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사회/문화 해외반응
[RU] 아시아에서 한국인 키가 제일 큰 이유, 러시아 반응
등록일 : 17-09-08 20:39 (조회 : 46,511)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영상 게시자의 설명>
오늘은 아시아에서 한국인 키가 제일 큰 이유를 알아볼게요.
개인적으로 조사한 결과
기본적으로 한국인이 다른 아시아인보다 유전적으로 크다는건 억지같아요.
영양 섭취가 충분하여 이런 결과가 발생했다고 보는것이 타당해요.
영양제같은 것도 많이 먹고 있고 걔중엔 성장 호르몬 주사를 맞는 아이도 있죠.
한국에는 키크는 약도 있고 한의사를 찾아서 이런 약을 구입하는 아이들도 있어요.
한의사 선생님의 말씀으로는 이런 약을 1년간 꾸준히 먹으면 1.5cm, 2년간 먹으면 3cm처럼 키가 더 클 수 있다고 하네요.
결론적으로 한국인들이 아시아에서 가장큰 이유는 키에 대한 관심 때문인거같아요.


<해당 영상 유튜브에 악플 댓글로 영상 삭제 합니다.>





<댓글>




July Koval  
니가 175cm(혹은 더 큰키)의 여성이라면 이 영상을 보면서 
한국에서는 보통 남자 정도의 카라는걸 깨달은 내 심정을 느낄 수 있을거야.



Кубайские Водички  
난 14살때 178cm였어



freeJungar  
음. 중앙아시아인이 가장 커.



Сахарочек  
음. 남자들이 키가 크다는건 정말 좋지.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170-180cm는 그렇게 좋지도 놀랍지도 않아.
최근에는 가게에서 키가 엄청 큰 여자를 봤는데 아마 2m 조금 안될거야 (공격하려는건 아닌데 말처럼 느껴지더라고).
여자가 몸이 약하고 작아야 남자가 껴안을 수 있고 손을 잡아 이끌 수 있지.



Gulmira Kirik  
카자흐스탄의 한국인(고려족)들은 크지 않아. 남자는 168cm. 여자는 160cm야.



П П  
15살인데 키가 150cm밖에 안돼. ㅠㅠ



Алия Койбагарова  
떠 있는게 분명히 키크는데 도움이 될거야.
그래서 아이들한테 수영을 시키면 키가 크고 어깨가 넓어지지.



Александра Голева  
굿 애프터눈!
이런 영상을 만들어준것에 대해서 감사를 표하고 싶어!
네 채널 정말 마음에 들어. 오랫동안 네 영상을 봐왔고 항상 잘 됐으면 좋겠어!
정말 고마워.
그리고 질문이 있는데 키가 185cm를 넘는 여자에 대해서 어떤 기분이니?
과거에 외국 여성에 대한 영상이 있긴 했는데 키를 다루진 않았었지.
끝으로 다시한번 고마워.



Улыбка Хоупи  
아시아인들은 키가 참 작아



Martina Samgurova  
나는 반대로 항상 키가 줄어들길 바라고있어. 하지만 이미 174cm야.



Ульяна Панфилова  
영상 정말 고마워! 상당히 재밌었어. 왜 한국남자들이 키가 큰지 알 수 있었어~



Natalia Filippo  
흠. 내가 키크는 약을 너한테 주문할 수 있니? 키크는약을 살 수 있다면 정말 기쁠거야.



Александр Павлов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의 유전적 최대성장치가 정해져 있고 건강을 위해서는 지나치게 크지 않는 것이 가장 적당한 "최대치"를 결정한다고 생각해 (지나치게 많은 사람들이 큰 키로 인한 문제를 안고 있으니까).
그러나 빈약하거나 부적절한 영양섭취로 인하여 사람들은 유전적 최대치에 도달하지 못하므로 성장 호르몬이나 영양 보충제가 효과를 발휘하는거지. 성장에 필요한 물질의 부족을 채우기만 하면돼.
그리고 20세가 넘은 지금도 여전히 미친듯이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래.
추가로 철봉을 하게 되면 관절을 곧게 폄으로써 키가 조금은 커질거야.
키가 150cm인 소녀라면 더 섹시한 몸매를 갖게 되겠지.



Nastia NeNasheva  
잠깐. 가만보니 아이들에 대해서만 말하고있네.
그런데 아이들은 여름만 지나면 키크는약 없이도 초고속 성장하거든!
더이상 키가 자라지 않는 성인들이 키크는약을 먹으면 어떻게 되니??
범상치 않은 흥미로운 주제였어!
동원 잘 했어!



232323klok  
나는 당근 많이 먹었는데 여전히 키가 자라지 않고 있어.
3살 연하인 러시아인 여자친구도 있는데 나보다 머리 하나는 더 커.
나는 키도 작고 말랐지. 정말 미치겠어.



Tamara Hernández  
널 사랑해... 항상 끝내주게 잘 생겼어.❤️ ❤️ ❤️ ❤️



Ira Ard  
정말 재밌는 주제야!! 영상 고마워. 더 재밌는 영상 부탁해!!!



Петр Петров  
성장호르몬 주사라니. 정말 놀랍네.



Sabina Dias  
아시아인중에 한국인이 제일 크다고???
웃기지좀 마.



Rina Rudenko  
그런데 한국인들은 정말로 현재 과잉성장하고있어.
중국인들은 아니지만.



