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포츠
토론장


HOME > 커뮤니티 > 밀리터리 게시판
 
작성일 : 11-10-30 15:12
북한은 남침을 쉽게 할 수 없다고 봅니다.
 글쓴이 : 세상을바꿔
조회 : 1,097  

 북한 정권은 다들 아시다시피 세습제죠. 그놈들이 계속 지금처럼 돼지색끼처럼
등따시고 배불리 처먹으려면 내부의 불만 세력을 통제해야 합니다.
절대 권력의 구도가 급변하면 안됩니다.
계속 김일성의 직계가 뒤를 이어가든 어쩌든, 독재자가 통치를 해야하죠. 
통치가 불안해질 경우 내부분란이 일어나고, 이는 곧 정권의 붕괴로 이어질 가능성으로
연결됩니다. 최근 다음만화에 스틸레인 보니까 비스무리하게 진행되어 가더군요.

 천안함 격침이나 연평도 포격, 금강산 피격, 여태까지 북한이 벌인 국지도발은
정권안정의 차원에서 이해를 해야합니다. 전쟁광 군부와 인민들의 불만 등 내부분란을
수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서라도 외부에서 소란을 일으켜야 군소리 없이 말을 듣는거죠.
우리에게 끊임없는 위기는 계속해서 이어지겠지만, 돼지들이 전면전으로 나올 수 는 없지 않을까 싶네요.

 그 위기를 막기 위해서 선제타격을 하던 보복타격을 하던 찍소리 못할 국방력을 갖춰야 하겠죠 ^_^;;;
출처 : 해외 네티즌 반응 - 가생이닷컴https://www.gasengi.com


가생이닷컴 운영원칙
알림:공격적인 댓글이나 욕설, 인종차별적인 글, 무분별한 특정국가 비난글등 절대 삼가 바랍니다.
쿠르르 11-10-30 16:45
   
국지도발은 우리를 너무도 잘알기에 도발을 하는듯합니다. 항상 마지노선에서 깝쭉되고 있죠..

우리가 전면전을 벌일용기가 없다는걸 파악한거죠...

전면전을 하면 우리는 너무 잃을게 크니까요...
세르파 11-10-31 07:00
   
그 위기를 막기 위해서 선제타격을 하던 보복타격을 하던 찍소리 못할 국방력을 갖춰야 하겠죠 ^_^;;;
-----------------------------------------------------------------------------------------------------------------------------------------------------

결국 돈이라는... ㅋㅋㅋ
쥬신 11-11-02 06:38
   
많은 사람들이 착각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김정일이 남침을 준비한다 말하면서 이념을 이용하여 정치적으로 활용하는 정치인들의 말은 허구에 해당되죠..

사실상 김정일은 독재로 인해서 내부에서 표출되지 않는 적이 상당수 있답니다.

남한은 여론이 항상 대립하다가도 위험상황이되면 애국심으로 뭉치게 되지만..

북한의 경우는 좀 다르죠.. 서서히 북한 사람들도 깨어나고 있고..

이를 경계하는것은 김정일인것이죠.. 체제와 사상으로 중무장해서 겨우겨우 버티는 북한이..

전면전 상태가 되면.. 남한도 적이 되겠지만 북한 내부 문제도 심각한 수준으로 변하게 되어있지요..

그리고 탈북자중 한분이 그런 소리 하더라고요..

한반도 통털어 전쟁으로 잃을게 가장 많은 사람은 김정일이라고..

한국에서 권력이 있더라도 완전한 권력이 아니며..

돈이 있더라고 대한민국의 10%도 좌지우지 못합니다..

돈이 많냐 적냐를 떠나서 돈을 초월하는 모든것을 내맘대로 할수 있다는 무소불위 권력을 내던질 맘을 가져야만 전면전이 가능합니다..

결론은 남한보다 한반도 전쟁을 더 두려워하는 사람이 바로 김정일이란 사실..