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JP] 2018MGA 방탄소년단, 2개 부문 대상 수상... 찰리 푸스와의 콜라보 무대에 매료.
등록일 : 18-11-07 19:32 (조회 : 20,161)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11월 6일 열린 2018 MGA 시상식에서 방탄의 주요 부문 수상과 '찰리 푸스'와의 콜라보 내용을 보도한 일본내 한류 전문 매체 'Wow!Korea'의 기사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입니다. 그냥 동물원 풍경 관람한다 생각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 의역이 포함됐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P.S.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부탁을 드릴게 하나 있습니다. 아래 링크글을 보시고, 그 글에 제가 '우리나라 방송심의가 아직도 군부독재 시절이라고 주장하는 것인지, 글 흐름상 표현한 내용인지', '논리적으로 모순점 투성인지', '계속 말이 왔다갔다 하는지', '제가 아이즈원빠인지', '글의 의도 조차 뭔지 모르겠는지' 읽어서 직접 확인 후 댓글로 피드백을 좀 부탁드립니다. 어디든 좋습니다. 이 글이든, 그 글이든요.


약 그렇게 보인다면, 저 번역 그만해야 됩니다. 한글로도 글을 제대로 못 쓰는데, 남의 말 번역이라는 게 어불성설인 듯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이 글입니다.

http://www.gasengi.com/main/board.php?bo_table=commu_etn&wr_id=816246&sca=&sfl=wr_name%2C1&stx=%EC%8A%A4%EC%9C%97%ED%95%84%EB%9D%BC96&sop=and





출처: https://headlines.yahoo.co.jp/hl?a=20181106-00000065-wow-asent


제목 없음.png



▶기사 내용



[2018MGA] 방탄소년단, 2개 부문 대상 수상... 찰리 푸스와의 콜라보 무대에 매료.



한국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2개의 대상을 수상했다.



6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2018MGA(MBC plus X Genie music Awards)가 개최됐다. 본 시상식은 한국 최초로 방송사인 MBC Plus와 음악 플랫폼 genie가 협업한 K-pop 시상식.



‘방탄소년단’은 8월 발표한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에서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디지털 앨범상을 수상하며, “이 상을 주신 ARMY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항상 음악을 통해 좋은 영향을 드리려 노력하는데, 특히 이번 앨범으로 메시지를 전 세계에 잘 전달 드린 것 같아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더 좋은 음악을 하라는 뜻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또 하나의 대상인 올해의 가수상의 수상에서 “올해는 정말 많은 것을 얻었다. 저희가 오랫동안 희망했던 것이기에 더욱 행복하다”며, “모든 분들께 감사할 수밖에 없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는 가수가 되겠다. 늘 곁에 있어줘 고맙다”며 팬들에게 감사했다.



리더인 RM은 “보족한 점이 있으면 그것을 채워가고, 더 멋진 방탄소년단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V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뒤,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한국을 알리는 가수가 될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그 밖에도 ‘genie 인기상’, ‘남성 그룹상’, ‘댄스상 남성 부문’을 수상했고, ‘올해의 프로듀서상’에는 방탄소년단을 탄생시킨 방시혁 프로듀서가 선정됐다.



이 날은, 찰리 푸스와의 콜라보 무대도 펼쳤다. 멤버 정국이 찰리 푸스와 함께 “We Don’t Talk Anymore’로 달콤한 목소리를 선보인 후, 전원이 ‘Fake Love’무대를 선보였다.




▶댓글 번역



teri 

한국에는 시상식이 하도 많아서, 몇 개인지는 다 모르지만, 잘 됐네요. 행운을 빌어요!

지금 일본에 온다면, 더 끌어 올라서 혐한이 더 증가할 것 같은데. 온다면 각오하고 오셈.



mcx*****

홍백에 정말 나오는 거야? 일본에 대한 상식 없는 행동이 지금 이렇게나 비판을 받고 있는 중인데. 정직한 일본인들이라면, 홍백에 출연시킨 NHK의 사고방식에 대한 의문이 생기겠지. CD는 좀 팔렸을지 모르지만, 일본에 대한 기여도는 하나도 없는 상식 없는 장사다. 참 운도 없는 그룹. 일본에서 장사하지 말라고 분명히 말했다 난.



fir*****

주요 수상은 다 했네요. 모국에서는 굉장히 사랑받나 보군요. 외교 문제가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는데. 일본인이 보는 눈이 더욱 차가워지고 있지만, 강한 담력을 지녔으니 조심해서 오세요.