Marta NightBeauty  
첫째 - 유전적 요인
둘째 - 충분한 단백질 섭취 (난 소아과 의사야)
피해야할것 - 아이한테 돈까스나 치킨완자, 오믈렛을 먹이는 것



Намико Сейта  
네가 17살인데 키가 161cm라면 기분이 어떨까......



Marta NightBeauty  
나는 47세고 키는 161cm야. 내 딸은 19세고 158cm지.
우리 엄마는 1940년생이시고 키는 149cm야.
너무 많이 설명할 필요는 없을거같네. 맞지?
성장의 열쇠는 유전적 요인 외에 단백질 섭취야.
아들한테 고기를 먹이면 너보다 키가 더 자랄거야.



Катерина Кроули  
16살때 키가 더 크고 싶어서 스트레스 받았었어.
이제는 20살이고 그 욕심은 사라져버렸지...
사실 러시아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그런 키크는 약을 필요로 할거야.
이런 재밌는 정보를 공유해줘서 고마워.



Veronica R.  
나 러시아인이고 지금 15살인데 167-168cm 정도야.
꽤 평범한 키지. 나는 만족해.



MovaDay  
영상 만들어줘서 고마워!
내가 한국에 있었을때 키가 큰 사람들은 소수라는걸 알수있었어.
한국인들은 대부분 키가 작아. 특히 여자들은.
그래서 내가 키큰 사람을 찾았을때는 오랫동안 바라보곤 했지. ^^
P.S. 친구들. 나는 한국에 관한 영상은 처음봐. 나좀 지원해줄 사람이 없나 알고싶어.
내 채널에 와서 영상이 마음에 든다면 부탁할게.
지원해주는 모두에게 정말 감사할거야.



_kaaane  
하지만 한국인들은 키가 크지 않아.



veryserioz  
한국인들은 카자흐스탄인이나 몽골인보다 키가 더 크지 않아.



Руське-ватный мир
veryserioz> 한국인들은 카자흐스탄인보다 키가 작아. 뼈도 더 작지.
한국인은 뼈가 가늘어. 얼굴에 주먹을 날리면 얼굴뼈가 나가버릴걸.



Marina Pak  
자막이 너무 작아! 어쨌든 영상 고마워! 네 채널 잘 되길 바래!



К.Е.Т К.Е.Т  
키가 162cm밖에 안 됐을때 키좀 키우려다가 몸만 넓어졌어.
드워프같은 체형이 됐지.
킬로그램 쉐이크로만 키를 키우려한 결과야.



Niagara li  
우리나라에서는 일반적으로 14살때 180-190cm가 보통이야.



Alexandra Makarova  
여성의 평균키가 162.3cm구나.
나는 지금 16살인데 161cm야.



Saida Saida  
난 22세인데 키가 152cm야...



Мамарошка  
나는 북한사람들의 성장률은 어떤지 관심이 있어.
사실 한국은 한 나라잖아. 분단되었을뿐이지.
그들은 저런 약도 못 먹을텐데 거기 사람들은 어떨까?
그리고 다른 질문도 있는데 남자들이 키큰 여자랑 사귄다면 여자친구의 키는 최대 몇까지가 괜찮니?



Elly Stark  
정말 흥미로운 주제였어. 그리고 의사선생님 정말 멋지셔! ^^



Den A  
키가 더 크려면 식단을 적절하게 절제해야해. 그리고 무거운걸 들지 말고 잠을 충분히 자야하지.
이렇게 꾸준히만 하면 될거야.



Yeeick Huitron Garcia  
정말 멋진 영상이야



Сергей Юм  
세계적으로 발견할 수 있는 내용인데 키가 작은 사람은 정신력이 상당히 강해.
내면적으로 상당히 튼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
불행히도 그들은 보통 부드럽고 잔잔한 성격이야. 항상 사람들의 눈에 띈 결과물이지.
나는 지금 부랴트 자치 공화국에 사는데 여기도 아시아야. 그리고 내 키는 195cm야.
아시아인들이 보기엔 비정상적으로 큰거지.
나는 어렸을때 키가 더 이상 안 크도록 치료도 받았었어.



Руське-ватный мир  
작은 키는 사람한테 한을 품게 만들어.
예를 들자면 히틀러, 푸틴, 메드베데프가 있지.
그들이 욱하는 성격인 이유야.
키가 큰 사람들은 문제될게 없지.



Milk Shake  
14살때 159cm였는데 3년간 전혀 키가 크지 않았어... 아시아여자들보다도 작은거같아. ㅠㅠ



TsumI Tyan  
Milk Shake> 나는 12-13세때 155cm였어.
지금은 14세고 키는 157cm야.
분명 160을 넘기진 못할거야.
작고 귀엽게 성장해서 기뻐.



Мария Лис  
저거랑 대조적으로 나는 너무 키가 자라진 않았으면 해.
지금 166.5cm인데 이 정도면 꽤 만족스러워.



Людмила Кожина  
재밌는 영상이야. 내가 보기엔 러시아사람들은 키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
음. 아마 내 십대 시절에는 나만 그랬을걸.
키가 잘 안 자라서 정말 화가 났었지.
그런데 갑자기 폭발하듯 짧은 기간에 키가 쭉쭉 커서 이번엔 너무 크면 어쩌나 걱정했었어.



Olga Valueva  
질문있어! 그러니까 키크는 약은 아이들이나 십대만 사용할 수 있다는걸로 이해했는데 맞는거니?
정말 재밌었어. 영상 고마워!



Маша Пикалова  
나는 13살인데 157cm야.




