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2ch] [자동차]프리우스 신형, 현대차의 신차에 연비, 성능 모두 지고 있는...(1)
등록일 : 17-01-09 11:38 (조회 : 19,968)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http://potato.2ch.net/test/read.cgi/bizplus/1481189429/

현대차 신형 아이오닉 미국 출시 후, 야후재팬의 자동차 평론가의 기사가 2ch에서 화제가 되어 번역해보았습니다.
실제 댓글은 2000개 가까이 되지만, 전부 번역하지는 못하고 10% 정도 번역해보았습니다

스레주 : http://bylines.news.yahoo.co.jp/kunisawamitsuhiro/20161208-00065275/ 
https://rpr.c.yimg.jp/im_siggMr8N02P35NacLJ307HwXDw---x625-n1/amd/20161208-00065275-roupeiro-000- 3-view.jpg 


미국에서 연비 인증을 평가하는 EPA (환경 보호국)는 현대 자동차의 신형 하이브리드 자동차 '아이오닛쿠 "의 연비를 발표했다. 
놀랍게도 역대 모델 중 가장 뛰어난 수치의 신형 프리우스를 능가하고 있으며, 도요타에 충격을주고있다. 
아시다시피 프리우스는 도요타를 대표하는 ECO 자동차이며, 4 세대 20 년간 연비를 추구 해왔다. 

참고로 미국 사양의 신형 프리우스의 연비는 23,9km / L. 일본 JC08 모드에서는 37,2km / L이지만, 미국의 경우가 실 연비에 근접한다 프리우스의 사용자라면 23,9km / L이 실제 연비에 가까운 숫자라고 이해해 주실 것이다. 
EPA가 승인 한 아이오닛쿠의 연비는 프리우스와 같은 테스트에서 24,7km / L에 달했다. 

단 0,8km / L로 생각하지만, 지금까지 프리우스에 비해 EPA테스트에서 연비 높은 자동차는 전무. 혼다를 시작 
포드와 현대 자동차, VW 등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개발하여 프리우스 따라 잡으려 한 것이지만, 
승부가되지 않았다. 게다가 신형 프리우스는 선대 프리우스에서 한층 연비를 개선해온만큼 충격은 크다. 

연비뿐만 아니라 가속 성능도 능가한다. 유럽 잡지의 측정에 따르면 정지 상태에서 100km / h에 도달 할 때까지의 시간 
은 프리우스의 10.8 초에 아이오닛쿠 10.4 초. 프리우스의 큰 불만 사항 중 하나가 "동력 성능이 낮은 '라는 것도 있었으나, 
이것은 또한 리드되어 버렸다. 프리우스의 우위가 희미해진 것은 틀림 없다. 




다음은 반응입니다.


1. 일본차의 종말의 시작


2. 배터리가 무겁나?


3. 역시 일본은 뭘 해도 한국에 이길 수 없구나


4. 디자인도 지고 있어. 일본 메이커는 유저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었으면..


5. 어짜피 또 ㅋㅋ


6. 멋진 결말이 준비되어 있겠지 ㅋ


7. 이봐.. 마침내 자동차 형태의 폭탄까지 만든거야?


8.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기원은 한국


9. 이번에는 얼마 받은거야? 평론가씨?


10. 아이오닉의 엔진은 악명높은 GDI엔진. 본국에서도 소송중이야


11. 이 평론가는 폭스바겐 빠돌이에서 이제 현대로 갈아탄거냐?


12. 해외 영상보면 이전에는 일본차 투성이었는데,
이제는 현대차가 많이 보여.
이러다가 가전에 이어서 자동차도 패배하는?


13. 결국 조선업체는 표절, 현대 삼성 예외 없다


14. 도요타는 스타일이 구려


15. 연말 회식은 새우요리에서 똥술로 바뀐거냐?


16. 이 평론가가 폭스바겐 칭찬한 후에 폭스바겐 망했어


17. 프리우스랑 비교라니, 일단 폭발하는거부터나 어떻게


18. 한국 자동차 카달로그 연비 믿는 바보는 세상 어디있냐?