└mor*****

야후! 요즘 뉴스에서 한국이 화제가 많이 되는 걸 볼 수 있지. 그래서 한국 비판 댓글 쓰면 야후에서 댓글 삭제해 버린다. 야후!



└neb*****

↑한국 뉴스만 보고 있으니까, 한국 뉴스가 추천돼서 보이는 거지. ㅋㅋ 넷우익 노친네 파이팅!



└kabaka 

↑↑아무 것도 모르는 사람들 진짜 많구나. 이 꼴불견들아! 씹어 댈 뭔가가 필요한 거냐?



└kya*****

↑↑↑‘기사에 준거한 댓글은 달지 않고, 다른 화제를 끌어오는 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는 누가 한 말이었지? 자기들이 불편한 것은 비난하고, 자기들 좋은 것은 치켜세우고. 역시 비겁한 민족.



└kabaka

↑↑↑↑‘그렇지! 한국인 취급!’ 이런 발상 밖에 못 하는 ㅂㅅ들 뿐이구만 ㅋㅋ



└自mon自答からのo平木直太181026

캬아, 빠가, 오하요, 댓글... 뭔가 이상해... 마치 번역기 앱을 사용한 듯 ㅋ



ななし

그렇게 여러 가지 음악상이 필요하냐?



└gene*****

인기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게 특기니까요. 뭐든지 좋으니까 그냥 채우고 보는 것. 질 보다는 양으로 승부 보는.



cy0*****

그거 뭐 굉장한 상이야? 한국은 여러 행사에서 상 주는 걸 좋아하잖아?



****

뭐랄까, 방탄, 워너원, 트와이스가 차례로 받는 느낌이랄까. K-pop의 끝이 보인다. YG, SM도 내년에는 노력 좀 해서 방탄을 이겼으면 하는데, 둘 다 인재는 발군인데, 곡 센스가 없지.



└che*****

실력파인 AOA나 마마무가 트와이스나 BTS에 비해 지명도가 낮고, 화제가 되지 않는 것도 이상하지 않냐? 노래가 전부는 아닐지 모르지만, 결국 누군가가 밀어주는 그룹에 상을 주고, 일본의 잡지 등에 게재하거나 기사화 시키고 있는 것 같다. 마마무는 미국에서도 통할 만큼 노래에 힘이 넘쳐. 눈 감고 들으면 아이돌이라고는 보이지 않을 만큼 훌륭하게 노래를 하는데, 그룹 인지도 차이가 너무 크니 불쌍하다.



blu*****

축하해. 그래도 일본에는 오지마.



as

후쿠시 소우타군 열심히 잘 하더라.



mai*****

앞으로 아티스트의 표본이 될 수 없어서 유감이군요. 결국은 한국인. 외국에 진출한 사람들조차도 그렇다니 좋은 공부가 되었습니다. 일본에 어떤 얼굴을 하고 오실지? 거기서 팬들을 배신하고 뻔뻔스럽게 활동하고 있어도 아무렇지도 않아 보이네요.



tok***** 

잘 됐네. 근데 일본 올 때 비자 필요하지 않겠냐? 취득까지 꽤 걸릴 텐데 말야.



loc*****

언제까지 소년이야? 뭔 노래를 부르는지 들어본 적 없지만, 10년 뒤에 모두가 기억할 만한 명곡이 아니라는 사실만은 알겠다.



└kabaka

일본에도 소년단은 있어~ 근데 아직 해체 안 했을 거야 ㅋ



不死身の店員

그거 축하한다. 굉장하네. 근데 지금은 정상적인 일본인은 한국을 싫어하거든. 섣불리 돈 벌러 오면 돌 날아간다. 그러니까 일본 같은 혐한이 아니라, 친한 나라에 니들 팔아먹고 살았으면 좋겠어.



fir***** 

제발 일본 말고 딴 나라 가서 최선을 다하세요.



destino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가서 먼저 참회해라. 일본 오고 싶으면.



wha*****

“이 날은, 찰리 푸스와의 콜라보 무대도 펼쳤다.” → 서양 음악은 전혀 인기가 없는 여기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사건. 일본은 갈라파고스 시장이라 어쩔 수 없지요.



