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사회/문화 해외반응
[WD] 해외네티즌 "대한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이용후기, 해외반응
등록일 : 17-11-15 14:15  (조회 : 33,398)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영상내용>

대한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편 - Airbus A330 Flight 리뷰 

Maxi and Maro의 대한항공 탑승 리뷰 영상이며, 이 대한 항공 비행 리뷰 영상물은 암스테르담 스키폴 (Amsterdam Airport Schiphol)에서 한국 에어 버스 A330 (이코노미 클래스 객실)과 인천 국제 공항 내 4K 캠코더를 통해 촬영되었습니다. 대한 항공 에어 버스 A330 (에어 버스 A330-200)에 탑승하였으며, 좌석 구성은 일반석의 2-4-2 및 비즈니스석의 2-2-2인데 이 기종의 탑승에 대체로 만족하는 리뷰를 하는 영상입니다. 이 영상에 대한 해외네티즌 반응입니다.







<댓글>
 


Aviation Videos
A330이랑 A340 항공기에서 2-4-2 좌석 배열로 되어있는 장거리 여행은 정말로 완벽하지. 대한항공에 탑승해서 너는 너무나 좋은 시간을 보낸것처럼 보이네. 매우 좋고 정보를 잘 전달해주는 여행 리포트야. 고마워.
 


FlyCruise Singapore
나는 이 영상 전체를 보지는 않았지만.. 이 항공기랑 대한항공이 굉장한 건 알고 있어. 대한 항공에 대한 리뷰를 기다리고 이었거든. 좋은 주말 보내요 Maxi and Maro.
 


渡辺田中
매우 좋다!! 계속 이런 영상 올려주세요.
 


Heathrow Flyer
진짜 환상적인 영상이야 친구!! 정말 잘 만든 영상이야. 그리고 괜찮은 서비스를 하는 것 같네. 정말로 이 영상 재밌게 봤어.
 


One World Flyer
굉장한 영상이야! 나는 한번 A380 기종 대한항공을 타본 적이 있어. 물론 홍콩에서 서울로 가는 짧은 비행이었지만 내가 의자를 비스듬히 기댈 때 특히 매우 편안하다는 것을 깨달았어. 어쨌든, 나는 A380 비행기의 좌석은 A330의 좌석보다 좀 더 오래 되었다고 믿고 있어. 그들은 개선되어졌지. :) 2살된 아이가 내 청바지에 사과주스를 쏟아서.. 최악의 비행이었지만...;;
다음엔 Cathay Pacific 항공을 다음번에 이용해봐.
 


AmanRus MayExp
이와 같은 영상을 좀 더 너가 올려줬으면 해.
 


Anton .m
평상시처럼 굉장한 리뷰네. ! 계속 이와 같은 굉장한 리뷰를 만들어줘 :)
 


Justin Quiff Clarke
너의 영상을 사랑해. 기다리는게 너무나 길어서 힘들었음!
 


OwenTravels
대한항공의 아주 좋은 영상이네. 잘 설명해주었고. 아침식사 서비스 전에 나는 너가 베이징 공항에 들렸을거라고 믿어. 필리핀에서 응원을 보내.
 


Ziauddin Khan
나는 헬스 좀 끊어서 해야한다고 생각해.. 긴 공항 길을 걷기가 어렵거든...;! 영상에 저 물병또한 정말로 좋아 보이네.. 심지어 왕좌의 게임에 드래곤 조차 마로가 저 물을 마시는 것을 멈출 수가 없게 하는군. 나는 정말로 Maxi가 한국 음식의 이름을 말하려고 애쓰는게 너무나 재밌었어. 몇 번이나 뒤로 돌려보면서 들었다니까 ^^. 평상시처럼 굉장한 영상이야.,.
 


blazeman
너의 영상에 대해 감사해. 참고로, 한국인들은 그들의 생일에 미역국을 먹어. 그리고 나는 너가 그 지역 미역국이나 비빔밥을 나중에 맛볼 기회를 가지기를 희망해. 그게 기내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맛이 좋거든. 나 질문이 있는데? 한국이 목적지야? 아니면 잠깐 들르는 도중하차??
 


Tony J
굉장한 영상이야. 항상 그랬던 것처럼.
 


99carnot
항상 너희들 같이 비행하는 것은 좋아!! 도움이 되는 정보야. 좋으네!!
 


Badiuzzaman Mohamed
항상 그래왔던 것처럼 maxi의 굉장한 리뷰야. 어떻게 너는 그런 좋은 목소리를 유지할 수 있는 거니.. 매우 전문적이다. 승무원과 서비스 또한 너무나 프로페셔널하고. 미국 영어발음 또한 너무나 명확하고 듣기에 좋네.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너의 비빔밥을 잘못 발음하는 거네 ^^.
 


Paul Whitear
흥미로운 영상이네. 만약 너가 긴 장거리 여행상에 있다면, 너가 활동이 적기 때문에 너의 식욕에 영향을 미칠지도 모른다고 생각해.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에서 걷기가 너에게 맞을 지도 모르겠다. 오 그리고 표지판이 welcome to south Korea 가 아니라 welcome to Korea 로 써 있네.
 


