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JP] (아베 부인) 아키에 씨, '야당의 바보같은 질문뿐이야'에 '좋아요!' 03.13
등록일 : 18-03-13 21:14 (조회 : 20,126)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http://blog.naver.com/anjm1993/221228219305


아키에 씨, '야당의 바보같은 질문뿐이야'에 '좋아요!'


본문: 아베신조 수상의 아내 아키에씨의 페이스북에 [야당의 바보같은 질문뿐이라, 남편이 매일 힘드시겠네요. 국회에는, (그리고)세간에는 앞을 읽지 못하는 인간이 너무 많네요] 등을 적은 투고가 있어, 아키에 씨의 계정으로부터 [좋아요!] 버튼이 눌러져 있는 것이 13일, 발견되었다.


투고가 있었던 것은 11일 밤. 이 투고 주인은 [야당의 바보 같은 질문]이라고 적는 동시에, [여당이나 야당이나 그런 자잘한 것을 말하지 말고, 지금부터는 모두를 위해, 사물의 본질을 보는 정책, 제도를 점점 실현해야 한다] 라고도 적어 넣어, 학비나 의료비의 무료화 등에 열중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었다. 


 글이 쓰인 그 날은, 재무성이 학교법인'모리토모 학원'(오사카 시)과의 국유지 거래에 관한 결재문서의 수정을 인정한 바로 전날. 여야당으로부터 수정 의혹에 대한 재무성의 대응에 대해 비판이 강해지고 있었(던 시점이)다.  


원문= 아사히 신문 디지털 3월 13일자.https://headlines.yahoo.co.jp/hl?a=20180313-00000045-asahi-soci



<베스트 댓글>


1. 아무것도 나쁜짓 하고 있지 않다면, 솔직하게 증인 환문(심문)에 응하면 되잖아.


2.자신 때문에 얼마나 큰 일이 나고 있는지 정말로 모르고 있네. 이렇게 어리석은 사람을 위해서 많은 시간과 노력, 그리고 목숨까지도 희생 되었다. 


3. 이 판국에 조금이라도 얌전히 있을 수가 없나 보네. 이제와서는 쓴웃음 지을 수 밖에 없네. 


4. 이 사람, 워스트(worst) 레이디구만.


5. 행동이 너무 가벼워. 어떤 원인으로 이렇게 되었는가에 대한 자각이 너무 없어.


6. 아키에씨를 증인심문 해야만 한다고 생각함.


7. 뭐야, 이 녀석.


8. 그냥 체포당하면 된다고 생각함. 


번역회원:후미하라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후미하라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