るる 

원폭 투하가 기뻐 죽을 쇅휘가 있는 그룹. 일본에서는 엄청난 문제가 됐다. 이 인간 이하의 행위를 전세계에 퍼뜨려야 한다.



anu*****

저도 한국 아티스트 중에서 좋아하는 그룹입니다. 이 젊은이들 열심히 하고 있구나 생각했죠. 하지만 이번 건은 솔직히 실망했습니다. 아이도 아니고 어른인데, 어떻게 좋은 것과 나쁜 것의 구별도 못 했을까. 반일 이 한 마디로 치부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에 뭐 하러 오는 건가요? TV에서 여전히 같은 말만 할 생각인가요? 오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x1y*****

좋은 것과 나쁜 것, 진실과 거짓의 가치관이 다른 나라의 사람들과는 정반대의 민족이니까 어쩔 수 없어요.



yuk*****

반일 멤버로 외화 벌이의 앞잡이들. 일본에 부르지 마라.



yuk*****

빨리 이런 난쟁이 좀 안 보고 지나갔으면 좋겠네.



nao***** 

응. 그렇구나. 잘 됐네. 오지 마.



・・・

상관 없다. 한국 음악 쇼 따위.



反抗期

징용공 판결이 반한 운동에 불을 붙였다. 이런 한국 아이돌 응원할 마음 없다. 일본 상륙 반대.



...ヽ( ´_つ`)ノ ?

반일 대상도 드리지요.



rla***** 

1월에 3박 4일로 오키나와 여행을 갑니다. 기대된다!



tom***** 

부디 홍백가합전에 나와서 반한을 더 늘리는데 기여하시길.



Thegame 

일본에 올 때는 꼭 원폭 티셔츠 입고 와주세요.



yuu*****

징용공 여러분이시군요.



パオパオ

반응이 무서울 정돈데, 내년 이맘때는 없어지고 없겠지?



YUK* 

일본에서는 Generations도 참석했군요. 이번에 첫 개최인 시상식인데도, 국제적으로 풍부한 음악제는 정말로 멋지네요! 다음에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tat***** 

이런 뉴스가 필요하냐?



BM 

아무 가치도 없다.



ton*****

그렇게 칭찬하던 조회 수 대상은 어딨냐? 어?



xxr***** 

그래서?



番犬

미안, 아저씨는 다른 그룹과 구분이 안 된다. 똥구멍이 헐렁하다는 느낌밖에 없네.



iqs***** 

좋아했었는데, 싫어졌다.



iyn*****

거짓말과 같지 않은 루머를 진실이라 만드는 존나 우스운 한국 음악.



sev*****

얼굴 외웠다. 마이크 앞에 있는 게 원폭 티셔츠 살해 예고된 지민이란 쇅휘지.



izi*****

내년은 방탄소년단? 아 원폭 티셔츠 입었던 쇅휘였지?? 아님 기억 저편으로~



sta*****

얘들 반일 활동 엄청 하고 있잖아. 원폭 티셔츠입고 다니는 잔인한 쇅휘들이지? 더 이상 일본에 오지 마. 니들 나라에서 활동하라고.



はるかカナダ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한국 연예계 작명에 센스가 없음을 느낀다. 지구방위군은 어떠냐?



gak***** 

뭔지는 모르지만 수상 축하. 근데 일본에는 오지 마.



gma*****

그 티셔츠는 도대체 머냐? 놀리는 거냐?



yok*****

노래방 테이프 립싱크. 화음도 없어.



yuu*****

오늘도 다른 아티스트들 수상할 때 평소처럼 듣는 태도가 나빴어.



kub***** 

등쉰들 축하한다!



