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JP] (일본반응)크리미아(크림반도) 반환 '절대 없다' 푸틴 씨, 대통령 선거 앞두고 강조 03.12
등록일 : 18-03-12 21:31 (조회 : 17,612)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원문 : http://blog.naver.com/anjm1993/221227432296



 

크리미아(크림반도) 반환 '절대 없다' 푸틴 씨, 대통령 선거 앞두고 강조


 본문 : [AFP-지지신보] 러시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11일, 2014년에 병합한 우크라이나 남부 크리미아(크림) 반도에 대해, 어떤 상황하에서도 반환하지 않는다고 표명했다. 재선이 예상되고 있는 18일의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공개된 다큐멘터리 방송에서 말한 것이었다.


 

 [머리가 돌아버린거야?] 크리미아를 포기할 용의가 있냐고 저널리스트에게 질문 받은 푸틴 씨는 이렇게 되받아치며, [그런 상황은 없고, 앞으로도 절대 없다]고 이어갔다. 


 2시간의 다큐멘터리 방송 [푸틴]은, 푸틴 정권의 대변자로서 알려진 티비 사회자, 트미트리 키셀료프 씨의 SNS(소셜 미디어) 계정에 공개되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서 서방 제국이 지지하는 정권이 탄생한 것에 대한 대응으로 2014년 3월에 크림 반도를 병합. 서방측과의 관계가 냉전 종결 이후 가장 악화하는 중에, EU 유럽연합이나 미국에 의한 제재를 불러왔다. 

                                                                         (AFP통신=일본 지지신보), 3월 12일자.


<BEST 댓글>


1. 북방영토도 같은 생각이겠지. 러시아는 신용해서는 안돼.   - 

(역주: 북방영토는 러시아와 일본이 영토갈등 중인 북방 4개섬)


2. 북방영토도 그와 같다.

   아베는 어쩔 셈인걸까나.


3.  고맙다

    이걸로 우크라이나는 친러파 조차 나토로 점점 돌아서고 싶어지겠지

    우크라이나가 나토가 된다면 유럽 전선은 벨라루시 이외는 전부 모스크바(러시아)의 적들에게      파묻혀 완전 포위되겠네.

    자유 진영의 결전체제로 향하는 남은 일은, 터키 방면과 일본해(동해)방면의 교두보 건설 뿐이다. 

 

4. 북방영토의 공동개발의 건은 어떻게 됐어? 돈만 뺏기고 있는건가, 진척 상황을 보도해줬으면 좋겠어.   -(역주: 러시아와 일본이 북방영토 공동개발하기로 얘기가 오고 간 적이 있었습니다.)


5. 지금, 크리미아가 반환으로 해결될거라면 

   북방영토는 아주 오래 전에 해결되었을 거라고 생각함. 


6. 스파이를 사용해 내정을 부추기고(충격을 주고), 내분을 일으켜 테러리스트측을 지원하고, 기회를 보아 이거저거 이유를 날조해서 군사개입해, 무력에 의해 타국을 침략함. 

  범죄국가 러시아의 상투수단.







번역회원:후미하라(http://blog.naver.com/anjm1993/221227432296)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후미하라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