Osito Reyes  
네가 어서 러시아에 돌아왔으면 좋겠어. 하하하.
이번 영상으로 지금까지 전혀 몰랐던 키크는 약에 대해 알게됐어.
정말 재밌었어. 한국에 가게 되면 시도해볼거야.
아이스크림처럼 맛있다고 했는데 니 입맛에 맞았다면 그건 이미 보장된거지.
내가 널 사랑한다는걸 니가 알지 모르겠네.
끝으로 제발 영어 자막 부탁할게. 기억해줘.



noelia sossa  
귀여워 ❤ 널 사랑해



Наталья Кирьянова  
정말 흥미로운 영상이었어 ^^



Марьям Эдиева  
난 여잔데 키가 176cm야. 그래서 걱정 안해.
영상 정말 재밌었어. 고마워.



Dasha Ky  
이제야 이해했어. 영상 고마워.^^



Akio Sato  
너 영상에서 정말 멋져보여. ^^
아이돌같애.



Julianna Gavrilova  
나는 아시아인이 아닌데 키가 167이야. 한국의 표준이지.
기쁘게도 훌륭하게 자랐어.



Deborah Vallejo  
대학 수업중에 알림이 와서 화장실로 달려와서 영상을 봤어. 하하하.



Сергей Егоров  
재밌는 영상이야. 유익했어.



Natalia Filippo  
저런 키크는 약에 대해서 조금더 알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Андрей Реевский  
나 아시아인인데 14살때 키가 175-177cm였어.



Heri Lee  
이게 웬 넌센스영상이지? 그냥 재밌기만해.
내 생각엔 모두 완벽하게 알고있을거야. 한국에서 많은 여자애들은 성장률이 엄청 낮아.
아마 남자애들은 크겠지. 하지만 여자애들은 내가 알기론 아냐.
한국인들은 아시아에서 가장 크지 않아!



Оксана Позитив  
영상 정말 좋았어


번역기자:제브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제브라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배신자 17-09-08 20:39
 
잘 봤습니다.
성현의말씀 17-09-08 20:43
 
하...개소리하고 있다.

아시아에서 키가 가장 큰게  키에 대한 관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심만 가지면 키가 커지냐?? 에고...진짜
백오십원만 17-09-08 20:45
 
뭔 개소리여? 분단전 일제시대때의 기록으로 봐도 컸었는데.. 약먹어서 컸단다 ㅋㅋ
전쟁망치 17-09-08 20:45
 
러시아쪽에서 저리 생각하는건 북한 때문일까?
북한 노동자들이 주로 러시아나 중국, 동구권 유럽에 노가다 하러 많이 간다던데

몽골은 키는 그리 크지 않은거 같던데 대신 등빨이 좋았던거 같고, 카자흐쪽이 진짜 키랑 등빨이 다 좋은거 같고
북창 17-09-08 20:45
 
이젠 하다하다 한국놈이 한국을 왜곡하는 영상을 올리네...ㅋㅋㅋ
노선장 17-09-08 20:46
 
먼 헛소리래?
개정 17-09-08 20:47
 
아시아에서 (x)
동아시아에서(0)
아로이로 17-09-08 20:47
 
돈이 썩어 내려앉았구만..
Sdcee 17-09-08 20:49
 
지금 찾아 본 자료: 아마 이것은 전 인구 평균이 아니라 대략 20살 전후의 성인남녀 신장으로 보입니다.

러시아 남자/ 여자: 177/ 164

미국 남자/ 여자: 178/164

한국 남자/ 여자: 175/ 162

러시아도 원활한 인터넷 시대가 열리길...
     
Sdcee 17-09-08 20:53
 
그리고 무슨 성장 호르몬제 운운 하는데 막말로 신문잡지 광고에서나 봤지 살면서 이거 해봤다는 사람 이야기를 들어본 바가 없음.

항상 이 나라의 기묘한 이야기는 다 실상은 한국인들 중 누군가가 퍼뜨린다는 것. 이것이 다시 가공되어져서 나가는 이미지는 괴기한 한국.

어차피 저것 보지도 않았지만, 지능이 정상인지 의심스러움. 기본적으로 유전자적 형질을 다 무시하고 관심과 집착이 만드는 결정적 형질. 어디서 웃어야 하나...
          
Sdcee 17-09-08 20:59
 
저거 좀 보니까 그냥 약 광고네요. 대머리 한의사와 무슨 둘리네 가족 같이 생긴 아해의 즐거운 광고...
          
작곡가 17-09-09 02:07
 
성장 호르몬 주사 맞아서 한국인이 크다는 건 주로 일본인들이 퍼뜨리는 건데 실제로 성장호르몬 주사라는 게 존재하긴 하지만 아무나 못 맞습니다. 의사가 유전적 왜소증 판정을 내려야 맞을수 있고 엄청 비쌈. 그리고, 나중에 부작용 사례가 많아서 아직도 논란이 많은 주사라 일반적인 것이 아닌데 마치 한국 사람은 영양제 주사처럼 다들 심심하면 맞는 주사인 줄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네요.
     
ohmygirl 17-09-08 23:33
 
2015년 조사기준 20대 한국남자 174인데.. 175는 어느 자료에요?
          
Sdcee 17-09-09 00:14
 
http://blog.naver.com/syous0/220469836563

그냥 개인이 정리한 블로그를 봤습니다.
          
ohmygirl 17-09-09 03:17
 
잘못된 자료같네요. 한국남성 고3이나 20대나 175였던 적이 없어요.
     