自mon自答からのo平木直太181026

국가정책으로 밀어주는 그룹 ㅋ. 열심히 하는 다른 그룹한테 질투 받고, 원망 듣겠지 ㅋ



└自mon自答からのo平木直太181026

이것이라도! 이건 어때!! 우린 엄청나지!!! 억지스러움이 장난 없다. 국책으로 밀어주는 거짓투성이.



h*****

SM, YG 아티스트들 나왔어? 거절했나? Generations도 멋있었네. 후쿠시 소타씨도 참가했었네요. 한국 인터뷰에서 만나고 싶은 아티스트가 방탄과 트와이스라고 했었지!



nok*****

일본 아미들이 뭔가 특별한 것을 해줄 수 없는 곳이지만, 또 하나의 상을 받아서 정말 기뻐요. “저희들 인기 가수가 되었습니다!” 이제야? 라는 느낌이지만, V는 웃는 얼굴로 그렇게 말하고 있었어요. 뭐라고 말해야 할지... 이름도 잊어버릴 정도로 많은 상을 수상하는데도, 매번 반가운 기쁜 듯 말을 합니다. 이런 아이들이라서 사랑을 받는 건가~ 라는 생각을 하곤 합니다. ‘한국인’이라는 틀에서 방탄소년단을 보고 있는 일본인은 매우 분노하는 것 같습니다만, 전 아무리 그래도 당신들을 싫어할 수가 없습니다. 국제 정치를 빼면 언제나 열심히인 멋진 사람들이니까요. 그 매력을 알아버렸죠. 금요일 엠스테도 평상시처럼 조용히 끝나길 바래요. 미움이 끝이 없을 것만 같아서, 스튜디오로 가 그들을 힘껏 막아주고 싶어 견딜 수가 없습니다.



└che*****

음악에 국경은 없기 때문에 나도 K-pop을 몇 개 들어 보는데, BTS만큼은 너무 정치적 활동이 심하다. 아마도 누군가가 나쁜 어른들로부터 여러 가지 지시를 받아서 그런 말을 하고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이렇게 국가 간 나쁜 의미로 인식하는 K-pop 아티스트는 처음이라 아쉽다. Love Maze 좋은 곡이었는데, 더 이상 순수한 마음으로 들을 수는 없네. AOA, 알리, 마마무 기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이 많기 때문에, 한국인이라는 틀에 BTS를 넣을 생각은 없다. 일본인으로서 상처를 받는 많은 기사는 다 BTS구나...



└kabaka

인기와 안티의 증가는 비례관계니까요~ 어느 정도는 어쩔 수 없죠.



日本が好きな日本人です 

삼촌, 어머니, 할머니로부터 들은 이야기로는, 히로시마뿐만 아니라, 나가사키도 강에 시체가 떠올랐었다고 한다. 교각에는 수많은 시체들이 걸려 있었고. 근데 근처에 까맣게 타 버린 여자가 와서 “미안, 미안한데 목이 말라서요. 물 좀 주시겠어요?” 하며 구걸을 하더란다. 급히 물을 가져와 마시라고 줬더니, “감사합니다.”라고는 죽어버렸다. 그래서 할머니가 강에 왜 그리 많은 시체가 떠 있는지 알았다고 한다. 목이 말라 강에 들어갔던 거란다. 이 BTS가 기뻐하며 입은 티셔츠 버섯구름 아래는 지옥이었다. 40년 전까지는 매년 했던 사진전을 이 아저씨도 본적 있지만, 할머니 말대로 지옥이었어. 그러고 보니 요즘은 원폭 사진전도 안 하네. 미디어에서 내보내는 것도 피폭자의 사진을 빼서 붕괴된 건물 사진 정도밖에 전시하지 않았고.



kabaka 

정국과 찰리의 콜라보 멋졌어요! 오랜만에 닭살 돋았어요! 잘 하더라~ 계속 반복해서 보고 있어요. 또 여러 다른 분들과 콜라보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 주세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

이 둘 보다 노래 잘 하는 K-pop 가수는 많지. 찰리도 미국에서 그리 잘 하는 축은 아니잖아? 난 지민이 더 좋더라.



└yuk*****

일본에서 혐한증식 중 ㅋㅋㅋ



└kabaka 

****씨, 오늘 지민은 고음주의보였지? 찰리는 정국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 안 하심?



└****

물론, 지민 음이탈 있었지. BTS가 근사한 가수라고 생각하지만, 정국이 노래를 잘 한다고는 생각되진 않아.



└kabaka

전 지민이 그가 존경하는 빅뱅 태양 정도의 가창력을 익혔으면 좋겠어요. 지민의 하이톤 보컬을 좋아하거든요.