Justin Levai
아름다운 영상이야, 11월 7일에 비행기 타러가요. ^_^
 


Elreydelmundo
터키 항공이 넘버 원이지...
 


RVNspotting
대한항공은 언젠가 내가 타고 비행을 하고 싶은 항공사처럼 보여. 이코노미 좌석에서 금속 식기류를 제공하는게 정말 쩐다.! 메인 코스 식사 또한 되게 흥미롭고 괜찮아 보이고 아침식사도 역시나 나쁘지 않아 보여. 나는 와플에 딸기잼을 사용해 먹고, 빵에 버터를 발라 주로 크로아상을 먹는데. 헤헤. 이 영상 굉장해. 조회수 1만 넘긴거 축하해.
 


RJnSD
안녕 Maxi and Maro! 켈리포니아에서 인사를 전해. 대한항공을 통한 너의 완벽한 한국 여행 리뷰네. KLM항공에서 대한 항공으로 갈아타는 마라톤 여정이라니.. 적어도 하프 마라톤처럼 보이네. 나는 비빔밥을 시도해 본적이 없는데, 너가 어떻게 단계적으로 비빔밥을 해서 기내에서 먹는지 제공해주어서 기뻐. 그리고 그건 너무나 맛있어 보이고 그들이 서빙한 아침식사 또한 맛있어 보여. 인천 국제 공항에 내리는 것은 모든 구경꾼들에겐 꿈이지. 다양한 외국 여행객과 많은 종류의 비행기들.. 아마도 인천공항은 집 같은 느낌이 날거야. 한국에 잘 도착해서 기쁘고 호치민으로 가는 너의 여행을 기대해볼게. 주중 잘 보내고.
 


sushi777300
항상 그랬던 것처럼, 비행기에서 너가 하는 리뷰는 정말로 즐거워. 시간 압박에도 지속적으로 영상을 찍는 것에 너무나 좋았어. 대한항공은 나의 항공사 리스트에도 상위에 있는데 나는 정말로 타보기를 원해. 그리고 그들의 제품은 정말 매력적으로 보여.
 


DansJets
안녕 Maxi, 안녕i Maro. 굉장한 영상이야. 330BUS기종은 확실히 아름다워. 너가 좋은 비행을 해서 기쁘고, 나였다면.. 암스테르담 공항에서 그 모든 좋은 쇼핑 상품들을에 의해 정신이 산만해졌을텐데.. 넌 그렇지 않네. 어쨌든, 너희 둘다 좋아보여서 너무나 기쁘고 나중에 이야기 하고 싶네.
 


Jesus De La Frontera
달달한 비행 리뷰야 친구!! 잘했어...
 


hyungwoo0312
인천공항은 서울에서 꽤나 멀리 떨어져 있어. 만약에 너가 공항근처에서 높은 건물이나 빌딩들을 보았다면, 거긴 아마도 인천시 일 가능성이 있어. 공항이 위치에 있고, 공항의 이름이기도 하고. 서울 시내는 공항에서 58km(36마일) 떨어져있지.
 


Philip Hobson
또 다른 좋은 영상에 감사함을 전해. 나는 너의 열렬한 구동자들이 너가 만든 이런 영상을 보기 위해 예상하며 기다리고 있어왔던 중이라고 생각해. 나는 작년 11월에 암스테르담에 있었고 좌판에서 치즈를 샀었지. 그건 아마도 일종의 전통인데.. 하하. 호주와 아시아로의 나의 큰 모험이 내일 시작하는데. 너는 나에게 많은 영감을 주네. 다시 한번 감사함을 전해.
 


Supahemz
또 다른 환상적인 영상이네!! 와 게이트로의 연결 구간이 무지하게 기네!! 제시간에 비행을 너가 마쳐서 나는 기뻐.
 


hkwak002
좋은 영상이야!! 너의 최종 목적지는 어디였니?
 


Chulhee Cho
나는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것이 약간 비용이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아.
 


Li Lee
나는 이번 11월에 대한항공을 탈 예정인데. 리뷰 정말 고마워.
 


JIAWEN ZHOU
질문의 대답은 베이징 국제 공항이지!! 특별 등장 이후로 터미널 3에서 인지할 수 있어.
 


carloscunha
안녕 Maxi, 비행기 갈아타는데 정말로 아슬아슬했네, Maro가 게이트에 도착했을 때 거의 지쳐 쓰러졌네. 헤헤. 다음 비행 리뷰 영상을 기다리며 인사 전해.
 


Lukas_Zed Aviation
가까스로 이 비행 리뷰를 다 보었어.
56:43 너의 말이 맞아 그건 베이징 공항이야.
59:25 그 독특한 루트는 북한 상공을 피하려고 하기 떄문이지. 그 상공을 비행할 수 있는 유일항 항공이 고려 항공이야.
1:13:11 맞아, 그건 대한항공 777편이야. 너는 전형적인 모양과, 엔진, 랜딩 기어를 볼 수 있지.
1:15:33 A300과 A300 기종이 200기종보다 좀 더 길어. 비록 어떤 타입인지는 영상에서 말하기 힘들지만 말이야.
 