Avast 17-09-09 06:39
 
한국 남자 20살 전후 평균키는 엄청난 표본을 가지고 있는 병무청을 따라갈 기관이 없습니다
병무청 발표에 따르면 20대 초반의 평군 키는 173.4~5사이입니다
2000년대 초반까진 계속 커지다가 요즘엔 조금 키가 줄어드는 추세이기도 하죠
dddeee 17-09-08 20:50
 
댓글이.. 일본이나.. 중국사람들이 많네요. ㅎ 어떻게든지 까고 싶어서.. ㅎㅎ 일제 시대에도 함경도쪽사람들이 실제로 (일본식민지시기:조사중)가장 키가 컷고 북방계 혈통을 많이 이어받은 민족이라 유전적이라는 이유가 가장 합당하죠.단일민족으로 배우고 했는데 .. 선교사들이 왕래할 시기에 한국인들을 조사해본바로는. 유럽에서 유래된 혈통이라던가 유전적 다양이 아주 풍부하다고 했죠.. 중국이라던가 일본 보다 북방계 혈통이 강세여서 상대적으로 키가 클거 같네요.
엄빠주의 17-09-08 20:51
 
키에 대한 관심만 가지면 키가 큰다?
가출한술래 17-09-08 20:53
 
잘 보고 갑니다
G평선 17-09-08 20:53
 
일본인은 왜 작은가?

영양섭취가 부족해서?

이 물음에 답 못함...

얼마나 깎아내리고싶었으면 키 크는 약을 먹고, 키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커졌다고 할까...

차라리 . 주술을 외웠다고하지그래.

키에 대한 컴플렉스가 큰가보네...
G평선 17-09-08 20:55
 
러시아사람들이 주로 접하는 한국사람은 북한 사람이거나, 오래전에 이주한 고려인들일거같은데...
반의반의반 17-09-08 20:57
 
너무 약팔이같다 ㅋㅋㅋㅋㅋ
최순실 17-09-08 21:01
 
한국인은 지리적 위치로 북방계열이라
남방계열 사람보다 키카 큰편이고 동아시아에선 큰편이죠

저또한 15세때 178cm 16세때 180.4cm
지금은 성인인데 그때처럼 180.4cm입니다.

아침에 기지게 하고나면 180.4cm
이지만 저녁에는 180cm....

16~20세 사이에 사춘기 우울증 같은게
와서인지 식사도 불규칙 수면도 불규칙 모든게 불규칙해져서

그 이후 더이상 키가 커지지 않은거 같습니다
가끔  185cm컸으면 하는 생각을 아직도 가지고 있죠
블랙션 17-09-08 21:04
 
몇년전에 외국 과학기사에서 일란성 쌍둥이가 헤어져 서로 다른환경에서 자라도 키는 전부 다 같더군요.
키는 성장기에 영양실조에 가까운 환경이 아니라면 높은 확률로 유전자 하나로 결정됩니다.
코코라마 17-09-08 21:05
 
개소리 원래 컷어.1880~1900년대  서양인하고 찍은 사진보면 키차이가 거의안남
귀환자 17-09-08 21:06
 
ㅈㄹ한다.....원래 옛날부터 북방계 말갈족과 우리나라사람이 젤루 키가 컸는데 무슨......
쪽발이는 150을 넘을까말까하고 짱개는 160전후이고 우리나라 사람과 북방쪽 말갈족 쪽이 160을 넘었다고들 하는데 참나.....먹는양도 상대적으로 엄청 차이났고.....먼 개소릴 하는건지.....
일본 강점기 시대때 워낙 수탈해가는 양이 워낙 많아서 못먹고 큰것인데 무슨....개소릴 하는건지...참나.
미소고 17-09-08 21:08
 
유전적으로 우월하다는 말은 다르게 말하면 키가큰 흑인이나 백인은 우월하고 동양인은 열등하다는 말과도 같은데 키가크면 유전적으로 우월한것임? 그냥 키가크는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 정도로 바꾸는게 좋겠는데
레스토랑스 17-09-08 21:09
 
잘보고 갑니다
칠갑농산 17-09-08 21:09
 
진짜 개소리 쩌네 ㅋㅋㅋㅋ
저렇게 하는 개소리가 번역되고 퍼져나가서 왜곡되어 편견으로 보겠지
저 채널 예전에도 ㅄ영상 자주올리던걸로 기억나는데...
코리아 브로스와 같은 류

이 영상 보는 애들은 아주 자극적인것만 기억하게된다.
한국애들은 다 성장호르몬주사맞고 키가큰거다. 과도하게 키에 집착한다 이렇게
과거 한국인 성형수술과 비슷한 패턴으로 가겠네
그때도 저런 어줍잖은 놈들과 혐한의 콜라보레이션이였겠지
닥목치고 17-09-08 21:12
 
별 개소릴 다듣네
자딴 도움 하나 없이 내가 181 내동생이 182
외가쪽 가면 4촌형님들 다 187이상 동생도 185 이제 막 결혼을 앞둔 남조카들도 183~5
친구들도 183~185 제일 큰넘 187 제일 작은 넘들도 178~179
여디서 약을 팔고 지랄이야
으힉 17-09-08 21:24
 
