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US] 웃으며 상대를 파괴하는 한국 여자 단체 양궁
등록일 : 21-07-27 00:52  (조회 : 22,531)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척 컬페퍼 - 양궁장에서 벌어지는 남한왕조의 매혹적인 무자비함



도쿄- 이 선수들은 카페인이 여러분을 대담하게 만들어 양궁으로 덤비지 않는 한, 만나서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인상을 가졌습니다. 덤빌 경우에는 이 선수들은 반드시 그리고 태연하게 여러분의 빌어먹을 눈알들을 뽑아내겠죠. 여러분이 보아온 그 어떤 팀보다 이 선수들은 경기동안 미소를 흘려 적과 구경하는 사람들이 오해하게 끔 만들 것입니다. 이 선수들은 웃으며 파괴하고, 또 웃으며 파괴합니다.

양궁은 고도의 집중력을 요구하는 올림픽 왕조들에서도 으뜸입니다. 남한 여성단체팀은 미국 여자농구(1992년 망할 준결승전 패배), 독일 마술(망할 2012년에 패배), 영국 여자 무타포어(기껏해야 쥐꼬리만한 5연속 금메달)를 초월했습니다. 이는 케냐의 장애물 경마, 중국의 여자 단식 탁구, 중국 3미터 다이빙, 미국 남자 4×100미터 릴레이 수영에 근접했거나 같은 수준입니다. 남한 양궁은 오히려 아무도 문제의 이벤트에서 이긴 적이 없다는 한 가지가 더 뛰어납니다. 

1988년 3인 단체 양궁이 도입된 이후, 9개의 금메달을 남한, 남한, 남한, 남한, 남한, 남한, 남한, 남한 그리고 일요일 도쿄에서 남한이 가져갔습니다. 다른 21개의 양궁프로그램에서도 금메달은 남한이 가져갔습니다. 다른 12개 국가들과 대항하여 금메달은 남한이 가져갔습니다. 7개대륙 중 5개 대륙 그리고 9개의 도시인 서울에서도, 바르셀로나에서도, 아틀란타에서도, 시드니에서도, 베이징에서도, 런던에서도, 리우데자네이루에서도, 도쿄에서도 금메달은 남한이 가져갔습니다. 

아프리카와 남극에서는 아직 가져가지 못했지만, 남한은 아마 가져갈겁니다.

2004년 아테네에서는 운이 좋았던 사람들이 목격한 사건으로 중국이 9점차로 리드하고 있던 상황에 박성현의 마지막 화살은 아크로폴리스에 가까운 그리스의 오래된 올림픽 경기장의 뜨거운 공기를 가르며 정확히 10점을 꽂았습니다.




해당 번역은 아래 메인번역으로 이동되었습니다.




번역회원:세상을바꿔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세상을바꿔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