또다른 굉장한 비행 리뷰였어. 이 영상 재밌게 즐겼어. 항상 그랬던것처럼, 너는 너와 함께 비행기에 탄 것처럼 느끼게 만들어줘. 1:18:51에 A330에서의 모습을 사랑해. 정말로 아름다운 비행기야. 저 여행의 남아있는 비행 영상도 기대할게.!!
 


MrChrlau
굉장한 영상이야, 근데 왜 너희들 SGN에서 ICN으로 갔었던 거야?
 


DrAcid12
저 변하는 무드등 너무나 좋은데? 내 E 클래스 벤츠에 저 등이 있는데 정말로 잘 작동한다고. 굉장한 리뷰였어 얘들아.
 


Yat Hei Cheng
나는 너무나 대한항공의 훌륭한 서비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어. 나는 지난 10년동안 대한 항공 스카이 팀의 멤버이어왔었거든. 항상 그들의 시그니처 비빔밥 저녁 식사를 기내에서 즐기지.
 


qian wang
맞아!! 그건 베이징 공항이야!!
 


Donna Jantz
내 나이 때의 유투버를 보게되어서 너무나 좋네. 나는 방금 막 한국에서 돌아왔거든. 그건 정말로 굉장한 여행이었어. 고마워.
 


Will Lu
56:30 맞아. 그건 분명히 베이징 국제공항이야.
 


강민규
47:27 승무원이 이렇게 말하네 : 술 반입은 보안 이유 상 환승시 허용되지 않는다.... 블라블라 XD
 


Dave Key
47:14에 비행 지도를 보는 것은 너무나 흥미롭네. Edinburgh 1942, kursk, 2000 위치를 보여주네. 저건 신선하다.
 


Mindaugas Rudz
매우 대단한 리뷰야! 심지어 내가 너희들이 다른 게이트로 환승하러 뛰어가는 부분을 보는 순간해도 약간 두려웠는데도 말이야. 사실.. 너희들이 잘 해낼거라는 것은 알고 있었어. :D
 


José H.J. Liu
너의 영상은 사랑스러워 ...! 56:00에 보여준 공항은 베이징 국제 공항이야.
 


Tommy Moon
너가 인천에서 착륙한 착륭장은 실제로 15r이 아니라 rwy33r이야.
 


วิชาญ ชูนวลศรี
나는 대한항공을 사랑해.!!
 


liu james
난 너의 영상이 너무 좋아.
 


Federico Ruiz
0:00 그녀는 어디를 급하게 서둘러 가고 있는 겁니까, LOL.
 


nicki
아... 정말로 걷는게 기네 :)
 


ahahm
맞아! 인천공항 지역은 원래는 개발 전에는 페리 배에 의해서 유일하게 접근 가능한 섬이었었지. 주 메인 다리 2개가 건설 되고 신공항의 발전으로 나는 거기가 더 이상 섬이 아니라고 추측해. 나는 한국계 캐나다 사람으로서, 인천 공항에 다른 항공사로 많이 내려봤어. 너가 언급했던 그 다리는 인천대교라고 불리며 길이가 대략 20km 정도가 되. 한국에서 제일 길지. 나는 그게 2010년에 지어졌다는 것으로 알고 있어.
 


ahahm
너 말이 맞아! 너가 비행했던 항공은 베이징국제공항이고 인천공항은 베이징의 북동쪽에 위치해 있지. 굉장하고 디테일한 여행 리포트네!!
 


Phillip Lee
대한 항공은 전세계에서 최고중 하나의 항공사지. 나는 대한항공을 타본적이 있는데 굉장한 경험이었어. 그들은 그들의 프로페셔널함을 전세계를 넘어서 유지하고 있지. 굉장한 영상이야!



am1966ath
최종적으로 너는 어디를 가려고 했던 거야?? 도쿄??? 홍콩 ??


번역기자:밀밭길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밀밭길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Junmo 17-11-15 14:32
   
잘 봤습니다 !
안녕미소 17-11-15 14:51
   
잘 봤습니다
버섯머리 17-11-15 15:09
   
잘 보고 갑니다.
타바코 17-11-15 16:01
   
잘 봤습니다
직장인 17-11-15 17:08
   
번역 수고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번역 주제내용이 아주 재밌네요
가출한술래 17-11-15 20:06
   
잘 보고 갑니다
ckseoul777 17-11-15 23:56
   
잘 보고갑니다~~
자기자신 17-11-16 02:28
   
잘 봤어요
헝그리댄서 17-11-16 07:56
   
잘보고갑니당
가로되 17-11-16 23:23
   
잘 봤습니다.
최순실 17-11-17 08:06
   
잘보고갑니다
비틀슛터 17-11-17 13:07
   
너 무 잘 봤습니다
명불허전 17-11-18 23:15
   
대한항공 이코노미 클래스중에는 뉴 이코노미가 가장 쾌적하고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