근데 저 한의사 홍보 해주고 있는것 아닌가요?
뭐만 말하면 저 한의사의 약으로 연결되네
개갱이 17-09-08 21:29
 
키 크는 약이라...
노벨상 감인걸...
참깨고소미 17-09-08 21:33
 
아시아인중엔 제일 큰거 맞을텐데??
똥개 17-09-08 21:34
 
잘보았네요~
odroid 17-09-08 21:41
 
성형해서 이뻐요...약먹어서 키커요...쩝....
유전적요소와 잘먹어서지...성장호르몬 외에 키크는 약 있다면 170센티 이하 남자는 한명도 없겟다...
성장호르몬도 키큰다는 보장은 못할텐데..키작은 사람이 그나마 기대는 그런거지..
숭구리 17-09-08 21:47
 
아시아인 중에 젤 큰 거 아닌가?
일단 동남아 동북아 계열 중엔 원탑이지만? ㅋㅋ
무슨 중국을 민족별로 나누면 만주족이 한국인 보다 조금 더 크다는 자료를 드리 미는 놈은 예전에 간혹 봤는데....
몽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섯머리 17-09-08 21:49
 
저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타고 17-09-08 21:52
 
어디서 약을 팔고 있어.
obudeng 17-09-08 21:53
 
한국인들 평균키 안큰지 10년이나 됐지 오히려 약간 줄어드는 추세
약먹고 키가 큰다면 그걸로 돈 엄청 벌겠네
키는 유전자별로 다 정해져있고 얼마나 물려받은 유전자 가까이 커지는게 관건..
카메오 17-09-08 21:53
 
러시아인들이 키가큰 이유가 유전적원인이 아니면 뭘까나? 잘먹어서? 이 친구도 좀 막혀있네....
sunnylee 17-09-08 22:03
 
섭생같은 후천적인 요인은 몸집하고 관련있지..
키는 전적으로 유전적 요인임..
여성에게 키가큰 남자가 선호되고 자손을 남길 확률이 높으니..
흙탕물 17-09-08 22:05
 
"한국인들은 카자흐스탄인보다 키가 작아. 뼈도 더 작지.
한국인은 뼈가 가늘어. 얼굴에 주먹을 날리면 얼굴뼈가 나가버릴걸."

아 이 댓글 보고 빵 터졌네 ㅋㅋㅋㅋ
Sdcee 17-09-08 22:06
 
러시아의 지존이라는 푸틴의 키는 프로필상 170/ 172로도 나오지만 165로도 나옵니다.

실제 170이 안된다는 것이 신빙성 있는 정설입니다.

푸틴의 작은 키는 유전입니다. 러시아 여러분...
50드론러쉬 17-09-08 22:12
 
느그 안보국 비밀경찰 각하는 반올림해서 169cm
해트트릭 17-09-08 22:14
 
이런 개소리 영상은 클릭 해주지 맙시다.
나이트 17-09-08 22:15
 
성장 호르몬 주사가 무슨 영양제 인줄 아나...  의사 처방에 따라 유난히 키가 자라지 않는 아이들에게 치료 목적으로 주사를 주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샤라테 17-09-08 22:16
 
네덜란드 사람이 키가 큰게 유럽인들 중에서 유독 키에 관심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약광고를 하더라도 최소한 나라는 팔지말자..

진짜 조혜ㄹ같이 나라 팔아먹으면서 돈버는 인간들이 가장 혐오스러움.
수냥이 17-09-08 22:23
 
저런 허위사실 영상은 신고 때려주면 되죠
Or가레스 17-09-08 22:28
 
무슨 이런 어처구니 없는 내용의 영상을 만드는거지? 제가 왠만해선 번역물 영상 들어가서
댓글 안남기는데 보고 너무 어처구니 없어서 댓글담
섬나라호빗 17-09-08 22:35
 
헛소리도 이 정도면 ㅋ 그렇다면 키에 대한 관심과 약이 없었을 때인 과거에도 가장 컸던 건 어떻게 설명할 건지
하지마루요 17-09-08 22:35
 
지랄, 걍 유전임. 성장호르몬? 유전자 절대로 못이긴다. 설계도가 작은데 성장 호르몬이 무슨 소용이야?
하지마루요 17-09-08 22:37
 
울 이모가 키가 작거든. 근데 그집 애들도 다 고만함. 불행하게도 이모부를 안닮았지.
그 집이 돈이 많아서 애들한테 키크는거 별의별 짓을 다했는데도 소용없더라.
마동탁 17-09-08 22:49
 
에구 ㅉㅉ
성당턴스님 17-09-08 22:50
 
"조선인들은 일본인들보다 머리통 하나가 더 있을 정도로 키가 컸다.
또한 신체가 잘 발달되었고 균형이 잡혀 있었다. 태도는 자연스럽고 여유가 있었다.
똑바로 치켜올린 얼굴은 거침이 없이 당당하였다.
걸음걸이는 힘차 보였으며 의식적으로 점잔을 빼는 것 같았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그들의 몸놀림은 일본인의 특징인 벌벌 기는 비굴함과 과장된 예의 차리기와는 상당히 거리가 멀었다."
"중국인, 일본인에 비하여 키가 크고 품위가 있다."
"일본에서는 내가 다른 사람보다 머리 하나는 더 컷으나, 여기서는 그렇지 않았다. 사람들은 키가 크고 체격이 우람했으며, 이미 주지한 바 있는 그들의 자유롭고, 품위있는 태도는 실제보다 그들을 더 커보이게 하는 것 같았다. 따라서 그들이 나를 내려다 보는 꼴이 되었는데, 이 시선에는 일종의 존경이랄까 번민같은 게 어려 있었다."
(아손 그렙스트:1875∼1920. 스웨덴 신문기자. 1904∼1905년 한국 방문. 저서 『스웨덴 기자 아손 100년 전 한국을 걷다』)
스웨덴인들은 유럽에서도 키가 크고 체격이 큰 사람들인데, 비록 기자가 왜소했을지는 모르나 한 평생 지네 나라 사람들 보고 자란 사람이 이렇게 표현한다는 건 진짜 크게 느꼈다는 거...
..
개항기 때 조선을 여행한 이사벨라 비숍 여사는 저서에서 "조선인은 중국과 일본 두 나라의 사람들보다 잘생기고 키도 컸다."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마솥 17-09-08 23:09
 