└自mon自答からのo平木直太181026

“또 여러 다른 분들과 콜라보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 주세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캬아... 등쉰, 쯧쯧쯧... 하지만 폭탄연소단은 일본인이 만든 노래는 못 부르지. 그치? ㅋㅋ



usagi

We Don’t Talk Anymore~♬ 멋진 편곡이었다. Fake Love는 긴장한 것일까... Save Me에서 I’m Fine 흐름 좋았고. IDOL 압권. 엠스테에서는 댄서들 붙는 건가? 트위터에 후쿠시 소타 등장.



└kabaka

특히 지민이. 긴장했나 봐



└usagi

그렇죠, 특히 지민이었죠. 멜로디도 약간 플랫 돼 있어서 음정이 안 잡힌 것 같았어요. 원래 댄스곡이라면, 오히려 춤추는 쪽이 발라드 보다 쉬운 건지도 모르겠네요!



└kabaka

Fake Love는 평소에 춤추면서 노래했으니까, 방법이 다르겠죠? 엠스테에서는 화면 건너편에서도 압도될 정도의 힘을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usagi

저도 좋은 무대를 보여줄 거라 믿어요. 즐겁고, 무섭고, 긴장되고, 감정이 뒤죽박죽이네요. 근데 무엇보다도 Fake Love와 Idol을 엠스테에서 볼 수 있다는 기쁨을 즐기고 있어요.



└kabaka

괜찮아요. 소란스러운 것들은 아마추어 잡기사에 휘둘리는 사람들뿐이잖아요. 무엇보다도 40만 명이 넘는 ARMY가 있잖아요. 우리가 본 현실을 믿고 기대합시다.



└h*****

그래요.



└usagi

kabaka씨, h씨. 일본 ARMY 40만 명 돌파했네요~~ 지금 얼마나 있는지 궁금하긴 했어요. 돔 투어 동원 수가 거의 동수라서, 복수 당첨도 있고 그러면 티켓 구하기가 어렵네요. 전 주변 사람들이 티셔츠 얘기를 하면, 더 이상 얘기를 하지 않아요. 사실이기는 하지만 그 사람들 보면, 싫어하기 이전에 애초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이라 상관없더라구요. 오히려 깔끔해요.



└kabaka

맞아요! 제 주변 친구들조차도 몰라요. 가족도 모르고. 라이브 가는 친구들도 어,어어 그래 이런 반응. 그러니 걱정할 필요 없어요. 기획사 고객의 소리도 있고, 잘못하면 업무 방해로 잡혀가는 거죠.



└h*****

usagi씨, kabaka씨, 제 주변도 같은 반응이에요ㅋㅋ 실제로 확실히 원폭 티셔츠는 안 되지만, 항의 전화하고 그런 건 쓸 데 없다고. 지금까지도 보면 반일 해프닝은 다른 그룹에도 있었고, 그 때 떠들고 하던 것들은 혐한과 일부 팬뿐이었어요. 이번엔 영향력이 큰 방탄이기 때문에 소동이 더 커졌다고 생각해요. 또 이런 소란 그저 관망하고 있는 아미가 대부분이죠.



ベルサイユのばか 

이런 뉴스 필요 없잖아? 좋아하는 사람은 한국 가서 들으면 되잖아. 일본이 느슨해지고 있어.



bar*****

일본에는 오지 마.



nee*****

원폭 티셔츠 입는 탤런트는 일본 오지 마라.



kob*****

일본에서 얘들 오라고 부추기는 사람 누구냐? 그만 두라고.



la***** 

일본에 안 와도 된다.



pe*****

한류라든가, K-pop이라든가 너무 촌스러워서



r2a*****

진심으로 싫어요.



t

돈이지!



knk*****

조선기사이라지.



hea***** 

왜 저 나라는 얼굴을 새하얗게 화장하는 거냐?



kt_*****

이것도 곧 끝난다. 결정을 지키지 않는 나라에 미래는 없다. 니들도 마찬가지지.



yam*****

일본엔 필요 없는 화제잖아. 홍백에도 이런 쇅휘들 초대하지마라.



teq***** 

하수들의 춤. 템포 빠른 중국 무용.



uta*****

어이, 야후. 기분 더러워지는 한국 뉴스는 필요 없거든!



pic***** 

원폭피해자나 유족의 기분을 짓밟으면서까지 응원 댓글 다는 사람이 있어 놀랐습니다. 하지만 과거 댓글들을 보면, 일본에서 다는 댓글 같지는 않아 보이는군요. 일본에 살고 있어도, 반일이네요.



rma***** 

원폭소년단이 상을 받든가 말든가, 일단 일본에 관한 걸 보도하라고.