19. 미국 실 연비>>>일본의 거짓 연비


20. 과연 총 무게가 가볍구나
구동모터는 프리우스보다 작으면서 실성능은 20%밖에 차이가 안나
그것을 배터리 용량을 12% 크게 해서 보충하였다
전략의 차이구나


21. 잘 모르겠지만, EPA라면 상당히 신용가능한거 아니야?
사실이라면 놀라운 이야기구나


22. 오히려 아이오닉의 위협은 하이브리드 버전보다 전기버전이다


23. 시험용으로 특별 경량차를 내보낸건 아닌지?


24. EPA에 스스로 측정한 수치 제공한거 아니냐?


25. 뭐 디자인만큼은 아이오닉이 좋다


26. 나는 절대 안산다


27. 단순히 프리우스보다 작은거 아님?


28. 급발진 할거같은 디자인이다


29. 일본의 연비측정은 실연비에 가깝지 않은 이유가 뭐야?
미국쪽의 측정이 실연비에 가깝다면 미국방식을 모방이라도 하던지
국토교통성은 뭐하는거야?


30. 자동차는 연비만이 중요한게 아니야


31. 아무도 사지 않을것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좋다


32. EPA소스라면 신뢰 가능


33. 전기버전 주행거리가 351KM라니.. 일본은 끝났군
내수시장에서 파벌싸움이나 하고, 수소차 올인이나 하고...


34. 도요타는 국내에서 땅짚고 헤엄치면서, 정치헌금이내 내니까 뭐...


35. 아이오닉과 프리우스를 맞바꾸자고. 프리우스는 한국에 더 어울려


36. 프리우스 후미등 디자인도 구리고, 에어컨 성능도 구려


37. 일본에서는 살 수 없지?


38. 한국 싫지만, 도요타는 더 싫어


39. 10년전쯤 타본 현대나 대우차는 생각외로 괜찮았어
물론 한국차따위 평생 살 일 없지만,
일본 제품들은 일본 정치와 결탁하여, 20년 동안 허송세월했으니까
한국산보다 일제가 영원히 좋을거라는 망상은 이제 통하지 않아


40. 돈 받고 기사쓰는 그 평론가 놈인가? 납득!


41. 한국은 형이고, 일본인은 동생. 형보다 나은 동생은 존재하지 않아
그리고 그래서 분하다. 매번 지는게 익숙해 지지만 그래도 분하다
우리 일본인은 무엇을 해도 한국인에게 이길 수 없는가?


42. 디자인은 한국차쪽이 좋다
어디서 본 듯한 디자인들을 섞어 놓은 타입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다
도요타의 디자인은 독창적이지만 이쁘지는 않다


43. 한국이 위협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는 놈들은.
어디에 틀어박혀서 인터넷이나 하는 넷우익들뿐일거야


44. 너희들 정말 바보취급하고 있다면
언젠간 진짜로 한국이 따라잡을거야

여유를 갖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일본에 비해
한국은 성장 시대에, 일본을 제치고 싶은 열의도 있다.
너희들 니트놈들이 할일없이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다가는
언젠가는 필히 역전당하는....


45. 그것보다 조조타운의 사장이 피가니 존다 사고낸건 왜 뉴스에 안나와?


46. 아이오닉 결함은 수정했냐?


47. 우리 일본인은 한국인을 이길 수 없지요


48. 폭발하지 않기만을 기도해라


49. 조선차는 여전히 문제 많아. 연비 소송같은것도 걸려 있고


50. 한국은 성장 시대 끝났고, 이전에야 기술 공여해줬기 때문에 성장
했지만, 80년대 이후로 공여안해줬고 이제는 일본차를 이기지 못할거야


51. 변하지 않는 일본이라고 말하고, 성장하는 한국이라고 말하는 놈들은
가족, 친구들 다 데리고 한국으로 꺼져 줄래?


52. 한국에는 대통령의 비리를 폭로 해 
사임에 몰아 넣는 정도의 파워가 

일본라면 같은 일이 일어나도 
극히 일부 시민 단체 이외는 인터넷에서 떠드는 것만 
아무도 지금의 생활을 바꾸고 싶지 않다 야 

지금 한국은 어려운시기이지만 반대로 
변혁의시기이기도하다 
이 정도의 통증을 지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53. 15년전 현대는 비웃음거리였지만, 어느새부턴가 일본차의 바로 뒤에
있다는건 인정. 전기차는 일본차를 선행하고 있으니, 10년 후에는 역전
할지도 몰라.


