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유머 게시판[1] [2]
HOME > 커뮤니티 > 유머 게시판
 
작성일 : 19-02-12 15:28
[유머] 리트리버가 자신을 버린 주인 찿아 100km나 온 이유
 글쓴이 : 골드에그
조회 : 8,572  

0f837d8efaab3666572ddc9963566b0a.jpg


훈훈하구만..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winston 19-02-12 15:30
   
개시원하다!
개잘했다!!
개잘살아라!!!
황룡 19-02-12 15:33
   
복수를 위해 달려왔다
뭐꼬이떡밥 19-02-12 15:39
   
우리 백구는 안그렇튼디...
spraingers 19-02-12 15:41
   
훈훈하네요 ㅋㅋㅋ
새콤한농약 19-02-12 15:47
   
주인놈 널 물고야 말겠어... 배신감이 얼마나 컸으면~~
돌아이김 19-02-12 15:56
   
나이스~
마라나타 19-02-12 16:07
   
이런 훈훈한 기사를 봤나,, ㅎㅎㅎㅎㅎ
반항한번 하지 않았던 그 개의 마지막 일격, 그리고 이별
건물주 19-02-12 16:15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복수
운드르 19-02-12 16:32
   
아주 사람 다 됐네 ㅋㅋㅋㅋㅋ
고수열강 19-02-12 16: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모래니 19-02-12 16:43
   
"그 코끼리가 아닌가벼" 같은 주작 소설이겠죠 뭐.
나물반찬 19-02-12 16:59
   
헐~  복수하러 간거야? ㅋㅋㅋㅋㅋㅋ
축구게시판 19-02-12 17:01
   
훈훈하다... 주작이건 아니건간에 여하튼 반려동물 버리는 것들은 인간취급을 말아야함.
아베덤블링 19-02-12 17:31
   
섬짱깨와 쪽빠리빨 황당뉴스는 대부분 조작이니 믿고 거름 ㅋㅋㅋㅋㅋ
sunnylee 19-02-12 17:33
   
헐.. 훈훈한 결막에 마지막 반전...
쌈바클럽 19-02-12 17:48
   
보통은 주인을 용서하던데...비범한 녀석!
스포메니아 19-02-12 18:08
   
아 ......................
DakkaDakka 19-02-12 18:12
   
ㅋㅋㅋㅋㅋㅋ
아마르칸 19-02-12 18:45
   
똥참고달려 19-02-12 19:02
   
작별인사를 하려왔군 ㅎㅎ
달보드레 19-02-12 20:06
   
ㅋㅋㅋㅋㅋ

한성질 하는 녀석이였네
질소다 19-02-12 2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린 19-02-12 22:09
   
이기사 본적있는데 주인이 엄청 감동하고 그랬다던데 그런데 갑자기 물고 도망가서 놀랬다던 ㅋㅋㅋ
싸대기 19-02-13 09:33
   
저 시키 개가 아닐지도 몰라
카르미네 19-02-13 09:40
   
옐로카드 100개 다 썻네
썬코뉴어 19-02-13 12:06
   
이래도 개처먹는 새끼들은 그냥 음식이구나 싶지
로보트킹 19-02-13 13:30
   
흠 평범하게 해피엔딩이면 ...
반전의 물기... 속이 후련하네...
성운지암 19-02-13 19:01
   
훈훈한 기사
ITZY 19-02-13 20:02
   
개똑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