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유머 게시판[1] [2]
HOME > 커뮤니티 > 유머 게시판
 
작성일 : 19-04-15 17:42
[유머] 엄복동도 한 수 접고 들어가는
 글쓴이 : 가르르
조회 : 7,574  

https://imgur.com/gLcQDsd.gif

비 대신 얘를 캐스팅 했으면 대박남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가남 19-04-15 17:46
 
참하네요.
마음에 들어요!
aosldkr 19-04-15 17:57
 
픽시네요
znxhtm 19-04-15 18:12
 
톰 크루즈가 와도 못 살림.
역적모의 19-04-15 18:40
 
착한 생각~ 착한 생각~
도핑 19-04-15 18:58
 
엄복동 사실은 장물아비라네요 ㅋㅋㅋ 걍 자전거 선수였다라는 소스하나만 가지고 99프로 픽션지분율을 가지고 만든
첨인듯 19-04-15 19:19
 
이분도 자전거를 훔쳤나요..?
말랑카우 19-04-15 19:34
 
걸복동이네 ㅋㅋ
미스트 19-04-15 19:38
 
헐.. 리듬 체조에 자전거도 집어넣어야 할 정도네요.
달보드레 19-04-15 20:16
 
전 직장 생활 하면서 이분 아침 차려 줄 수 있는데....ㅋㅋㅋㅋㅋ
더블슬래시 19-04-15 20:46
 
?!?! 자전거 우리가 여태 잘못타고 있는거였어?!?!?!
공갈탄 19-04-15 21:45
 
서커스에서 일하나보다
모라고라 19-04-16 10:48
 
손잡이 신기하게 생겼네
푸른마나 19-04-16 19:23
 
영화가 재미없는걸 떠나서 엄복동은 역사책에서 한번도 들어본적 없는 이름이라 너무 무리수였다는...

재미있었으면 그래도 어느정도 보려고 했을텐데... 주위에서 재미도 없다하고 알고 있는 역사적 인물도 아니고 독립운동가도 아닌 과거의 인물을 굳이 시간,돈 투자하며 볼필요는 없는거죠...

차라리 그돈으로 다른 잊혀진 독립운동가들을 영화로 표현했으면 저정도 쪽박은 안찼을겁니다..
하늘나무 19-05-07 21:39
 
대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