54.. 그래도 재일놈들은 사줘야 하는거 아냐?


55. 잘 팔리고 있으면 스왑필요 없잖아?


56. 교통비 500엔이 아까워서 , 돈이 없어서 집밖에는 나갈수도 없는 놈
들이, 시골구석탱이에 사는 놈들아, 일본 말고 해외 놈 나가보거라.


57. 이놈도 폭발하는거지?


58. 스마트폰처럼 대폭발해서 사망자 속출하나?


59. 현대는 연비 사기 문제로 미국인들은 아무도 신뢰하지 않아


60. 한국의 성장은 일본인의 상상이상인것 같다


61. 이 뉴스의 본질은 어느새 현대가 도요타와 경쟁하고 있다는 것
혼다 이하로는 존재감이 없어져버렸다


62. 또 차 폭발시켜서 웃음 전해줄거냐??


63. 실제로 달려서 증명해보라고 해


64. 일본은 한국에 지는 운명이야
조선업체도 패배
철강 패배
반도체 패배
가전 패배
곧 자동차도 패배인가


65. 스마트폰도 폭발하기 때문에 자동차는 무기인거지


66. 혼다의 존재는 뭐야.. 언젠가부터 춍다이에게 계속 점유율 빼앗기고
있어


67. 솔직히 한국은 북한 수준으로 경제적으로 무관심이었는데
언젠가부터 일본하고 비교되기 시작하는거 보면, 꽤 성장했다고 생각해요
경제지에서도 한국 기업 뉴스를 꽤나 다루는....


68. 중국도 그렇지만, 한국인이 일본에 입국하여 여유있게 쇼핑을
즐기는 모습은 20년 전에는 상상도 못했던거야...


69. 혼다차 디자인 베낀거 아냐?


70. 또 연비소송 걸리는거 아냐?


71. 가전과 같은 말로가 될지도 몰라서 불안하다


72. 솔직히 프리우스보다 디자인 이쁘다
도요타도 힘내라


73. 지금의 도요타 디자인은 왜 수년전의 한국차 디자인 레벨인거야?
디자이너 어떤놈이야?


74. 프리우스가 완성도는 높겠지만, 아이오닉이 저렴해
소비자의 판단이 중요


75. 한국은 월급에 비해, 광열비나 식비, 교통비등이 비정상적으로 싸기
때문에, 실생활은 일본보다 풍족한 느낌이야
또한 일본의 격차는 한국보다 크다고


74. 도요타의 디자인을 보면 나고야 놈들의 괴의한 미적 감각 알 수 있다


75. 도요타는 앞으로 수소차로 ㅋㅋㅋㅋ 세계 석권인거죠? ㅋㅋㅋㅋ


76. 한국차는 안살거야


77. 스승 일본을 추월하다니 기특하다 한국


78. 디자인은 현대가 위인데...


79. 현대 타본적 없지만, 삼성, LG의 퀄러티 생각하면, 필히 좋을 것 같다


80. 넷 우익 필사적 변명들 불쌍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1. 프리우스하고 일본 죽어라


81. 한국인조차 안 사는 차 아니냐?


82. 넷 우익 발광 대축제 ㅋㅋㅋㅋ


83. 한국차를 평가하고 있다는 것만 해도 평론가로서 실격 ㅋ


84. 재일놈들은 다 이 차 타라. 일본차 타지 말고


85. 조센징의 말을 믿는거냐?


86. 프리우스 후미등 디자인좀 어떻게 바꿔봐라


87. 한국 기술이 일본을 이길수가 없지


88. 일본은 갈라파고스. 한국은 전 세계의 기술 도입


89. 이놈은 반일 평론가야


90. 역시 일본은 뭘 해도 한국에 이길 수 없어


91. 일본의 가전업체는 실망스러운 수준도 안 되기 때문에
자동차 업계라도 노력해줘


92. 도요타는 일단 디자인부터 기각


93. 일본의 전문 분야도 공략당하기 시작하는구나












번역회원: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GOD한민국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