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HOME > 해외반응 > 회원번역 참여
[JP] 한국 U-20 8강 반응
등록일 : 23-06-02 21:04  (조회 : 26,462) 글자확대/축소 확대 축소 | 프린트

한국, 에콰도르를 꺾고 U-20 월드컵 8강 진출. 일본을 꺾은 콜롬비아와 이스라엘도 8강에 (게키사카)

출처 : 韓国、エクアドル下してU-20W杯ベスト8進出!! 日本下したコロンビア&イスラエルらが8強入り(ゲキサカ)のコメント一覧 - Yahoo!ニュース


U-20 월드컵 본선 대회 1라운드 16강전에서, U-20 대한민국대표팀이 에콰도르를 3-2 꺾고 8강에 진출했다. F 2위를 차지한 대한민국은 B 2위를 차지한 에콰도르와 맞붙었다. 한국은 전반 11분에 선제점을, 19분에 골을 추가해 2골로 리드를 잡았다. 전반 36분엔 페널티킥으로3골차리드까지 만들었다, 이후 에콰도르가 반격을 시작하여 후반 3분만에 한골을 내주었지만, 이후의 공격을 한골로 막아내며 3-2 승리했다.

 

같은 F 1위를 차지한U-20 감비아대표팀은 E 2위를 차지한U-20 우루과이대표팀과 맞붙었다. 감비아는 전반 17, 우루과이 또한 전반 추가 시간에 퇴장자가 나왔지만 우루과이는 후반 20분에 결승골을 터뜨리며1-0 승리를거두고 8 진출을 확정지었다.

C조에 속해 있던 일본은 1 2패의 승점 3점으로 3위를 차지해 조별리그에서 탈락했다. 해당조 1위를 차지한 콜롬비아와 2위를 차지한 이스라엘은 이미 8강에 진출했다.

준준결승은 6 3일과 4일에열릴 예정이다.

 

이하코멘트

 

rea********

일본은 U20 헤어스타일에서한국보다 강했다.

결국한국은 축구를 잘했다.

추천149 반대21

 

 

big********

대한민국은 A대표월드컵에서 강팀들과 격렬하게 싸웠고, 피지컬 뿐만 아니라 경기에서도 호각이었다. 그런 점에서 월드컵에서 한국 대표팀의 축구가 일본 대표에 비해 좋은 인상을 보여줬다. U-20 월드컵에서대한민국 경기를 보지는 못했지만, 세계를 무대로 하는 축구라는 점에서 한국 축구는 노선이 잡힌 같다.

일본이본받아야 한다는 말은 아니지만, 배울 점은 있다. 추천 113 반대 32

 

 

her********

대한민국은경험치도 많고, 피지컬도 좋았고, 무엇보다 승리욕구도 강해서, 일본 대표가 같은 결과를 얻으려고 했던건 무리지 않나 생각된다. 아시아 라이벌들이 좋은 경기를 펼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한국의 강점을 일본 대표팀에 접목할 있을 만큼 강해지자.

추천99 반대34

 

mrt*****

주의해야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리킥에서의많은

특히코너에서의 헤더가 훌륭했다.

이것은일본과는 정반대임. 단순하게 신장만의 문제가 아니야.

추천112 반대13

 

tin*****

한국은이기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일본은 그에 비해 선수들의 경기력이 형편없었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빌드업과 방어전술. 그리고 공격 찬스를 살리는 . 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었네.

추천156 반대19

 

tin*****

에콰도르가점유율 70%, 3 이상 슛을 날렸는데도 승리했네.

골에의집념과 멘탈은 일본보다 강해보였어.

추천118 반대18

 

yut********

한국선수들은 헤어스타일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다.

유럽과남미 출신의 선수들도 그런 놈들은 없었던 같고.

그에비해 호스트 같은 화려한 헤어 스타일의 일본선수들은 대체..

추천53 반대10


번역회원: 수집가 - 번역연습중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Creative Commons License
번역기자 : 수집가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