일본놈인가? 미친 개소리를 짖고 있네
구르미그린 17-09-08 23:11
 
세계각국을 비교하면 대체로

추운 지방 나라일수록 평균키가 크고

더운 지방 나라일수록 평균키가 작습니다.

중국도 북중국 평균키가 남중국 평균키보다 큽니다.
     
Sdcee 17-09-08 23:22
 
그런데 다른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나온 자료에 의하면 캘리포니아 애들이 다른 주 애들보다 다소 더 크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그 연구의 주장은 그러니까 날씨가 더 좋은 곳의 아이들이 발육에 유리하게 야외활동이 더 원할하고 그래서 더 크다는 주장입니다.
          
날백 17-09-09 08:34
 
근데 미국지역별 연구를 기준으로 하면 안될거 같습니다. 워낙 민족들이 짬뽕으로 섞여있는데다 미국 세워진지 300년도 안됬는데 유전적으로 진화 뭐라고 하기에는 기간도 애매하죠.
밤돌이 17-09-08 23:18
 
지리적인 영향이 있는 걸 까요? 학교에 있는 중국인들만 봐도 키큰애들은 대부분 하얼빈 출신이 많더라구요.
고이왕 17-09-08 23:22
 
한국인이 키가 크다 뭐가 수량적으로 더 낮다 하면 별관심을 가지고 말도 안되는 헛소문을 퍼뜨리는 모 세력부터 이런 전문성 부족한 불로거부터....완전 우리나라.....별 부정적인 컨셉을 씌우려고 안달이 난 사람들 같음...도대체 한국인 키는 거랑 일본놈들이나 중국놈들 특히 북중국이 크든 남중국이 크든 우리랑 무슨 상관이야 설령 상관있다 하더라도 다 한국인과 비교해서 난쟁이들....
술담배여자 17-09-08 23:31
 
키에대한 관심이 이유라면 조선시대에도 이미 컷고 그이전에도 근처국가보다 컷었던걸 설명할수가없잖아;;;;
카메오 17-09-08 23:35
 
말도 안되는 개소리죠...저런 신비스런 약 개발하면 노벨상 받아야죠..저런게 어딨어요? 식약처?? 그냥 웃습니다...가습기 살균제도 허가해주는 식약처 ㅋㅋㅋㅋ.....요즘은 또 프로바이오틱스 1억마리 뭐니 하면서 이런게 유행하더만요! 이런거 실제로 FDA에서 하나도 과학적 검증안된겁니다...이런거에 속지 마세요!
꽃피는봄 17-09-08 23:51
 
요즘 중고생들만봐도 키가 평균적으로 크던데..

카자흐는 모르겠는데 몽골인들이 평균 한국인보다 크다는건 억지같네 
골격이 크다고 그러면 납득이 가겠지만
꿀유자차 17-09-08 23:52
 
번역 글들만 보고 먼소린가 싶어서 영상을 봤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론 그럴싸하게 포장된 보조 영양제 광고 같네요;;
91choi 17-09-08 23:53
 
중3 여름방학 끝나고 180찍고 고딩이후로 3센치 더 컸는데 ㅋㅋ
만차 버스타면 맨앞에서 끝까지 다 보임
요즘은 무지막지하게 큰애들이 많아서,, ㅠㅠ
183이 보기좋게 크다고 위안삼습니다
MESSI 17-09-08 23:55
 
전세계 공인된 성장호르몬 최다 분비 시간을 따져보면 한국인들은 키에서 손해 보고 있지
자야할 시간에 공부한다고 다들 눈뜨고 있으니 키가 더 클수 있는데 안클 수 밖에 ㅋㅋ
술담배여자 17-09-08 23:55
 
영상 볼것도 없습니다 제가봤어요  그냥 키크는약 광고에요
유랑선비 17-09-09 00:02
 
영양제같은 것도 많이 먹고 있고 걔중엔 성장 호르몬 주사를 맞는 아이도 있죠.
한국에는 키크는 약도 있고 한의사를 찾아서 이런 약을 구입하는 아이들도 있어요.



이건 뭔 개소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
sw5113 17-09-09 00:05
 
그럼..아시아에세 어떤나라가 가장 키가  큰거냐..
NASRI 17-09-09 00:10
 
관심만 가지면 키가 큰다는 개소리는 또 처음 들어보네

그럼 한국보다 GDP 높은데도 키 작은 나라들은 키에 관심이 없어서 작은거냐?

나원 참 살다살다 근거라고는 개뿔도 없는 개소리를 사실인양 막 떠드는 놈을 다 보네

저 유튜브 영상에 입 튀어 나온 놈 툭하면 왜곡 날조해서

외국인한테 스테레오타입 심어주는 발언 해대는데

저런 놈은 진짜 신고해야 하는거 아닌지?

