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구)유머 게시판[1] [2]
HOME > 커뮤니티 > 유머 게시판
 
작성일 : 19-09-12 04:11
[유머] 냄새 때문에 들킨 아이돌 ~
 글쓴이 : 별찌
조회 : 8,842  

1.jpg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가생이만세 19-09-12 04:31
   
음...
llllllllll 19-09-12 06:36
   
忍...
오타공장 19-09-12 06:52
   
오징어 냄세라......
단가람 19-09-12 07:06
   
음.....
정봉이 19-09-12 07:18
   
드립을 칠뻔...
     
플업 19-09-12 09:09
   
조심하셔유 ㅋㅋㅋ
라크로스 19-09-12 08:16
   
허~얼 오징
유이바람 19-09-12 08:34
   
오징어 냄새; 남자들은 그..대략 아실듯ㅋㅋ
하ㅠㅜ 난 저질인가ㅠㅜㅜㅜㅜㅜㅜ
     
fymm 19-09-13 10:44
   
ㅎㅎㅎ
뚱쓰뚱쓰 19-09-12 08:50
   
사실 그냄새는 그냥 오징어 냄새 아닙니다. 썩은 오징어 냄시지..._-;;;
     
유이바람 19-09-12 09: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드에그 19-09-12 09:17
   
허허허..
sunnylee 19-09-12 09:23
   
허허허허2..
fox4608 19-09-12 09:45
   
건조 보담 약간 반건조가..
따끈만두 19-09-12 09:53
   
으..그 냄새는 으...아으..ㅡ,ㅡ;
fanner 19-09-12 10:28
   
ㅋㅋㅋㅋㅋㅋ
마녀루시 19-09-12 11:29
   
정확히 무슨상황인거죠?
누가 설명좀,,,
얼향 19-09-12 14:52
   
https://www.youtube.com/watch?v=Vk5lyhxAnTU

에버글로우 랜드 5화에서, 제작진이 각 멤버들에게 점심 메뉴 선택권이 걸린 미션을 줍니다.

영상의 8분 9초에 시현은 건조 오징어 한마리 사수하기 미션을 받는데

제작진으로 부터 받은 오징어를 한시간 동안 다른 멤버들한테 뺏기지 않아야 미션 완수
유일구화 19-09-12 18:24
   
흐흐흐
패드로 19-09-13 16:19
   
으음.......썩은 ㅂ오징....  맡아보고 충격받았던 그 냄새 나도 알지........
하관 19-09-16 18:15
   
ㅠㅠㅠㅠ 냄새는 비극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