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US] 한국 돌솥(뚝배기) 아마존 리뷰
등록일 : 19-09-07 17:09 (조회 : 20,748)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리뷰가 거의 300개 가까이 있습니다.
시간이 좀 많았으면 더 많이 번역하고 싶은데
밥먹고 잠시 짬내서 한거라 양이 많지 않습니다. 

https://www.amazon.com/Crazy-Korean-Cooking-Sizzling-Bibimbap/dp/B00KFMTLQM/ref=sr_1_2







남자친구한테 3주년 기념선물로 주려고 샀어요. 남자친구는 라면과 김치부터 신선한 리치 주스와 집에서 만든 군만두에 이르기까지 아시아 요리를 좋아해요. 우리는 시카고에 살고 있어서 훌륭한 한국 식당이 적지 않지만 비빔밥을 만들어볼 생각은 못 했어요. 근처 한국 마트에 갈 때마다 돌솥을 보고 감탄만 했는데 결국 질렀어요. 이런 걸 사게 될 거라 생각 못했어요.

먼저, 생각보다 크지 않지만 작은 건 아니에요. 주문 전에 크기를 가늠해보지 않았지만, large라고 되어 있어서 좀 더 클거라 생각했거든요. 그리고 이제서야 알게 된 건데 근처 마트에 파는 돌솥이 더 싸더라고요. 그러니까 주문전에 근처 마트 한번 둘러보세요. 아마존에서는 이게 가장 좋은 가격이지만요.

색깔은 진한 초콜렛, 커피색으로 예쁘고 멋져요. 개봉했을 때 인상적이었던 건, 포장된 박스가 엄청 귀엽고 재밌는 문구랑 그림이 있어요. 배송에 문제 없도록 포장이 잘 돼 있어요.

희한하게도, 1년 전에 남자친구가 북마크해둔 데에 있는 비빔밥 레시피로 조리했는데 밥도 바삭하고 전부 다 맛있게 잘 됐어요. 남자친구가 샀던 생소한 야채 맛이 좀 이상했던 것만 빼고요. 그릇 때문은 아니에요.

가장 큰 불만은 딸려온 받침대랑 돌솥이 안 맞아요. 돌솥을 올려두면 덜그덕 거리고 딱 들어맞지 않더라고요. 큰 문제는 아니지만 좀 실망스럽네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고 기뻐하던 남친의 표정은 잊을수가 없어요.





이걸로 완벽한 비빔밥을 만들었어요. 오래둬도 따뜻하고 밥도 바삭해요.
플라스틱에 놓지 마세요. 자국 남아요.

1.jpg






별 다섯개 줍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좋았는데 뚜껑이 열을 받아서 깨졌어요 .뚜껑을 새로 사려고 판매자한테 연락했는데 10분도 안돼서 판매자가 연락해서 사과하고 새걸로 보내줬어요. 3일 후에 뚜껑을 받고 가족 모임 저녁식사에 쓸 수 있었죠. 품질도 좋고 판매자도 좋아요. 한국 요리 도구로 하나쯤 갖고 있을만 해요.







두루두루 유용한 제품입니다. 사용법을 잘 모르면 설명서를 읽어 보세요.
그릇이 매끈하고 크기는 중간 사이즈인데 2인분 조리에 적당해요.
저는 큰 것도 갖고 있는데 작은 것도 구할 수 있으면 살 거예요.
구입을 고려중이라면 저는 추천합니다. 정말 품질이 좋아요.

2.jpg






광고에서는 타사 제품과 비교하면서 자기 제품이 얼마나 훌륭한지 자랑하더니 받고 보니 실망이 큽니다. 그릇은 좋아요. 그런데 그 좋은 그릇에 플라스틱 받침대라니!!! 이거랑 어울릴만한 다른 제품을 주문하려고 계획중이었는데... 이 싸구려 플라스틱 받침대 때문에 음식을 내 놓을 때 세라믹 제품을 사용하는 의미가 줄어들어요. 이 회사 제품은 다시 주문 안 할래요. 반품하기도 귀찮아요.

3.jpg






비빔밥 만들려고 샀어요. 중간 사이즈로. 주문한 4개중 1개가 깨져서 오지 않았더라면 별 다섯개 줬을 거예요. 포장이 잘 돼 있어서 깨진걸 포장했나 의심이 듭니다. 배불리 먹고 싶은 경우에 딱 좋은 크기예요. 제가 덩치가 큰 편인데 저한테 충분해요.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설거지도 편해요.  딸려온 플라스틱 받침대가 못 미더웠는데 350도로 뜨거워진 돌솥을 올려도 타거나 냄새가 나지는 않아요. 저는 이걸로 마늘 반찬을 만들기도 하는데, 역시나 바삭한 밥 지을 때 제일 좋아요.





내가 바로 찾던 거예요. 어제 전기 스토브에 넣어서 요리해봤는데 다 완벽했고 맛도 좋았어요.

4.jpg






완전 좋아요! 흙그릇으로 지은 밥을 해보려고 샀는데 결과가 잘 나왔어요. 저는 요리가 서툴지만 사용하기 쉽고 설거지도 쉬워요. 너무 기뻐서 다른 요리고 해보고 싶어요.
5.jpg







아시아 스프나 스튜를 먹어봤다면 이 제품 좋아할 거예요. 이 그릇은 빨리 뎁혀지고, 더 중요한 건 열기가 아주 오래가요. 약 30분 정도. 팁을 드리자면, 스튜 만들 때 물을 너무 많이 붓지 말고 반정도만 부으세요. 채소가 익으면서 수분이 나와서 스튜가 너무 묽어져서 맛이 밍밍해져요.
그리고 저는 벌써 3개나 샀어요. LOVE LOVE LOVE






한국 돌솥 좋습니다. 요리해서 그대로 먹을 수 있어서 설거지도 덜고 시간도 절약돼요. 품질도 좋구요. 강추합니다.






번역회원 : 모롱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모롱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