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유머 게시판[1] [2]
HOME > 커뮤니티 > 유머 게시판
 
작성일 : 19-05-16 02:56
[유머] 남편의 비상금을 찾아낸 유부녀 ~
 글쓴이 : 별찌
조회 : 8,454  

.
1.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해늘 19-05-16 03:32
   
참 불쌍하다... ㅠㅠ
내조자와 함께 사는게 아니라~
평생 철 안드는 애를 하나 더 데리고 사는 꼴이네
앵커맨 19-05-16 03:57
   
불쌍타... 저런 결혼한 것도 자기 업보지만...
고수열강 19-05-16 04:50
   
내가 저래서 결혼 안함...    내가 번돈도 내 맘대로 못쓰는데  뭔 짓인지..

그냥 좋은 집 하나 구해서  혼자 살면서 한중일식요리 자격증 있는 파출부 아줌마  채용해서 맛있는 음식 매일 먹고 살지... 

병.신인가?  ㅉㅉㅉㅉ
ibetrayou7 19-05-16 05:58
   
저런 X라 사는 분이 불쌍하네...
캣피 19-05-16 06:42
   
나처럼 애매하게 버는 사람이면 결혼하더라도 외벌이는  꿈도 못꿈.

요즘 분위기도 무직여성이나 아쉬울것 없이 그만둘 수 있는 진입장벽 낮은 직업군의 여성은 기피한다고 들음.
sunnylee 19-05-16 06:55
   
헐... 진짜.. 불쌍하게 산다...
그나마  어찌 보면.. 저걸모아.. 뭘살까... 낙일지도 모를텐대.
그 희망을 밟아 버리내..
맛좋은이슬 19-05-16 08:14
   
비상금... ㅠ
황룡 19-05-16 08:46
   
남편 손에 일도 안잡힐듯 ㅠㅠ
축구게시판 19-05-16 08:49
   
미친 년 하나 처리해주고 장렬히 산화한 폭탄 처리반 동지에게 묵념을...
whoami 19-05-16 09:23
   
위에분 밥을 굶고, 병원비가 없다는 소리보니 요즘 시대분은 아닌듯 하고, 가정사야 양쪽 말 다들어보기까진 모르는 일이라지만, 일단 님말대로라면 아내고 자식이고 집안사정이고 생각없이 그렇게 자기만 챙기는 사람이랑 왜 계속 같이 사나요? 이 아침에 여기서 푸념하고 계실때가 아닌듯요. 깨어나세요!
그걸 다 받아주고 있었다면 비상금이 나오더라도 님은 그걸 압수 못할듯요.
     
하늘나비야 19-05-16 09:53
   
그러게요 괜한 푸념이네요 지웠습니다  그리고  님말씀이 맞아요 압수 못할 겁니다  이해 하고 넘어가고 말겠죠
예도나 19-05-16 09:48
   
댓글 읽다보면 역시 결혼은 하는게 아닌듯.

마인드가 달라.

다큰 어른이 '용돈' 받아 쓰는 것도 이상하고, 압수라는 개념도 난 좀 이해가 안돼.

난 이런 마인드라서 결혼하면 대판 싸울거 같아서 안하는 게 나을듯.
     
앵커맨 19-05-16 09:58
   
저런 사람 말고 현명하고 능력있는 분과 사랑하고 결혼하면 됩니다 ㅎㅎㅎ
     
축구게시판 19-05-16 13:37
   
그러니까요. 기러기아빠라는 인간들이 생기는 자체도 웃기지도 않는 현실이죠.

우리나라 정말 이상하게 돌아가는듯.  각자 벌어써도 모자랄 판에 전업주부에게
왜 경제권을 넘기고 용돈을 타서 쓰나?
은페엄페 19-05-16 10:11
   
저렇게 안살면 그만...
우리는 생활비통장 따로만들어서 각자 50만원씩 넣어서 100만원으로 생활비 쓰고
나머지는 알아서 생활함... 남자가 자초한 거지뭐
Alice 19-05-16 10:31
   
친구돈일수도 있는데..ㅋㅋㅋ
평화존경 19-05-16 11:55
   
샹폐네 진짜
별명없음 19-05-16 15:21
   
남녀평등인데
각자 버는 돈 각자 관리하고
생활비는 각자 반씩 내서 쓰면 되지..
생활비 관리한 사람이 아껴써서 돈 남기면 성과급으로 쓰게 해주고...

육아? 가사? 칼같이 반반씩하고
육아 돌보미를 하던 시댁이든 친정이든 애맡기고 보수를 드리면 됨.. 그것도 당연히 반반 부담..
근데, 애 보는 댓가 안주고 맡기는 경우는 시댁에 맡기라고 하다가
돌보미 보수만큼 돈드리고 맡기자니까, 친정에 맡기자고 하는 사람도 봤음 ㅋㅋㅋ

그리고 이 게시물은 유머지만 괜히 진지 빨자면
비상금을 현금으로 꿍쳐두는것도 이제 옛말 아닌가...

무통장 가능한 카카오뱅크 만들어서 넣어두고 쓰면 되는데..
편의점이든 어디든 ATM에서 수수료 없이 인출 가능하고...
몰라다시 19-05-16 22:25
   
쩝 ...
새콤한농약 19-05-17 00:03
   
ㅅㅂ
소이족 19-05-17 00:20
   
외벌이 같은데 모아서 적금을 하던 생활비를 해야지 고기 사먹을라면 왜뺏어가는겨 ..
스포메니아 19-05-17 07:47
   
남편 ... 왜 그랬어? 내 자기 돈이 아니라고 그랬냐고 ... ㅠㅠ
예낭낭 19-05-17 11:26
   
자기 마누라가 어떤인간인지 아니까  자기돈 아니라고한듯..
자기거라도 해도 뺏기고 욕먹고 아니라고해도 뺏기고
어차피 뺏기니까 그냥 아니라고한듯...짠하네
Joker 19-05-17 12:19
   
저런 여자랑만 결혼 안 하면 되죠
결혼 잘한 사람들도 많습니다
아베덤블링 19-05-17 19:43
   
어리버리한놈
지가 번돈도 지 필요할때 못쓰는 놈은 그냥 뒈x는게 낫다 ㅉㅉㅉ 결혼유무와 상관없이 좀 ㅂ신같네요
겟춰크레옹 19-05-17 23:01
   
지가 선택해서 결혼했으면 감수해야지 ㅉㅉ
보는눈이 동태눈까리라서 저딴거랑 결혼했으면
초이U 19-05-18 20:09
   
물론 남자가 지고 사는게 좋은 결혼생활이라는 말이 많긴한데, 제 주변에도 실제로 저런경우 많이 봤는데 정말 씁쓸하더라는 ㅋㅋ 용돈모아서 사고픈거 살랬는데 걸려서 한입에 톡털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