생김...

 근데 이 공차를 우리나라 회사가 인수해 버림...  그리고 인기가 생기고 우리나라에서 기존 버블티 이외에 다양한 버블티가 생김... 공차 뿐만 아니라 다양한 버블티 프랜차이즈회사가 생김..

  근데 그게 또, 한국 여행온 일본 사람, 한류에 빠진 일본 사람들한테 히트해 버림...
일본에서는 타피오카 드링크라는 이름으로 다양하게 팔림... 근데 이게 일본에서 이상하게 한국음료로 변해 버림...

버블티를 만든 대만 어리둥절한 상황 ㅋ
 
 
Total 58,469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품번 공유자 강력조치 가생이 03-13 9041 0
공지 [공지] 유튜브 영상 등록가능 (22) 객님 12-07 223386 7
공지 [공지] 한류영상 등록시 주의사항 및 한류영상 판단기준(2012… (33) 가생이 02-29 178090 8
58467 [기타해외] 러시아 아내의 한국식 애교는!?? (심장 단단하신분만 … (2) 한러부부 05-19 744 0
58466 [기타] 독일 오디션 중에... (3) 뱅기랑 05-19 489 0
58465 [커버] 이스라엘 랜덤댄스 (1) 칙히티타 05-19 273 0
58464 [기타] 샤로수길 혼밥 라면 무한리필!너무 많이 먹는 외국인… 제이91 05-19 1190 0
58463 [문화] 한복의 아름다움에 반해버린 일본 아가씨들 서울 경… Luvisloveu 05-19 2009 1
58462 [한류뉴스] 중국 자본에 잠식된 국내 엔터테인먼트와 소속사 (8) 난민이라해 05-19 3667 0
58461 [리액션] 음악대장(하현우)의 판타스틱 베이비를 들어본 외국… 꾸꾸댓 05-19 1417 0
58460 [K-POP] 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안무영상을 본 일본인 반응 꾸꾸댓 05-19 2030 0
58459 [문화] 외국인들이 한국에와서 가장 충격받은 것들 TOP5 꾸꾸댓 05-19 1634 1
58458 [K-POP] Your life is stupid (1) 오스트리아 05-19 1000 0
58457 [문화] 아름다운 여수 여행 ~ 미국 가족 한국 여행 (1) 이뻐서미안 05-19 1588 0
58456 [커버] 2019.05.18 IZ*ON, 아이즈원 (IZ*ONE)/비올레타 (Violeta) 커버 김님 05-19 617 0
58455 [미주방송] 스포티파이로 알아본 미국내 BTS *GMA(ABC) 기사 (5) 드라소울 05-19 2783 1
58454 [미주방송] [BTS] 2019. 05.17 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Make It Right" … 김님 05-19 1403 0
58453 [리액션] [한글자막] BTS ON THE COLBERT LATE SHOW REACTION! 김님 05-19 1489 0
58452 [기타] [한글자막] GMA 서머콘 기다린 외랑둥이 아미들 인터… (1) 드라소울 05-19 1904 0
58451 [문화] (한국 남편, 미국 아내) 국제커플 중 가장 이쁘고, 성… (5) 벽창호 05-19 4191 0
58450 [커버] 세르비아 THE BOYZ - Bloom Bloom (1) 칙히티타 05-19 751 0
58449 [커버] 노르웨이 랜덤댄스 (2) 칙히티타 05-19 809 0
58448 [아이돌] The Late Show BTS Performs 'Make It Right' 격운 05-18 1617 0
58447 [K-POP] [미국방송-한글자막] BTS [누나 아미/엄마 아미] 심층… (5) 호바트 05-18 5632 1
58446 [K-POP] 블랙핑크(BLACKPINK)-'Kill This Love' (지수) 댄스 커… 페드루 05-18 1530 1
 1  2  3  4  5  6  7  8  9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