名のある名無し

마음대로 하든지 다 좋은데, 암튼 일본에는 엮이지 마라.



kan***** 

돈 때문에 무지 싫어하는 일본에 온다니, 자존심도 없냐?



***** 

원폭을 희화하는 최악의 인간들.



gen***** 

기사 아무거나 싣지 마! 특히 한국은 기분 더럽다



shi***** 

찰리 푸스씨는 생각이 없나요? 나중에 후회 하겠죠 ㅋ 이 조센징들은 당신에게 감사하는 마음 같은 건 추호도 없어요. 지들이 인기가 있었던 것으로 착각하고 있습니다. 콜라보할 때, 대화할 때 녹음, 녹화 같은 거 했나요? 없으면 나중에 고소할 거예요. ㅋㅋㅋ



nar*****

두 번 다신 일본에 오지 마라.



lmx***** 

난 이 닦고 자러 간다. 잘 자라.



gg3***** 

솔직히 뭔 말인지 모르겠어요. 한국인은 쟈니즈 꾸역꾸역 따라하고 있는 것뿐이니까 수상의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민족성이 보이는 대로 No.1. 속이는 것이 당연한 나라이므로, 노력, 실격, 프로 의식, 품격은 전무.



c24*****

일본에 돈 벌러 오는 외국 연예인들이 못 들어오게 막아버리면 소득이 조금 감소하는 정도인가? 원래 배용준 때부터 왜 우리나라에 와서 돈을 벌지 생각하고 있었지만, 나라와 나라와의 교제를 절대적으로 끊어서 더 이상 올 수 없게 하자고. 어쩌겠어.



残虐韓国軍「ライダイハン」で検索 

Wow! Korea, No! Korea, Dameda Korea

(역주: Wow! Korea – 기사 쓴 언론, Dameda – damed의 일본식 표기. ‘망할’ 정도로 해석)



hqq***** 

아무래도 좋은데 일본에는 오지 마세요! 조센징 연예인은 필요 없어요!



mai*****

일본 말고 딴 데서 활동해라!



p3c*****

이제 그만, 이런 반일 쇅휘들한테 돈 그만 쓰라고!



waw***** 

모른다. 들어본 적 없다. 미안한데 관심 없다. 지금 바쁘다. 야후 볼 시간은 있지만. 한국 내에서 부동의 인기를 얻기 위한 반일 어필. 일본에 오면 팬들을 위한 이중성. 태도가 불량해도 팬들은 꺄악! 꺄악! 떠들지. 그리고 한국에 돌아가면 일본 팬 욕. 결국 일본의 인기는 시들 거다.



jal***** 

일부러 일본에 알리지 않아도 돼. 아주 좋아하는 종주국님 중국에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국교단절열망’. ‘원폭 야유 반일 광대’의 ‘상륙 흥업’은 단호히 반대한다.



swa*****

원폭 투하를 예찬한 지민이 멤버인 양식, 품성이 현저하게 결여된 그룹. 당신들 언동으로 많은 일본인이 한국인을 싫어하게 됐습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한국인들의 정체를 보여 준 것에 감사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기분이 나빠지니까 일본 쪽은 보지 말아주세요. 게다가 절대로 일본에는 오지 말아 주세요. 부디 부탁드립니다. 일본인은 극히 일부의 이성이 결여된 병에 걸린 집단(ARMY)을 제외하고, 모두 당신들이 싫어요.



cooljyanaize 

강제 송환해도 좋다. 원폭쇅휘.



qqy***** 

일본에 오지마라 등신들. 아니, 원폭으로 일본인을 바보 취급하는 이 쇅휘들 보다 출연하는 민영 방송국과 홍백에 나오게 하는 NHK의 PD들과 상층부에 분노가 치민다.





번역회원: 스윗필라96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스윗필라96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