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UK] 슈퍼스타 슈퍼쏘닉! 토트넘 우승 공식의 새로운 기준
등록일 : 19-02-16 11:25 (조회 : 16,799)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영국 온라인 매체 'Dailymail'의 기사 및 댓글 번역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와 최근 몇몇 스탯들이 첨부 돼 있는 게 흥미로워 번역 기재합니다.

※ 의역이 포함 돼 있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dailymail.co.uk/sport/football/article-6706081/SuperSONic-South-Korean-superstar-Son-Heung-min-setting-standard-Tottenham.html


01.png

SuperSONic! 스퍼스의 한국인 슈퍼스타가 포체티노의 타이틀 체이서의 표준을 세우고 있다. 그리고 그의 모국은 그를 찬양한다.

- 최근 토트넘에서 손흥민의 중요성은 분명하다.

- 이 스물 여섯짜리 선수는 수요일 도르트문트전에서 또 다시 골을 넣었다.

- 그의 최근 활약은 모국인 한국에서 이미 슈퍼 스타인 그의 지위에 기름을 붓고 있다.

- 팬들은 그의 경기를 보기 위해 모여들고, 12명의 한국 기자들이 그를 24시간 따라다닌다.

02-1.png

집에서 8,000km 떨어진 곳에서 새로운 생활에 적응하려는 손흥민의 시도에는 한계가 있었다.

예를 들어, 이 한국인은 영국 축구선수들이 종종 즐긴다는 골프에 잠깐의 시간을 투자해 보기로 했다.

"최대한 공을 멀리 치고, 친 공 찾고. 지루했어요. 차라리 집에서 쉬면서 음악 듣는 게 낫더라고요." 몇 년 전 그의 말이다.

001.png

그러나 현재 'SuperSONic'은 얼마 전 스퍼스 SNS 영상에서 묘사된 바와 같이, 한국과 북런던이 상호간 매력에 끌릴만한 공통점이 전혀 없다는 점을 개선하기 위한 단계적 분위기를 조성 중이다.

수요일 밤 극에 달해 폭발한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전에서 그의 퍼포먼스와 같은 방식으로 말이다.

비록 토트넘의 구심점으로서 그의 중요성은 때때로 간과되어 왔지만, 지난 몇 주간 해리 케인과 델리 알리의 부재에서 그의 중요성은 뚜렷해졌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손흥민이 득점한 13경기를 모두 이겼으며, 거기엔 그의 포기하지 않는 투지가 존재한다.

손흥민은 아시안 컵에서 돌아온 후, 첫 세 경기 - 왓포드전 80분 동점골, 뉴캐슬전 83분 결승골, 레스터전 추가 시간 팀 세 번째 피날레 골로 레스터의 추격 의지를 주저 앉혔는데, 이 모든 것이 극적인 도르트문트전을 위한 화려한 전초전이었다.

002.png

003.png




<해당 번역은 아래 메인주소로 이동되었습니다.>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스윗필라96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