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유머게시판
 
작성일 : 18-06-14 18:56
[유머] 화사가 갔던 곱창집 근황
 글쓴이 : 가위치기
조회 : 10,675  

화사가 갔던 곱창집 근황.jpg
.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역적모의 18-06-14 18:58
 
맛사지사는 남자.
술나비 18-06-14 19:12
 
아~ 근데 뭔 마사지샾이 저리 많아요?
다미아빠 18-06-14 19:37
 
남 처먹는거 보면서 저렇게 줄 서있고 싶나?
     
동혁이형 18-06-15 13:00
 
말 뽐새하곤..
     
하늘나비야 18-06-17 19:44
 
맛집은 어느 나라나 똑같이 줄서서 먹는 곳이 많은데요 ..
봉재 18-06-14 19:41
 
저기어딘감?
헬롱 18-06-14 19:49
 
근데 화사가 진짜 맛있게 먹었고 음식도 맛있어 보였어서 저도 가보고 싶더군요ㅎ
프리더 18-06-14 19:50
 
소곱창은 시흥에 있는 총각네부추곱창이 맛나던데
llllllllll 18-06-14 20:17
 
화사한테 뭐라도 해줘야 할듯...평생 공짜라던지...ㅋㅋ
♡레이나♡ 18-06-14 20:30
 
맛없는 집도 연예인이 가면 맛집됨
마칸더브이 18-06-14 21:20
 
설마 선산대한곱창 ?
가남 18-06-14 21:23
 
아로마와 마사지
룰루동동 18-06-14 21:28
 
심심해서 지도 찾아봤는데 장안평역 위쪽에 있네요
     
아수라발발… 18-06-15 01:10
 
이야 장안평~
뻔질나게 드나들던 기억이 나네요.
타디온 18-06-14 21:38
 
강제로 맛집됐네..ㅎㅎ
어릿광대뼈 18-06-14 21:43
 
목구멍에  넘어갈라나  사람들이  저리줄서서  구경하는데 ㅋㅋㅋㅋㅋ
삐이모 18-06-14 22:56
 
곱창집이 거기서 거기지 ㅋㅋ 맛집 프로도 아니고 그냥 가수가 길가다 들러서 한끼 한 걸, 저걸 줄서서 기다리는게 개웃기네요
     
프리더 18-06-14 23:01
 
거기서 거기가 아니더라고요. 곱창도 가격차이가 커서
재료 비싼거 쓰는곳이 얼마 없습니다.
     
쪼남 18-06-14 23:48
 
저기가 맛있는곳인지는 모르겠는데 곱창 맛있는데는 진짜 맛있어요
친구들이랑 가끔 가는 곱창집 차타고 30키로는 가야되는데 그럴 가치가 있네요
식빵으로 기름 제거하는 곳은 이유불문하고 무조건 거릅니다.
     
에테리스 18-06-15 01:36
 
숙성하는 방법에 따라서도 다름..
코끼리맨 18-06-15 01:55
 
아니 무슨 연예인이 한 번 방송에서 방문한 집이라고 줄을 서서 기다리냐..
곱창 맛집이 얼마나 많은데.. ㄷㄷ
     
빼뽕쪼뽕 18-06-15 02:20
 
우리나라 종특임....
홍대 살때 동네에서 맛없다고 소문난 감자탕집
연예인이 가는거 봤는데 그 이후 맛집됨 ㅎㅎㅎ
자기 주관보단 남의 시선에의해  결정되는 종특~~~
          
쿠기 18-06-15 13:32
 
TV에서 맛있게 보였으니 거 한번 가봐야지 하면서 가볼수도 있지
그걸 가지고 무슨 민족비하까지...
다른 나라는 없을꺼 같아?
마구쉬자 18-06-15 02:04
 
이제 몇년뒤면 가게 빼!!!!! 이러는 건물주 나옴.
호반 18-06-15 04:15
 
장안평,,,지하 150평,,,,
퀄리티 18-06-15 06:29
 
티브이에 뭐 좀 나오면 우루루 몰려다니네
잔잔한파도 18-06-15 09:15
 
뭐 저걸 두고 대박이라고 하는거군요
깁스 18-06-15 11:20
 
저런집은 일단 안감
당췌 연예인 한 번 갔다고 저러느거 이해안가고
줄서서 기다리는거 자체가 체질에도 안맞음
먹어도 기다리는 사람들 보면 체할거 같고
버틸수없다 18-06-15 21:54
 
백종원 3대천왕 하고 이거저거 맛집이라고 tv에 나온곳
5군데정도 찾아가서  먹어보니 수십키로 찾아와서 먹을정도는 아니구나....
그냥 그동네 갔다가 뭐먹지??  이상한집 가면 돈만 버리는데??
 아 맛집으로 나왔었지 하고 먹었을때 평타정도 라고 생각함
싱그런하루 18-06-16 14:27
 
그냥 딱 보이는 그대로의 맛
하늘나비야 18-06-17 19:45
 
음 전 그냥 집 근처 음식점에서 ^^ 멀리 가서 먹을 만한 음식들은 정해져 있는 것 같아요 가끔 기대 하고 갔다 실망하는 경우가 있어서 이왕이면 늘 먹던 곳에서 익숙하고 맛있는 곳에서 먹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