유튜브 영상 올린놈은 꼭 이 글 참고해라

아래 문헌은 전부 100여년 전에 한국 다녀간 외국인들이 편찬한 책 가운데 나오는 문헌이다.

---------------------------------------------------------------------------

한국인은 일본사람들보다는 머리 하나 만큼은 크며 건강하고 잘 생겼다
(마크 트롤로프 [1862년 ~ 1930년] , 「 The Church in Corea 」1915)

정확하고 빠른 운동에서는 조선인은 일본인보다 강한 자립심과 자유로운 동작을 보이고 있고,
크기와 강한 점에서 중국인과 비슷하고 일본인보다는 우월하다.
(에른스트 오페르트 [1832년~1903년] , 「 Reisen nach Korea 」1886)

한국인은 참신한 인상을 주었다. 그들은 중국인과도 일본인과도 닮지 않은 반면에,
그 두 민족보다 훨씬 잘 생겼다. 한국인의 체격은 일본인보다 훨씬 좋다.
(이사벨라 버드 비숍 [1831년~1904년] , 「 Korea and Her Neighbours 」1898)


발행년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책들은 우리나라 사람 듣기 좋으라고 쓴 책들도 아니고

외국인들이 자신의 나라에 돌아가서 유람기 처럼 출간하고 펴낸 책들입니다.

일본을 경유해 한국으로 건너온 100여년전 외국인들 기록뿐만 아니라

예전 임진왜란 기록에서부터 한국사람이 일본사람보다 머리 하나 더 있을 정도로 크다고 문헌에 나와 있습니다.

일제강점기 수탈과 한국전쟁으로 인해 영양상태가 나빠진 세대들은 한국인 체형이 갑자기 커진거라 착각할 수도 있는데

몇백년전 뿐만 아니라 그 이전부터 한국인이 동아시아에서 가장 크다고 주변국 기록에도 객관적으로 나와 있습니다.
지나가는이 17-09-09 00:17
 
잘먹고 적당히 움직이고 잘 자면 되는거 아닌가? 영양제 저거 성장기때나 쓸모있을까? 하는 정도든데...
초승달 17-09-09 00:27
 
먼 개소리야. 영양제 챙겨먹고, 성장 호르몬 주사 맞고, 키크는 약에,
한의원 다니는 사람이 몇이나 된다고. ㅡㅡ
그게 효과가 있으면 키작을 사람이 어디있음. 다 키크지.
내 사촌들만봐도 그딴거 하나도 없이 자랐는데 제일 작은 남자애가 174cm고,
대부분이 177cm~184cm임.
위스퍼 17-09-09 00:42
 
신장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은 유전도 맞고 영양도 맞습니다.

한국인은 유전적으로 큰 몸집을 갖고 있지만
왜정강점기와 6.25 사변을 겪으면서
영양상태가 나빠서 신장이 큰 유전적 특질이 충분히 발현되지 못했죠.

최근 성장호르몬 주사등으로 평균 신장이 늘었다고 하는데 사실과 다릅니다.
남성의 키높이 용품 유행 후 평균 신장이 2cm 정도 급격히 늘었지만
가장 정확한 징병검사 평균신장은 성장호르몬 주사가 등장하기 전과 다름이 없습니다.
세니안 17-09-09 01:01
 
이 ㅂ신 약장수 놈때문에 댓 글 남기려고 간만에 로그인 합니다
그냥  협찬받고 광고하는 영상 이구만요 개소리도 가지가지네요
후아이오 17-09-09 01:12
 
저게 뭔 소린지ㅋㅋㅋㅋㅋ영양이 부족해서 못크던 시절은 10년도 더 전에 끝났고

그 외에는 영향없음.

키는 걍 유전임.

20년 떨어져서 자란 쌍둥이도 키 똑같음.
분석 17-09-09 02:12
 
네덜란드인들이 정말 크긴 크더라. 세계최강인듯. 길거리에서 봐도 큰놈들이 넘쳐남
hihihi 17-09-09 02:23
 
띨빡하게 생긴애가 또 사고쳤군요

연구조사로 신빙성있는것도 아닌 지 추측하나로 또 제2의 성형공화국만들어 중국일번대만애들 먹이감하나던져줬네요

이런애들 제재안하나요?
자기자신 17-09-09 02:44
 
잘 봤네요
부분모델 17-09-09 02:56
 
영상 보면 머머리 한의사랑 같이 한의원이랑 약 홍보 하는 것만 기억에 남네요 ㅎ_ㅎ

키가 커지는 약이라... 머리나는 약이라도 맹글어서 머리라도 나게 해보지 구랬냐~ >_<
그래서뭐임 17-09-09 03:54
 
러시아도 인터넷 통제를 당하는 나라라서
제한된 정보만 얻는듯
nonstop 17-09-09 04:50
 
잘 감상하고 갑니다
몬타나 17-09-09 06:53
 
키의 최대치는 유전이고 그 최대치까지 가는데 도움을 주는게 영양상태와 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관심만으로는 키를 키우는데는 한계가 있음 다만 관심도 중요한 편이죠  근데 광고티가 너무난다
추적60초 17-09-09 06:58
 
어느생태계교란같은 개소리를....
KCX2000 17-09-09 09:46
 
우리는 건강때문에 요즘 풀만 먹고 사는사람이 늘죠
베트남은 매끼마다 고기를 쳐묵쳐묵합니다
그래도 키가 아직 엄청 작습니다

뭘 먹냐에 따라 유전자가 변형되고 키크는게 다륵겟지만
인종별로 차이점이 없다는건 말이 안되죠
KCX2000 17-09-09 09:57
 
영상보니 그냥 광고네요
룡잉 17-09-09 10:23
 
전에 유튭에서 현아 뮤비 보는데.. 러시아말 있길래 번역기 돌렸더니.. 추녀라고 적어놨던데.

