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US] 4/10 손흥민 선수 아스톤빌라 경기 헤트트릭후 NBC인터뷰
등록일 : 22-04-10 21:01  (조회 : 37,215)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https://youtu.be/VKOjh3tWiCA



4월10일 토튼넘과 아스톤빌라의 경기에서 헤트트릭을 기록한 손흥민 선수가 
US NBC 인터뷰를 진행 했습니다. 
이에 간단하게 번역해 봤습니다. 중간에 전술 관련된 이야기에 조금 헷갈리는게 있네요 ㅎ 


<시작>
여성 진행 : 
빌라파크의 해트트릭 영웅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쁩니다. 
쏘니, 시간을 내서 이렇게 인터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번째 드릴말은 "헤트트릭 축하합니다"
두번째는 "전반 끝나고 콘테가 감똑님이 뭐라고 주문하던가요?
전반에 수많은 찬스를 내줬는데 후반에는 그 분위기를 역전 시켜야 하잖아요? 



<0:18>
쏜: 
감똑님은 분명히 전술적인 것을 이야기 했습니다. 
우리는 첫골을 넣었고  득점 하는것을 봤지만 그 뒤에 너무 고군분투 했고 빌라는 많은 찬스를 만들었죠, 감똑님은 우리가 해야 할 걸 말해 줬어요, 전반 끝나고 우리는 모두 우울(열받아)해 있었어요, 그래서 서로 많은 이야기를 했고 후반에 더 좋아져야 한다고 생각했다요.


<0:49>
남(팀):
환상적이에요, 쏘니가 첫터치를 완벽하게 하는 세계최고의 선수라고 생각해요, 정말 멋져요. 내가 알고 싶은 건 포제티노 이후에 세명의 감독이 있었지만 지금은 뭔가 바뀐것 같아요. 팀웍이 잘 맞고 전술을 잘 이해 하는거 같은데요?


<1:03>
쏜 : 우리정말 매일매일 열나게 열심히 전술적으로 또 디테일하게 연습해요, 
훌륭했던 감독들과  함께 했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콘테와 함게 하면서 우리의 현재 모습을 잘 알게 되었어요.  어디에 자리잡고 어떻게 움직이고 어디로 가야하고  공간창출을 위해 어떻게 움직여야 하는지 이런 디테일이 우리를 정말 강하게 만든것 같아요, 모두가 이걸 이해하고 우리가 많은 골을 넣고 많은 찬스를 만들고  그리고 왜 이렇게 축구를 해야 하는지 더 이해하게 되고 이런 점들이 다른 감독과 다른 부분 인것 같다. 


<1:50>
남 : 쏘니는 지금까지 헤리케인과 함께 손발이 잘 맞았는데 
칸테 감독의 전방3인방(쏜케클) 라인이 이전 감독과 함께 하면서와 비교 한다면 어떤게 달라 진 건가요? 


<2:01>
쏘니 : 별로 달라진게 없어요 케인이랑 저는 오래전 부터 호흡을 맞춰 왔고 잘 맞아 왔어요, 우린 서로 정말 잘 이해 하고 있어요, 공격때는 공간 창출을 서로 읽어요, 그래서 손/케는 공격 때 상호 보완적 움직임으로 수비수를 따돌립니다. 우린 이걸 잘 이해 하고 있어요,  그리고 더 노력하죠, 그리고 연습 때 세션훈련이 끝나면 같이 토론합니다.  때로는 시선만 줘도 패스를 해 줄 때도 있어요


<2:40>
남 : 가끔보면 클루쉡스키를 상당히 빠르게 데리고 올라가서 만들던데요?  (ㅠㅠ) 


<2:44>
쏘니 : 아...  저는 그의 움직임이 저평가 되길 저는 원치 않아요 


<2:48>
남 : 저평가 하는게 아니에요 ㅎ  


<2:50>
쏘니 :  클루쉡스키는 팀을 위해서 정말 열심히 뛰고 있어요 그는 캐/손/팀동료 들을 위해서 움직입니다.  그가 팀에 정말이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3:02>
여성 : 쏘니 가시기 전에 물어볼께요, 몇 주 전에 리그 top 4에 드는것은 기적이라고 감독이 말했어요. 오늘 아스날이 졌고, 관중석에서 팬들의 환호성을 들었어요, 승점 3점을 획득 했는데요, 앞으로 top4 전망을 좀 해주세요


<3:14>
쏘니 : 앞으로 7경기가 남았있어 그 부분을 이야기 하기가 꺼려 집니다.  7경기가 남았어요, 매 경기가 아마 결승전 같을 겁니다. 우리는 우승을 원 합니다 그래서 그게 얼마나 힘든지 압니다. 우리 자신에게 집중해야 하고 매주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보여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생각합니다. 다음 시즌을 위해 달성해야 한다고 봅니다.


<3:38>
여성 : 오늘 정말 훌륭 했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또 앞으로 잘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해트트릭 축하 드립니다.  미국에 계신 우리 NBC 시청자 분들과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54> 끝  이후 스튜디오로 화면 넘어감

<3:55> 여성 : 쏘니 싸랑해 

https://i.imgur.com/ivDuN1v.jpg















번역회원 : Choco factory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ChocoFactory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