난 이제 러시아놈들도 짱개처럼 느껴짐..
     
cuty33 17-09-09 11:48
 
현아가 추녀라고? 헐 러시아는 이쁜애는 엄청 애쁘고 못생긴애 엄청 많던데 ~
Marauder 17-09-09 10:32
 
키는 오직 유전과만 관계있다는게 학계 정설인데... 키크는약같은건 그 효능이 증명안되었고 영양의 경우 현대시대라 유의미한 수준의 차이는 없음(중국 오지 이런곳이면 모를까)
소년명수 17-09-09 10:34
 
평생 구경도 못 해본 키크는 약에 성장호르몬 주사 드립이라니 ㄷㄷㄷ
빨간사과 17-09-09 10:46
 
내 키가 잘먹어서 그렇다고?
그건 아닌거 같은데
뚜뚜루뚜 17-09-09 10:51
 
호르몬이고 나발이고  식문화나 기후조건이 키의 영향이라고 들은거같은데 .. 물론 아시아인과 유럽간의 차이는 있지만
블루카이 17-09-09 11:17
 
한국이 아시아에서 가장 크다고 하는 이유는 혼혈 비율이 극히 적기 때문이죠. 중앙아시아? 대부분 혼혈입니다, 러시아피 동유럽피 터키피 완전 혼혈입니다. 아시아인이라고 하기도 어렵죠. 순수 아시안 중에서는 한국이 키가 큰편입니다.
     
cuty33 17-09-09 11:46
 
짬뽕이구만 혼혈이야 당연 키도 올라가겟지 중앙아시아인
cuty33 17-09-09 11:44
 
내키는 175cm  185cm 가 내꿈의키였는데 안자라나네요 ㅠㅠ
위증즐가 17-09-09 12:33
 
남한이 동아시아에서 제일 큰데 북한은 동남아보다도 작아 동아시아 최하위권인 것에서 알수있듯이
신체성장은 유전보다는 성장기 영양공급이 더 중요
그리고 추운 지역이 키가 더 큰 게 아니라 여름에 덥지 않은 곳이 더 큰 게 맞음
아이들은 숙면을 취해야 크는데  열대야때문에 잠을 설치면 여름철엔 성장에 문제가 생김
     
Sdcee 17-09-09 13:38
 
이런 어이없는 분들이 있긴 있군요. 북조선이 작은 것은 유전이 있는데 영양공급이 안되어서 그런 것이고, 유전이 없는데 영양공급이 되면 큽니까? 사람들이 누누히 적어도 알아 먹지를 못하시는 듯...

이것은 뭐 기초상식 이전에 지능을 의심해 보아야 할 정도.
     
버섯머리 17-09-09 19:31
 
영양이건 운동이건 다 클 수 있음. 약은 절대로 아님. 그리고 결정적인 건 유전자가 맞음.
좋은 17-09-09 13:04
 
영양섭취에 의해서 키가 더 자랄수 잇어여.. 북한 귀순자들 살펴봐도 맞는 말이긴한데 근본적으론 이미 유전자에서 결정적인 요인이 나온단 사실임 ㅋ키큰 유전자가 영양 부족으로 작을수잇지만 난장이 유전자가 영양섭취 아무리한들 한계가 잇고 더 커질순 없단거여ㅋ 대륙을 살펴봐도 양자강 남쪽에 위치한 도시들 특히 복건 광동성에 동남아섬 일대가 난장이 똥자루들 천지란거..특히 대륙에 남방인 이곳은 가장 잘 산다는 지역들임 ㅋ상대적으로 그 위쪽 지역에 사람들부터 평균 키가 상승됨..본래 북방에 유전자들에 특징이 흰피부에 키들이 한결같이 크단거..한국인에 70%정도는 북방에 유전자라서 대체적으로 키크고 흰피부에 소유자가 많다고 보임여
가로되 17-09-09 23:37
 
일반화 오지네
Schwarz 17-09-10 01:31
 
저 한의사한테 돈받고 영상 만들었구만
대놓고 ppl인가
칠갑농산 17-09-10 09:53
 
저 영상 만든 ㅅㄲ
한국인들 댓글 다 차단함 ㅋㅋㅋㅋㅋㅋㅋ
B형근육맨 17-09-10 17:24
 
성장호르몬 주사 때문에 한국인이 크다는건 도대체가 ㅋㅋㅋㅋ
그럼 조선시대도 선조들은 컸는데 이건 어떻게 설명할건지???
키에 대한관심과 집착???때문에서인지 크가크다는건 !!!! ㅋㅋㅋㅋ
그럼 타 아시아 혹은 동아시아를 예로 든다면 걔네들은 관심이 없어서 한국인에 비해 키가 작다는건지???
사실이라면 두번째는 놀라운 학설이 되겠군
이제 키작은 사람들은 키에 대한 관심만 가진다면 크가 클수 있겠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시아 놈들 생각하는 수준이 가관이네
무겁 17-09-11 06:20
 
잘 보고 갑니다
헝그리댄서 17-09-11 10:12
 
키크고 싶다. ...
명불허전 17-09-13 18:49
 
통일되면 부칸땜에 우리나라 평균키 내려가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